엘死

42개의 댓글

2019.12.09

시발 피찰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19.12.09
@가스가면스

... 이제는 빨강이네..?

0
2019.12.09
0
2019.12.09
0

소비에트 엘사

0
2019.12.09
5
2019.12.09
@VintageModified
1

세키로는 넘쉽더라

 

0
2019.12.09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그럴땐 유저가 스스로 난이도 올려주면됨 종귀 부적 노수주옥 ㄱ

0
2019.12.09
@시하

종귀까지는 알겠는데

부적 노수주옥이 뭐임?

0
2019.12.09
@어으음

부적반납 체력안늘림

 

부적반납하면 가드해도 딜들어옴

0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좀 '캐쥬얼'했음

0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닼소와 달리 멀티를 못받는 게임이라 일부러 쉽게한 듯

0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과거 창잡이한테 입구컷당하고 일주일째 안키고있는 난 뭐가 되...

0
@흔들리는꽃들속에서네샴푸향이느껴진거야

인살하고 시작하고 창 밟는거만 잘하면된당

0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나도 세키로는 닼소보다 한참 쉽게 깼음..

그래도 존내 재밌음

0
@흔들리는꽃들속에서네샴푸향이느껴진거야

세키로가 공략만알면 너무쉬운게임임

0
2019.12.09
@쓰호오오옵츄릅츄릅츄릅캬

또시작이네ㅅㅂ

3
2019.12.09
@불행인

ㅋㅋㅋㅋ

0
2019.12.09

저거 그 토마스 날라다니던 거기 아니냐.... 엘사 vs 토마스 되겠네 시이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2.09
@1532

그거 토마스로 패치 안한 원본 봤는데 존나 안무섭더라.토마스는 진심 지릴뻔했는데ㅋㅋㅋ

1

엘지 폰 사업 접는 줄

1

저 집안은 다 딜러 밖에 없음. 국가적으로 지능캐가 순록, 트롤 뿐임.

0
@미니미니자몽맨

지능캐 스벤 무엇

0
@미니미니자몽맨

예체능까지 다함ㅋㅋ 팡머

0
2019.12.09

피칠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0
2019.12.09

숨겨진 세상으로 친히 보내주시는 여왕님

0
2019.12.09

무엇?

0
2019.12.09

이제 빨강...

0
2019.12.09

다크소울4 안나오나 중세분위기 정말 좋았는데

0
2019.12.09
@asdfgqwerty

엘든링

0

프로즌이 아니라

블러드네

0

"한 가지 알려주지, 이 옷은 원래 《파 란 색 》 이었다."

9
@중2병돋는닉네임하고싶어
0
2019.12.09

ㅁㅊ ㅋㅋ왜 갑자기 안나로 변하지 했는데 피였네 ㅋㅋㅋㅋㅋ

0
2019.12.09

저기서 휴식 안하고 진행하면 끝까지 피찰갑으로 다니더라ㅋㅋㅋㅋㅋ

0

겨울왕국1에서 2로 넘어갔네

진도 빠르다

0
2019.12.09

토마스 기차부터 해서 저 게임은;

0
2019.12.10

언니 나 죽어!!

0

무슨 족쇄 달고있는게 첫 보스 맞나?

이새끼랑 한시간 넘게 씨름하다 좆같아서 환불함

0
2019.12.13
@뜨듯한국밥한그릇

그건 중간보스고, 첫 보스라 할 거는 커다란 말 탄 무사임.

0
@홍콩행게2바

싑 그게 중간보스라고? 환불하길 잘했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8940 우리 세대가 잘하면 사상 처음으로 세울 수 있는 기록 56 lawp 22 11 분 전
228939 사내연애 현장 적발 27 무우명 23 1 시간 전
228938 야채를 먹어야 미인이 된단다 15 청정기 23 1 시간 전
228937 (후방) 일을 즐기는 진정한 프로를 알아보자 18 가닥우동싸리 27 2 시간 전
228936 억울하게 생긴 아기새 ㅠㅠㅠ 30 이가탄탄이가탄 36 2 시간 전
228935 스타벅스 ASMR 논란대처 .jpg 76 Haja10 26 2 시간 전
228934 여전히 고쳐지지 않는 태움 문화 53 유튭닥ㅂㅁ 23 2 시간 전
228933 여주인공한테 죽는 악당 1인칭 시점 26 Sann 34 3 시간 전
228932 (스압) 장애인 친구 상대로 사기치는 고딩 29 안녕브루 27 3 시간 전
228931 아빠와 아들의 합작 24 Santa 35 3 시간 전
228930 이영돈 유튜브에 달린 댓글 44 NTR 52 3 시간 전
228929 이 박스는 젖지 않는 박스입니다 13 송송송송송 26 4 시간 전
228928 [스압] 골목식당 홍제동 감자탕 모자 54 엄복동 21 4 시간 전
228927 스벅에서 ASMR 찍은 어느 유튜버 126 무우명 38 4 시간 전
228926 어느 한 가수의 중국에 대한 생각 28 병림픽 41 4 시간 전
228925 펠리세이드 사건 한문철 변호사님 의견 124 열두알 28 4 시간 전
228924 귀신들린 운동기구 22 프리홍콩 33 4 시간 전
228923 ㅇㅎ) 호 불호 몸매 90 시구르나 32 4 시간 전
228922 코로나가 심각하긴한가보네 34 Porori 32 4 시간 전
228921 한국 여행온 외국인이 흔히 하는 실수 30 청정기 33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