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형 기사가 만들어지는 과정

먼저 복사질할 다른 매체의 기사를 인터넷에서 찾음

 

P20191208_143103000_8C52EF7E-96FA-4ECD-AE63-21FCF4F05512.PNG

 

복사방지가 된 기사는 피함.왜냐하면 ctrl+c, ctrl+v가 안되니까..

 

P20191208_143113000_C44FC42F-D657-4CF2-BBEC-B14D3FA25E41.PNG

P20191208_143122000_851ABBD3-6BEC-4593-96C2-075A1CAC4358.PNG

 

이렇게 복사하면 기사를 쓸 준비가 됨

 

P20191208_143134000_ADFC21CC-9C03-45DB-9F72-D93361CC237B.PNG

P20191208_143137000_D9385203-41E4-41A9-90C7-22C672F3265E.PNG

P20191208_143141000_69550F58-3245-43EF-A5BF-6A03A4AA14FF.PNG

P20191208_143156000_D9C3F631-860C-4D98-BAD2-D9FDF197088D.PNG

P20191208_143158000_0F903AC5-C1D9-427D-BD70-E651536AA038.PNG

P20191208_143200000_D7755AF9-4C4F-4106-9921-6A0C433DF987.PNG

P20191208_143214000_7FE8697A-68D7-478C-BDBA-403C4A2A1C55.PNG

P20191208_143218000_7E188A08-7FC5-471F-A39D-062D6BA854E8.PNG

P20191208_143232000_69200861-1F4B-42E1-9320-47A1E99D1D82.PNG

P20191208_143240000_3E215194-9E13-434B-AB04-88A7637192C4.PNG

P20191208_143303000_BEFE2B7B-F12E-4320-B7E5-DA644F122903.PNG

P20191208_143305000_8DE13807-0743-4C10-8D22-37633239AB6C.PNG

P20191208_143336000_85E8044F-C733-4EB6-9EA1-2703FA5580B4.PNG

 

이런 식으로 하루동안 제일 많이 만들었을 때가 133개

 

P20191208_143346000_37F4726D-1DB5-4254-8B1A-4A3541433FB2.PNG

P20191208_143352000_F7904722-C4CD-40EF-B5EA-93D62A6DABE5.PNG

 

 

 

대단..

 

 

47개의 댓글

2019.12.08

다 씨발 죽었으면

6

진짜 인간 언저리 생물들이네

0
2019.12.08

인공지능으로 쓰면 더 빠른데

0
2019.12.08

궤에에엑

0

메갈이 알고있다;

0

모자이크 했는데..

0
2019.12.08
0
2019.12.09

돈버는 디시인이네

2
2019.12.09
0
2019.12.09

나이트인줄

기대했는데

 

2
@morry

나도..

2
2019.12.09
@morry

나도..

0
2019.12.09

복사방지 푸는 프로그램 하나 까는 노력도 없냐ㅋㅋㅋ 오분도 안걸리는데ㅋㅋ

0
@정몽준

...그건 그거대로 문젠데

0
2019.12.09
@정몽준

크롬 쓰면 복사방지 프로그램 깔 필요도 없다. 자바스크립트 끄기만 해도 다 긁어짐.

걍 긁을 기사 넘쳐나니까 귀찮아서 드래그 안되는건 넘기는 듯

0
2019.12.09

역겹네

1
2019.12.09

솔직히 너무 자유가 주어지는게 문제임. 요즘 드는 생각이지만 자유를 약간 억압할 필요가 있다고봄

6
2019.12.09
@딱딱북딱슨

뭔 개소리야

7
2019.12.09
@딱딱북딱슨

닉네임다운 정말 머저리같은 생각이네 ㅋㅋㅋㅋ

8
@딱딱북딱슨

??

0
2019.12.09
@딱딱북딱슨

북딱딱 외치면서 니 댓글에 좋아요 박은 머저리들 데리고 니가 그렇게 좋아하는 북쪽 지상락원으로 올라가라 이기야!

1
2019.12.09
@딱딱북딱슨

그럼 재입대하면 되겠네!

0
2019.12.09
@딱딱북딱슨

얘. 최루탄이 맛있단다?

1
2019.12.09
@딱딱북딱슨
0
2019.12.09
@딱딱북딱슨

이거 맞음. 국민성이 자유를 누릴 정도가 아님. 거의 짱깨랑 비슷하다고 봄.

0
2019.12.09
@딱딱북딱슨

근데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처벌을 강화 한다는 쪽으로 말하고 다니는게 좋을듯 개인의 자유는 누릴수 있어야지

0
2019.12.09

언론인이라고 보호하지 말고 한번 정도는 뒤집어 엎어야 정신 차릴려나

0
2019.12.09

인터넷신문 극 초창기때 알던형이 전공이 문학관련이라 선배 소개로 알바했었는데 이번주는 자기 귀찮다고 돈 떼준다고 아무거나 써서 업로드 하면 된다길래 뭔가해서 자세히 물어보니 신문사 일인거 알고 손사례친적 있었는데 당시에도 존나 대충쓴거보면 말 다한듯 내 리플보면 알듯이 글솜씨 더럽게 없는 나같은 애 검증도 없이 일 맡길 정도였음

0
2019.12.09

아아... 기억하지 못하는 『경지』에 이른 것 이다

0
2019.12.09

직업에 귀천.....

0

저건 기사가 아니라 똥글이잖아 그냥

0

코딩해서 하지 사람왜씀?ㅋㅋ

0
2019.12.09

자기가 쓴 글에 자기가 책임을 지게 해야하는거 아닌가???

0
@쯔바이

기자는 그런거 피하면서 쓰는 방식이 있음.

 

사실 적시만 하고 추측을 안하면 노상관임

1
GoF
2019.12.09

지들 밥벌인데 자바스크립트 끄는기능도 모르나보네 ㅋㅋ 역시 빡머갈들하고는

0

ㄹㅇ 쓰레기 기사가 너무 많아

0
2019.12.09

좆같아서 ㅂ

0

저런 새끼들은 언론 탄압 해야된다

0
2019.12.09

대충 내가 상상하던 기자 이미지가 맞네ㅋㅋㅋㅋ

0
2019.12.09

양산형 나이트인줄

0
2019.12.09

저렇게 하나 쓰는 데 5분도 안 걸린다고...

0
2019.12.09

저 방송 본 직후에 뉴스기사 저작권 광고나와서 웃음

0
2019.12.09

소드 익스퍼트 양산과정인줄

0
2019.12.09

머-단

0
2019.12.09

저 형체만봐도 얼굴, 인성, 성격 같은게 다 예상이된다

정말 돼단한 기레기셔! ㅋㅋㅋ

0
2019.12.09

giregi

0
2019.12.10

저걸 사람쓸 필요가 있냐

프로그래머한테 돈주고 하나 만들면 저짓 사람보다 더 잘할거같은데

제목만 사람이 뽑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7964 신고 못하는 허위 광고 15 평가원 19 4 분 전
227963 돈있으면 가능한 힘숨찐 49 김두배 23 13 분 전
227962 이제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FOX 26 악의축 26 13 분 전
227961 여자라고 안봐주는 명수옹.gif 8 대학원생은노예가... 24 13 분 전
227960 유튜브 채널 개설한 틀딱이.JPG 24 대학원생은노예가... 30 14 분 전
227959 요즘 혐오 담론의 진실 26 우병우 44 14 분 전
227958 일본 av 신작 37 모만타이 19 14 분 전
227957 혼밥하러 왔는데 누가 합석하더라 32 10musume 32 18 분 전
227956 고소가 두려운 언냐.naver 11 대학원생은노예가... 34 19 분 전
227955 개구라넷.net 24 잘모르지만씨부려봄 24 22 분 전
227954 배달 리뷰 레전드.JPG 15 대학원생은노예가... 46 34 분 전
227953 상체자랑 vs 하체자랑 35 김두배 27 54 분 전
227952 신작 모바일게임 근황 95 구하진 52 54 분 전
227951 롤주의)세트출시이후터진쓰레기같은버그 41 왈도그 30 55 분 전
227950 관상학 : 코가 크면 거기도 크다? 43 모만타이 29 59 분 전
227949 중국식 모금운동 52 알라바마빅흑뱀 43 1 시간 전
227948 개붕이 전역했다 ㅋ 113 가아아아아아앙알색 39 1 시간 전
227947 엑소 첸 욕하면서 퇴출 하라는 것들은 전부 한남이다 102 대학원생은노예가... 72 1 시간 전
227946 2020 간호대 신입생 군기 134 동물친구들 79 2 시간 전
2279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말이많아 61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