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입하면 30일간 공짜로 쓰게해줘?

17개의 댓글

2019.12.08

지금 가입하면 박나래씨가 반겨줄꺼임 ㅅㄱ

0
2019.12.08
@jhcapcap

진짜 개싫어 ㅋㅋㅋㅋ

0
2019.12.08
@jhcapcap

박나래 안보인지 꽤 됨

0
2019.12.08
@jhcapcap

싫어요 (thumb down) 누르면 됨

0

이거 개드립에 올리자

 

0
2019.12.08
0
2019.12.08

저거 30일 지나면 사전에 알림 없이 자동 결제니까 30일 되기전에 해제 잘해라 ㅋㅋㅋ 나 환불 받느라 시간 좀 썼다.

0
2019.12.08
@illililiillililil

걍 고객센터 연결해서 외국인 상담사한테 채팅으로 ' i want refund ' 라고 말하면 바로 해지해줌 결제환불 바로 되고

0
2019.12.08
@사촌간볼빨기

그렇게 안했는데

1
2019.12.08
@illililiillililil

환불 받을일 있으면 다음엔 저렇게 해봐 처리 잘해줌

0
2019.12.08
@사촌간볼빨기

그렇구나... 땡쓰

0
2019.12.08
@illililiillililil

30일 지나기 전에 탈퇴 버튼을 누를 수 있는데 한국이랑 좀 다르게 해외의 탈퇴 버튼은 내가 더 이상 결제하지 않겠다는 의미래

 

그래서 탈퇴 버튼을 누르더라도 계정 삭제 버튼을 따로 눌러야 완전히 말소되고

 

그렇게 말소가 된다 하더라도 외국은 카드 정보를 회사가 소유한대

 

일단 30일이 지나기 전에 탈퇴 버튼을 눌러두면 니 카드 정보는 보관되지만(중복혜택 방지)

 

계정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30일 무료도 유지) 대신 30일 후 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음

 

무료만 빨아먹을거면 무료 혜택 이후 바로 해지를 선택하고 나머지 기간동안만 시청하면됨

0
2019.12.08

30일 공짜긴한데 일단 돈이 잇어야함. 그래서 한달은 공짜. 그후는 유료. 0원에서 바로 봐지진않음

0
2019.12.08

살면서 해킹이라는걸 처음 당해봤는데 넷플릭스 어떤 짱깨가 해킹헤사 결제연장해버림 ㅅㅂ ㅋㅋㅋㅋ

0

중고나라같은데가면 달에 얼마 안내고 다 같이 쓰던데

0
2019.12.08
@랩만찍고그만할래

품앗이 하나보네 ㅎㅎ 같이 돌릴 주변사람 없으면 그렇게 해도 갠춘하겠네

0
2019.12.08

결제 하고 바로 취소해도 결제 날 부터 한 달 까지 무료이용가능임

 

바로 해지해부러 가입하고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7007 스타1 한국인은 절때 못깨는 유즈맵 12 동물친구들 4 시간 전 6596
47006 제발.... 13 노답만나면ㄹㅇㅋ... 5 시간 전 1835
47005 우한폐렴 자가치료항체 가진 소년 발견.phone 11 삼성주가 5 시간 전 3409
47004 요붕이 생일이에오 13 짱구아빠mk2 7 시간 전 553
47003 코로나 바이러스는 16 생강라떼 8 시간 전 2235
47002 자판기 속 생명체.JPG 11 스압따위안붙임 11 시간 전 2635
47001 집사를 바꾸는 만화 13 스압따위안붙임 12 시간 전 2206
47000 영화 '우한' 시나리오 유출 7 파랑1 12 시간 전 1159
46999 빵쯔들 설레발? 어림도없지 결국 『갓중국』이 치료제 개발 ... 13 식빵세끼 12 시간 전 668
46998 실시간 돈에 미친 인터넷 방송인 16 어그로탱킹장인 13 시간 전 4647
46997 영화 패러사이트보다 재밌는거 13 게이목욕씬 16 시간 전 1489
46996 후방)아이 씨발 앞 차 새끼 뭔데 기어가냐? 13 신얼굴좀보자 16 시간 전 1109
46995 (연휴 특집) 입대 하는 영화.JPG 23 스압따위안붙임 17 시간 전 1629
46994 그와중에 그 국가 그 지역 백혈병,암발병률의 근황 27 지를 17 시간 전 3165
46993 94년생 27살 아직까지 군대 안갔다... 질문 받는다... 19 섹스가하고싶다 18 시간 전 1267
46992 정준하 근황 41 참맛우유 20 시간 전 9378
46991 시진핑 쟤 기침하는데? 6 년째가능 20 시간 전 1615
46990 인터넷에서 글이나 댓글쓸때 너무 맞춤법가지고 뭐라하지말자 42 zoodasa 1 일 전 813
46989 부자들이 존경받을만한 이유.jpg 41 진보멸치 1 일 전 3217
46988 (ㅇㅎ) 쓴단쓴단쓴단단단단쓴단단단 19 개소리존나잘함 1 일 전 114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