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입하면 30일간 공짜로 쓰게해줘?

16개의 댓글

2019.12.08

[삭제 되었습니다]

2019.12.08
@jhcapcap

박나래 안보인지 꽤 됨

0
2019.12.08
@jhcapcap

싫어요 (thumb down) 누르면 됨

0

이거 개드립에 올리자

 

0
2019.12.08
0
2019.12.08

저거 30일 지나면 사전에 알림 없이 자동 결제니까 30일 되기전에 해제 잘해라 ㅋㅋㅋ 나 환불 받느라 시간 좀 썼다.

0
2019.12.08
@illililiillililil

걍 고객센터 연결해서 외국인 상담사한테 채팅으로 ' i want refund ' 라고 말하면 바로 해지해줌 결제환불 바로 되고

0
2019.12.08
@사촌간볼빨기

그렇게 안했는데

1
2019.12.08
@illililiillililil

환불 받을일 있으면 다음엔 저렇게 해봐 처리 잘해줌

0
2019.12.08
@사촌간볼빨기

그렇구나... 땡쓰

0
2019.12.08
@illililiillililil

30일 지나기 전에 탈퇴 버튼을 누를 수 있는데 한국이랑 좀 다르게 해외의 탈퇴 버튼은 내가 더 이상 결제하지 않겠다는 의미래

 

그래서 탈퇴 버튼을 누르더라도 계정 삭제 버튼을 따로 눌러야 완전히 말소되고

 

그렇게 말소가 된다 하더라도 외국은 카드 정보를 회사가 소유한대

 

일단 30일이 지나기 전에 탈퇴 버튼을 눌러두면 니 카드 정보는 보관되지만(중복혜택 방지)

 

계정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30일 무료도 유지) 대신 30일 후 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음

 

무료만 빨아먹을거면 무료 혜택 이후 바로 해지를 선택하고 나머지 기간동안만 시청하면됨

0
2019.12.08

30일 공짜긴한데 일단 돈이 잇어야함. 그래서 한달은 공짜. 그후는 유료. 0원에서 바로 봐지진않음

0
2019.12.08

살면서 해킹이라는걸 처음 당해봤는데 넷플릭스 어떤 짱깨가 해킹헤사 결제연장해버림 ㅅㅂ ㅋㅋㅋㅋ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12.08
@랩만찍고그만할래

품앗이 하나보네 ㅎㅎ 같이 돌릴 주변사람 없으면 그렇게 해도 갠춘하겠네

0
2019.12.08

결제 하고 바로 취소해도 결제 날 부터 한 달 까지 무료이용가능임

 

바로 해지해부러 가입하고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형님들 스위치 정가로 파는곳 아십니까 11 Luydel 1 시간 전 742
야 애들아 빨리와봐! 노벨상급 역대급 발견.surprise 13 게맛살 2 시간 전 1513
찍먹충이랑 밥먹을때 해결법 9 의미없는닉네임은없네 10 시간 전 1326
김치게임보다 재밌어보임 17 ㅇㄱㄱㅈ 11 시간 전 676
원신 짱스터콜.JPG 26 PLAYPORD 11 시간 전 1713
셔플댄스 추는 거유 고딩 20 시험당일새벽2시 11 시간 전 2784
약후)어몽어스가 성인겜인 이유 23 시험당일새벽2시 12 시간 전 3563
즐겁게 놀은 누님들 15 드립넷입문 15 시간 전 3098
원신 백도어 아님 13 살모솔아다 16 시간 전 1084
솔직히 원신보다 개드립이 재밌지 11 시험당일새벽2시 17 시간 전 1087
음주뺑소니범인 12 강아지드립넷 17 시간 전 729
ㅂㅁ 하는 애들 탕수육도 부워먹냐 7 냥이는매력있다 17 시간 전 476
원신 한국판 약관 (스압) 18 최고급냉장육 18 시간 전 712
비키니입은 여자가 공중부양하는 짤 17 번섹스해봄 20 시간 전 2244
Ssul) 너무 중소기업 썰만 나와서 대기업 썰 푼다 25 정직하게살자7 20 시간 전 1345
제육볶음 vs 제육볶음 15 밥상저격 21 시간 전 964
애새끼맨 근황..jpg 15 민트쵸코국밥 21 시간 전 3015
후방)야쿠르트 아줌마 18 근육스님 21 시간 전 2348
요즘 삼성이 제대로 작심한거. 35 인생포기자 22 시간 전 1736
ㅎㅂ)실패없는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법 14 강아지친구보고가 22 시간 전 21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