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면제 겜 소리 듣고 있는 -메- 과거

144개의 댓글

2019.12.09

쟤네들 부모가 설마 계곡에서 평상 펴놓고 불법 장사하는 놈들이냐?

0
@게맛마스터

쟤네 부모없어!

가정교육 부재의 처참함을 몸소보여줌

0
2019.12.09

메이플 극초창기에 레벨 70찍은 사촌형 있었는데 그형 아이디 빌려서 피씨방 가니까 옆에 초딩들 우와아 거리면서 반쯤은 황제취급받으면서 살았음

0
2019.12.09

-면-

0
2019.12.09

메이플 재작년에 250찍고 게임보다 사람이 좆같아서 접었는데 예나 지금이나

0
2019.12.09

없죠 ; 없긴 시발

0
2019.12.09

지금와서 보니까 검은사막이 선녀네 선녀

0
2019.12.09

와ㅠㅠ아케니아 메시아 다크호스ㅠㅠ 메시아였는데ㅠㅠ

0
2019.12.09

오히려 지금이 닉값 잘 하고 있지. 스토리 개쩔어. 자본 고레벨 경쟁 아니더라도 할만한 컨텐츠가 있더라. 물론 그리 풍족하진 않지만.

0
2019.12.09
@arctanjiro

스토리가 뭐가쩜;; 씹 중이병 스토리밖에 없는데..

3
2019.12.09

넥슨겜은 하는새끼들이 병신

0
2019.12.09

용기사로 힘겹게 렙업해서 닼나 만들고 대부분 아재들이 접엇엇지... 사냥터 시스템은 진짜 쓰레기엿음 위로 올라갈수록

0
@고로케왕

닼나때 캔타에서 로어로 꿀빨캐였잖어 그전까지가 존나 어려웠지만

0
2019.12.09
@암사리암걸려욧

아재들은 그런데 못껴서 접는거

0
2019.12.09

와우 클래식으로 오십쇼

상대진영이 필드에서 내몹을 스틸한다?

바로 24시간 시체지키기 쌉가능

1

이 ㅈㄹ 땜에 나온게 스틸길드

그때 허밋으로 스틸길드에서 날아다녔는데..ㅎ

0
2019.12.09
@고이다못해썩은물

미화 ㅈㄹ ㄴ

스틸하는 병신들이 제일 악질이었음

허구언날 쳐 따라와서 사냥방해하던 새끼들이 그놈들인데

0
@고이다못해썩은물

통제도 ㅈ같지만 스틸도 ㅈ같은 건 변함이 없다. 적폐길드 대상으로만 스틸했으면 인정하는데 아니겠지?

0
@불가능한닉네임

그렇게 조커가 탄생한거지^^

0
2019.12.09

연재글인거 같은데

다른글들은 어디서 못보나?

0

채팅하고 노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엄청 오래했고 용돈 벌이도 쏠쏠했었는데 빅뱅패치이후 돈지랄 게임으로 바뀌고 접었음 초창기때 피방에서 자쿰 잡으면 뒤에 사람들 존나 많았는데 그 맛에 존나 렙업에 목숨걸면서 했었음 모든 rpg는 돈없으면 힐러가 갑

0

지 하고 싶은 겜 하겠다는데 맨날 불타더라 에효...

0

그리고 1번 길드 사냥터 통제는 없었어 그냥 빨리 온사람이 맵 둘러보고 사람없으면 자리 이러면서 사냥하는거지 무슨맵 몇체널 누구 길드거임 ! 이런건 없었음

0
2019.12.09
@암사리암걸려욧

스카니아 같은 대형섭에서는 있었음; 특히 두배 이벤트때는 그냥 쩌리 사냥터여도 전부 간판세워놨었음

 

저게 고렙문제만아닌게 중저렙인 믹골사냥터부터 간판세워놨었는데

0
2019.12.09

저런 건 정신나간 놈들 모인 일부 병신집단이나 하던거지

대부분 ㅈ목질하면서 재밌게 놀았음

그리고 지금 저새끼들은 죄다 롤에서 트롤짓하고 다닐듯

0
2019.12.09
@어라라라

나 2007~8 년도에 고렙들은 다 저랫는데? ㄹㅇ 위쪽들은 찍히면 사냥못했음

0
2019.12.09
@노베

고렙뿐만아니라 믹골사냥터에서도 저지랄했음 ㅅㅂ....

0
2019.12.09
@크롬c

내가 비숍이어서 믹골은 모르겠음ㅋㅋ 첫뎃쪼렙이어서 몰랐었을듯

0
2019.12.09
@노베

자리값도 비싸서 길드에서 돈 십시일반해서 돈모아서 사서 사냥하고 그랬음

0
2019.12.09
@노베

적어도 내가 게임하던 서버에선 정신나간 놈들 아닌이상 그런 일 겪는거 못봤음

길드단위로 싸우는 건 꽤 봤지만

0
2019.12.09
@어라라라

스카니아는 존나 일상....

0
2019.12.09
@크롬c

애초에 그런 병신짓에 끼기 싫어서 자리 찾아놓고 쩔만해대서 ㅋㅋ

비숍이라 스틸 문제도 적게 겪었었지 다른 직업했으면 암걸려 뒤졌을듯

0
2019.12.09
@어라라라

비숍은 스카니아도 폐광사냥터는 널널해서...씹적폐 캐릭터...

0
2019.12.09
@어라라라

나는 신서버오픈때 시작해서 랭커였는데 일단 리프레에서도 전장 와이번은 쪼렙이고 최소 망둥에 남둥 죽둥등 마빡이 나오는 곳들이 진퉁이었음 이때는 비숍 무조건 껴갔는데 서로 다 아는 사람들이라 찍히면 파티못하고 비숍 못구했음 그리고 솔로잉 하려고해도 사람들와서 사냥못하게 방해하고 그랬음...

0
2019.12.09
@노베

난 솔플만 했는데도 큰 불편 없었는데 가끔 미친 스틸범들 말고는

자리 찾는게 빡셀 땐 비숍빨로 껴들고, 방해하는 놈 있으면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제네시스 빨로 밀어붙였었음 ㅋㅋ

당시에 메이플하면서 비숍한게 진짜 좋은 선택이었지

0
2019.12.09

예전에 비밀던전이라고 해서

 

그냥 각자 솔로로 사냥할수 있었던

 

개인던전있을때가 사냥하기에는 좋았음

 

물논 그거때문에 메크로가 판을 친게 문제였긴한데...

0
2019.12.09
@부랄큰애로우

근데 그거 지형이 걸래짝같은곳이 너무많아서...

0
2019.12.09
@크롬c

그건 맞지

 

근데 차라리 난 그게 더 좋았던거같아...

1
2019.12.09

면제겜 옛날에도 저랬구나 난 초딩때 나혼자 도움도 없고 정보도 없고 방법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냥하다 겨우 50찍었는데 다니던 저렙사냥터는 경험치가 너무 안되고

 

골렘 잡아야하는데 하루종일 때려도 안죽는데 난 2방에 죽음 그래서 접었는데 ㅋㅋ

0
2019.12.09

인기도 내리고 튀는게 최고임

0
2019.12.09

뻥안치고 저렙이든 고렙이든 깽판치면서 양아치짓 하는게 넥슨겜 정통인데 자리 타령은 ㅋㅋㅋ

0
2019.12.09

비숍140으로 노트북은 뻥기사70짜리 뻥주고 놀때네

난 길드없이 사냥하고 싶은곳에서 사냥함 자리? 다무시함

애들 개지랄하고 우수수 몰려와도 제네시스 광역기 먼저 쓰면

다 원콤이라 막지도 못함. 그렇다고 다른 비숍을 끌고온다?

앵간한 비숍끼린 2인파티가 사냥 더 빨라서 대부분 알고지냄.

아이디 듣고 오지도 않음

길드끼리 자리문화 개좆같아서 걍 무시했는데

0
2019.12.09

표도로 템 다맞추고 스카데인가 까지 끼고 접었다 ㅋㅋ

0

저런 앰생들도 한낱게임에서 갑질하는거 보면 참 갑질엔 귀천이 없는듯 ㅋㅋㅋㅋ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예쁜 여자 일수록 분노조절 안된다_jpg 25 쿨캣츠냥 16 1 분 전
개붕쿤 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5 대머리와빗 15 2 분 전
괜찮아 ㅆㅂ 그래도 악플 달꺼야 라는 ㅅㄲ 봐라 31 잼있으면짓는강아지 18 8 분 전
아기를 구경하는 고양이 29 바이코딘 24 37 분 전
똥마렵다!! 24 바깥공기 23 41 분 전
정은지가 만난 택시기사 아저씨.ssul 59 Udbehsush 36 2 시간 전
레전드가 말하는 챔피언이 되는 법 49 튀김만두 36 2 시간 전
미국 : 홍콩이 하나의 중국이라고? 33 에리스리톨 44 2 시간 전
개드립 이용 정지자 마이너 갤러리 74 성륜 52 2 시간 전
복커하자마자 '그 세대' +'그 세대' 저... 60 번까지하루에쌈 48 3 시간 전
안녕하세요 하면 혼나는 회사 35 NTR 39 3 시간 전
ㄴ(°ㅁ°ㄴ) 17 Blacky 27 3 시간 전
점점 진화하는 수근 헤이먼 25 쿠로몬 33 3 시간 전
일본의 영토라는 다케시마 정면사진 모음.jpg 23 사탄 32 3 시간 전
감전사고 대처 레전드 52 이러기야 57 4 시간 전
죽으면 책임진다던 새끼 근황의 근황 56 야비곰 62 4 시간 전
우리몸의 60%를 차지하는 수분... 물 똑똑하고 건강하게 마시... 68 엄복동 41 4 시간 전
남자 연예인 벌크업 70 황예지 38 4 시간 전
오늘 고교 육상 경기대회 400m.gif 55 천사님 27 4 시간 전
수술한 C컵 vs 자연 AA 컵 80 밥상저격 39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