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모창대마왕

 

6년전영상에 구독자수 1000명도 안되는 채널인데 유튭홍보외치는 병신새낀 없겠지 

 

15개의 댓글

2019.12.08

홍보 ㅂㅁ

0
2019.12.08

글에 그렇게 적어버리면 별 생각없다가도 반항하고 싶어져

4
2019.12.08

이렇게 하면 얼마 받음?

0
2019.12.08

이홍기 존나신기하네

0
2019.12.08

특징은 잘 잡아내는데

삑사리내는거 보고 도저히 못참겠다

0
2019.12.08

붐 때문에 붐업

0
2019.12.08

홍보충 out

1
2019.12.08

병신새끼들 ㄹㅇ 개많네 쳐맞을라고 ㅋㅋ

0
2019.12.08
@Romen

홍보로 욕먹기 싫으니까 초장부터 밑밥깔아놓은거 티 다난다

0
2019.12.08
@Romen

0
2019.12.08

민경훈ㅋㅋㅋㅋㅋㅋ

0
2019.12.08
0

홍보 ㅂㅁ

1
2019.12.08

스윗소로 사랑의미로 모창하는거도 올려조

0

홍보라고 하기엔 이미 조회수가 많넹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7007 스타1 한국인은 절때 못깨는 유즈맵 12 동물친구들 3 시간 전 6589
47006 제발.... 13 노답만나면ㄹㅇㅋ... 4 시간 전 1831
47005 우한폐렴 자가치료항체 가진 소년 발견.phone 11 삼성주가 4 시간 전 3403
47004 요붕이 생일이에오 13 짱구아빠mk2 6 시간 전 552
47003 코로나 바이러스는 16 생강라떼 7 시간 전 2230
47002 자판기 속 생명체.JPG 11 스압따위안붙임 10 시간 전 2626
47001 집사를 바꾸는 만화 13 스압따위안붙임 11 시간 전 2202
47000 영화 '우한' 시나리오 유출 7 파랑1 11 시간 전 1155
46999 빵쯔들 설레발? 어림도없지 결국 『갓중국』이 치료제 개발 ... 13 식빵세끼 11 시간 전 667
46998 실시간 돈에 미친 인터넷 방송인 16 어그로탱킹장인 12 시간 전 4643
46997 영화 패러사이트보다 재밌는거 13 게이목욕씬 15 시간 전 1488
46996 후방)아이 씨발 앞 차 새끼 뭔데 기어가냐? 13 신얼굴좀보자 15 시간 전 1105
46995 (연휴 특집) 입대 하는 영화.JPG 23 스압따위안붙임 16 시간 전 1627
46994 그와중에 그 국가 그 지역 백혈병,암발병률의 근황 27 지를 16 시간 전 3163
46993 94년생 27살 아직까지 군대 안갔다... 질문 받는다... 19 섹스가하고싶다 17 시간 전 1265
46992 정준하 근황 41 참맛우유 18 시간 전 9376
46991 시진핑 쟤 기침하는데? 6 년째가능 19 시간 전 1613
46990 인터넷에서 글이나 댓글쓸때 너무 맞춤법가지고 뭐라하지말자 42 zoodasa 1 일 전 812
46989 부자들이 존경받을만한 이유.jpg 41 진보멸치 1 일 전 3213
46988 (ㅇㅎ) 쓴단쓴단쓴단단단단쓴단단단 19 개소리존나잘함 1 일 전 114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