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다를 다른 말로 하면????

다운로드.png"심즈하다" 

엌ㅋㅋㅋㅋㅋㅋ

14개의 댓글

2019.12.08
1
2019.12.08

개노잼;;

0
0
2019.12.08

심즈가 심심인지 심심심인지 심심심심인지 어케 알고

0
2019.12.08
0
2019.12.08

심이 뭔데

0
2019.12.08
@슝슝

게임 심즈(sims)

저건 캐릭터들 조작할때 머리 위에 뜨는 아이콘

0
2019.12.08

10시간넘게 컴터앉아서 심 공부 빡세게 시켜서 논리 컴퓨터 화술 요리 고급요리 기타연주 피아노연주 스킬10렙만들고 승진쫙쫙하고 집도 대저택 사고 결혼하고 애숨풍숨풍 낳고나면

갑자기 내인생 스킬레벨이나 올리는게 낫지않을까...?

하면서 현타옴

0
2019.12.08
@불편하神

잘아시네요 ㅎ

0
2019.12.08
@불편하神

그럴 정도로 열정 없잖아 걍 포기하자 ㅎ

0
2019.12.08
@찐따탐색견

당연하지 며칠뒤에 다시 병신인생으로 컨셉잡고 심즈 켜잖아

0
2019.12.08

공을 심심하고도 빠르게 던지면 투심패스트볼이냐

0
2019.12.08

심하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아이린 겁나 이쁘네 12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1 시간 전 2114
야심한 밤에 쓰는 28살 개붕이 인생사.ssul 15 앙대모링 1 시간 전 1169
손톱상태 건강상태 16 Godclitoris 4 시간 전 1882
핑두 보고가라 7 환상수첩 4 시간 전 645
띵곡이면 추천박아라 10 추억팔이하는놈 6 시간 전 324
이번 가짜사나이2가 기대되는 이유 12 황예지 6 시간 전 990
ARM칩으로 갈아탄 애플은 19 년째로또중 6 시간 전 2785
북한총격사망 공무원 도박빠져 수천만원 빚 시달렸다. 38 인생포기자 9 시간 전 2098
결혼한 친누나한테 욕먹은 디시인 9 사이버렉카 10 시간 전 3722
지능이 낮은 영장류를 속이는 방법 15 리나인버스 14 시간 전 925
PC방에서 개드립넷하는 고렙유저 보면 멋있다고 생각하려나? 11 멋진남자명수형 15 시간 전 782
(약후)아니 개붕아 아무리 심심하고 할일이 없어도 그렇지 19 꼬만도 16 시간 전 1158
경기도 남북/동서 밸런스 맞춰봄 30 터미널할아버지소주 17 시간 전 1895
싸펑 3 해지스 18 시간 전 1156
님들 조심하세요 19 네이버후드 19 시간 전 1026
짭새 새끼들은 해체시키고 자경단 만들어야함 18 9794 1 일 전 414
편의점 알바 붙는 방법 45 무엇이든빨아드립니다 1 일 전 1873
연평도 실종 공무원 북한에 체포돼 하루 뒤 사살 23 구빠리 1 일 전 1754
ㅇㅎ) 친한 누나와 점심을 먹으려는 만화....MANWHA 10 심심한지1일차 1 일 전 1464
ㅎㅂ) 어머님의 가르침 16 이판사판뒤치기 1 일 전 187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