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과 남혐의 차이

i13685768240.jpg

i13110902032.jpg

 

 

 

 

참내..그냥 좀 서로서로 응원하고 도와줘야지 다 같이 힘든세상인데

134개의 댓글

2019.12.06

NRA: 아 맞습니다! 총기는 여성인권을 지키는데 필수적이죠.

0
2019.12.06

ㅋㅋㅋㅋ 게시글에 있는 사진만큼이나 병신같은끼들이 좆뇌피셜로 댓글 싸지르는거 ㅈㄴ웃기네 ㅋㅋ

0
2019.12.06

한국보다 성폭력 순위낮은 인도가서 살아 시발련들아

0
2019.12.08
@브로큰판타즘

그럼 춤춤

0

당장 지금 상황에서 남자만있는 세계 여자만있는 세계 이렇게 두개로 분할된다치면

남자만있는 세상은 그대로 잘굴러갈것이고

여자만있는 세상은 굴러가기까지 오년에서 십년정도가 걸릴것이라고 생각한다....

0
2019.12.06

여초어 좆같네

0

뺏기는순간 지들 대가리가 더 위험해질거라는걸

 

모르는 빡대가리년들ㅋㅋ

0
2019.12.06

ㅈ같으면 애비도 쏴죽일것들이네..

0
2019.12.06

왜 퍼오는거야 대체

0
2019.12.06

인도가서 살던가 왜 좆같은 머한민국에서 한남들이랑 부대끼며 사냐 ㅋㅋㅋ

0
2019.12.06

아 그냥 그렇게 살다 뒤지라고 그래 어차피 넷상에서 말고는 볼일 없으니까

0
2019.12.06

지능낮은애들이 스스로 후대에 유전자를 물려주지않고 도태되겠다는데 왜 그러냐

0
2019.12.06

여자만 사는 세상이있었으면 좋겠네

0
2019.12.06

대가리에 총맞은거보니 오발사고 난거같은데?

0
2019.12.06
0
2019.12.06

성폭행 3위 한남민국 ㄷㄷㄷ

0
2019.12.06

왜 여자들만이야 정정당당하게 총으로 승부하자

0
2019.12.06

아니 성별에 관심끄고 저런글 적을시간에 본인 인생에 관심을 가지라고

0

총기는 훈련 받지 않은 사람이 쓰면 오히려 위험에 빠질 수 있으므로 여성들의 자기 방어권과 전투력 증진을 위해 여성 징병제를 추진합시다

0
2019.12.06

진지하게, 아랫짤은 여혐이 아니라 팩트 아니냐?

0
2019.12.06
@하와와와왕

글킨하지

 

남녀평등, 자유주의 시대에서도 이공계 진학여성 비율이 압도적으로 적은것만으로도 증명하기 충분한 주장임.

0
2019.12.06
@하와와와왕

곱디고운 리사수여사님을 보라

0
2019.12.06
@유토니움

그분은 인간이 아니라 '빛' 이므로 예외이다

0
@유토니움

크 나으 라이젠 3600 잘쓰고있습니다!

0
2019.12.06

여성 징병해도될거같다.

0
2019.12.06

아ㅋㅋ 여성자치구마렵네

여경이랑 여자소방관 여군끼리 알아서 잘 해먹고 살라니까

0
2019.12.06

아무리 여자들이 얼탱이없는 생각을 많이 한다지만

씨발 첫짤은 딱봐도 어그로 아니냐 ㅋㅋㅋㅋㅋ

0
2019.12.06

ㅋㅋㅋ 총쏘면 지가다칠껄, 반동을 못이기고 어마낫 할 때, 지 발등에다 한벌 더 쏠 듯.

0
2019.12.06

자신의 실패의 원인을 자신이 여성인 것에서 찾지마세요

0

인도에선 성폭행후 증거인멸까지 완벽하니 걱정하지말라구

0
2019.12.07

총살살맞으면안아파~ 같은개소리하네ㅋㅋ

0
2019.12.07

저게 진짜 실현된다면 총맞는 여자가 훨씬 더 많을듯

0
2019.12.09

근데 진짜로 여자여초글은 아무리봐도 진짜 논리도 좆병신같네.. 진짜 저능아가 쓴글같음

0
2019.12.12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565 방구석에서 남성혐오를 배운 페미니스트의 최후 1 Infinity 6 시간 전
1564 배드파더스 근황 망피호수 3 일 전
1563 여가부에 대항해 남가부도 만들자, 찬성? 6 짜장라면빌런 6 일 전
1562 양성평등의 도시 안산 3 폰씨일가 9 일 전
1561 이게 왜 젠더이슈인지 아는 개붕이 6 미미쨩내꺼라능 13 일 전
1560 방심위가 ㅂㅅ짓 했는데 여긴 글 하나도 안올라오네 1 망피호수 13 일 전
1559 어떤놈이 내글 여초에 퍼갔네 1 망피호수 15 일 전
1558 중증외상통계 1 댓츠노노 18 일 전
1557 메갈리아 만나고 ‘페미 전사’ 됐다… 3 망피호수 22 일 전
1556 아니 당당위글은 여기에 좀 올려라 망피호수 22 일 전
1555 젠더 이슈 중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 우r스ㅇ뚀 27 일 전
1554 이게 젠더이슈 판에 맞는진 모르겟지만 8 심심할때개소리함 28 일 전
1553 펨붕이들…멘붕 1 망피호수 2020.08.22
1552 여긴 왜이리 리젠이 안되냐 2 망피호수 2020.08.21
1551 (펌주의) 판에 올라온 따끈한 게시물 댓츠노노 2020.08.21
1550 기안이 어케 되려나 2 망피호수 2020.08.20
1549 여자들은 전두환을 꿈꾸는 거? 3 Zzser2 2020.08.13
1548 밑의 웜년 존속살해 기사가 뜨긴함 2 blyyyyat 2020.08.11
1547 밑의 글 판결문 올려보래서 8 망피호수 2020.08.10
1546 작년에 워마드 회원이 외할머니 죽인 사건 있는데 아냐 2 망피호수 2020.08.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