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학식 큰 돈 씀ㅎㅎ

후.PNG

 

오늘 학교 가는데 문득 노트북 무겁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고나니 놋북 보니까 2.2kg더라;;;

 

남은 2년 이거 계속 들고 다니다가는 어깨 빠질 거 같아서 바꾸기로 결심함.

 

어차피 학부생이 해봤자 얼마나 사양탈까 생각하고 가벼운 거 위주로 골랐다

(이상하게 크롬북 땡겼는데 잘 넘김. 충동 구매 조심....)

 

emmc 용량이 조금 아쉽긴한데 어차피 다 밀고 리눅스 넣을 거라 괜찮ㅎ.

 

980g이라는 무게만으로도 만족한다

 

지난 5년간 고생한 놋북은 이제 서버 노예행임ㅋ

6개의 댓글

2019.12.03

지름추

0
@드레이퍼

일단 지르고 보자 ㅎㅎ

0
2019.12.03

현실 = 1kg 도 백팩없으면 거추장스러움

0
@StageClear

당근 백팩은 매고 다녀야지

지금 놋북에다 충전기에 전공책 한 권만 들어가도 k2무게라 백팩 매도 무겁더라고

0
2019.12.03

리눅스 머신이면 ㄹㅇ 상타지 ㅋㅋ

0
@몰라아아아앙

넷북 의의는 값싼 리눅스 머신인거 같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3854
126050 [견적] 이륙가능? 10 내일까지 0 3 시간 전 63
126049 [컴퓨터] RTX2060 원래 아무것도안하면 펜 안돌아감? 3 뱉게이 0 3 시간 전 112
126048 [잡담] rx5700이랑 rx5600xt 가격 똑같은데 뭐임ㅋ 2 하츠네 미쿠 0 4 시간 전 94
126047 [잡담] 강화유리에 모니터암물리면 2 첩첩첩첩첩 0 4 시간 전 76
126046 [잡담] LG는 쿼드비트 버렸나보네 1 원거리미니언 0 5 시간 전 210
126045 [잡담] 저절로 vpn이 되는 와이파이가 있냐 2 블루베리스무D 0 5 시간 전 97
126044 [컴퓨터] 무선마우스 질문 8 치즈빵이되고싶어 0 6 시간 전 90
126043 [잡담] 5600xt 가격 뭐야 13 친구없는병신찐따... 0 7 시간 전 225
126042 [모바일] 불법보조금으로 산 폰은 원래 개통 늦냐? 18 호주꽃은왜시드니 0 7 시간 전 220
126041 [컴퓨터] 1660 가격 2 선천성 탈모 0 7 시간 전 118
126040 [잡담] 엔트리급 메인보드가 전원부 페이즈 수 몇개이상? 1 내일까지 0 7 시간 전 51
126039 [잡담] 개붕이 형들 마이크 셋팅 어덯게 해야되? 2 영개국어 0 7 시간 전 39
126038 [견적] 이륙가능?? 2 +2학년 0 8 시간 전 99
126037 [모바일] 지금부터 갤20U사전예약까지 숨 참는다 흡! 6 돈미새 0 8 시간 전 137
126036 [컴퓨터] f9마우스 추천좀 2 서버야이게승희냐 0 8 시간 전 48
126035 [잡담] 나스로 넷플릭스 가능? 3 aaaaaaaaaaaaaa 0 9 시간 전 116
126034 [잡담] 강화유리 ㅈ같네 2 계피요 0 9 시간 전 108
126033 [잡담] 중고 티브이 추천점!!!! 1 208호연구생 0 9 시간 전 80
126032 [잡담] 이어폰 수리맡기고싶은데 보증서 없어도됨? 안친함 0 10 시간 전 43
126031 [잡담] 아이폰은 애플스토어에서 사는게 쌈? 1 닼린이 0 10 시간 전 10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