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의 댓글

5 일 전

트렁크가 모듈형인가 컨셉샷이 엄청많네 제작부터 저렇게 해주나

 

0
5 일 전

약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에 나오던 차랑 비슷한거같기도하고

0
5 일 전

저거 실제로 도로에서 보면 느낌 이상할것 같다ㅋㅋㅋ

0
5 일 전

백미러가 없어???

0
5 일 전
@사람지옥

그러게 사이드가 없네

0
5 일 전
@사람지옥

백미러나 사이드 다 없는거보니 차안에 액정패널 넣고 카메라로 촬영한거 보여주나본데 잘 모르것네

 

0
5 일 전
@시발점

미국에서 차량에 사이드 없어도 되는 법 개정 추진중이라는듯.

0
5 일 전
@헬스트롬

미국은 좀 그래도 될듯 ㅋㅋ

0
5 일 전

트렁크 부분 커버는 자동인데 아래 발판부분은 수동이 좀 깨더라... 전자동이 아니라서 아쉬움

0
5 일 전

드로리안을 대충 레고 통짜 블록으로 만들어놓은것 같다

0
4 일 전

퍄 이제 저거 목표로 돈 모은다

0
4 일 전
@바퀴

예약부터 걸어놔라

0
3 일 전

디자인 내취향임

0
3 일 전

한 2년뒤면 길거리 돌아댕기는 사진 볼수있겠지? 한국에는 언제 들어올수있을라나

0
2 일 전

저거근데 사람치면 ㄹㅇ 반쪽나는거 아니냐... 다운포스 만들어낸다고 칼날로 벼려낸듯한 하이퍼카보다 개무서워보임

0
10 시간 전

경찰차 도입하몀 개웃기겟네 ㅋㅋㅋ 거기 앞에 카니발차량! 안멈추면 박습니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걸그룹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6 overflow 0 2019.09.02 1668
공지 ★공지 필독★ 짤방 판 규칙입니다. 33 overflow 2 2013.06.13 30184
17753 여름에 이시국 갔을 때 사진 1 德板王 2 15 시간 전 291
17752 나무다 나무 2 사단장 2 3 일 전 892
17751 엉덩이 6 샛별 3 4 일 전 2432
17750 가을 사진 보구 가 우수수수 1 4 일 전 574
테슬라 사이버트럭 16 맥구라거 6 5 일 전 1733
17748 NBA 패션왕.jpg 3 꽁승먹는꽁꽁이 2 5 일 전 1786
17747 박해진 담배 1 REDRUM 1 7 일 전 2355
17746 운동강사 겸 모델 양효승 7 멍청이산의정상 3 7 일 전 3438
17745 배우 채서진님 4 무한의검 2 8 일 전 1964
17744 엘사 머리푼거 이쁘누~ 3 렙 초보자 1 8 일 전 2871
17743 1 대충이모티콘달아줌 0 9 일 전 1373
17742 오랜만에 사진 한장 ㄱㄱ 1 성장안됨 1 9 일 전 1445
17741 #운동하는여자 7 멍청이산의정상 5 9 일 전 3461
17740 어제 갓다온 해동용궁사 5 부라보콘 2 10 일 전 1025
17739 사진찍은거 몇개(흑백필름 9 ron 1 12 일 전 696
17738 사진찍은거 몇개(필름 4 ron 2 12 일 전 474
17737 내가 좋아하는 사진들 7 샛별 3 13 일 전 1219
17736 98년생 zoodasa 7일간 방송정지 23 zoodasa 2 13 일 전 4837
17735 음흉한 98년생 zoodasa 32 zoodasa 0 14 일 전 5537
17734 오로라 2 decoy 0 15 일 전 95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