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 구독자 성별 대부분은 남자?!...'충격'

개붕이들 안녕! 요즘 한창 2~30대 연령층에서 인기몰이중인 '자이언트 펭tv' 의 유튜버 펭수 다들알거야. 그냥 평범한 일반인 눈에는 귀엽고 재밌는 커다란 펭귄으로 보이겠지만 안그런 사람들도 있겠지?

바로 우리 대한민국의 유익하지도 않은 혐오는 끝내주게 잘 착즙하시는 트페미,워마드,레디컬 페미니스트 들이지 

이분들은 "결국 안에있는건 한남이잖아" 와 같은 이유로 펭수에게 자신의 열등감을 착즙해서 뿌리고 있어 ㅎㅎ

그러던중 믿을수 없는 트페미의 자료를 보게되었어

 

 

5124AED5-20BA-4F1A-81AD-5649845F80B5.jpeg

바로 이 사진이야. 물론, 진짜 저 구독자 성별 추이가 맞을 수도 있어. 근데 펭수 팬 싸인회 영상을 보면 싸인회에 참가한 여성의 수가 남성보단 더 많아보이던데 착각일까?

혼란스러운 머리를 싸매던중 저 자료의 출처가 궁금해졌어 물론 정중히 물어봐도 돌아오는건 '니가 찾아봐 한남새끼야' 겠지?

그렇게 저 자료가 어디서 나왔는지 찾게되는중 나만 몰랐던

https://kr.noxinfluencer.com/

 

녹스 인플루언서 라는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어.

구독자 수랑 평균 조회수,해당 유튜버의 월 수입,구독자 성별이랑 구독자의 나라분포도를 볼수있어

바로 펭Tv 성별을 볼까?

C2820A58-E7DF-4AC0-AE41-DA4AE90C660F.jpeg

이럴수가... 진짜였어...충격이였지... 근데 뭔가 이상한 기시감이 느껴지지 않아? 이 사이트가 정확할까? 다른 유튜버를 볼까?

먼저 작년과 올해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배리라님의 유튜브 채널을 볼까?

C712677E-37D7-40B3-B73B-16EC9704B9DF.jpeg

A573CC21-D921-4F63-B1FD-7E7183D56E3B.jpeg

 

띠요옹~? 배리나님의 채널도 남성 구독자수가 여성 구독자수에 비해 '압도적' 으로 많다?!

다른 페미니스트 유튜버는?

97D58BBE-81E5-48C1-817A-44D4D777BE7A.png

A539CB07-73A2-4744-9703-2BA1BF448FEA.png

이것도 이렇네?! 애초에 신뢰도가 극히 낮은 사이트에서 인용한 자료를 썻나봐! 깜짝 놀랬어! 그럼 결론은 뭘까?

F92B281D-358F-4E7E-BC02-B722B3D15760.jpeg

우리 꼴페미 분들은 혐오를 위해서라면 눈에 불을키고 질낮고 검증되지 않은 자료들을 끌어모아 쓴다는거야 ㅎㅎ

하여간 능지가 초등학교 저학년이랑 비비는것도 실례같애

6개의 댓글

2019.11.27

원래 남자들도ㅠ귀여운거 존나좋아해 티를 못내서 그러재

0
@번붕알차기

요지가 그게 아니야 저 트페미가 제시한 자료가 틀렸다는거지 저 도표대로라면 펭수의 여성 구독자는 극소수야

 

0
2019.11.28

저게 좆나 말이 안되는게 팬미팅 간사람들 보면 대부분 여성임 대가리에 든게 없나

0
2019.11.28

별의별방법으로 어떻게든혐오할라하네...

0
2019.11.28

펭수실물보고 게이팬 많이 생겻대드라

0
2019.12.01

좋은 글이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449 군 가산점 폐지시킨 사람 근황.jpg 4 멍멍멍멍멍멍 23 시간 전
1448 뿌슝빠슝 여자라고 50만원 공제해주는 나라가 있다? 36 Awrfs757fswr 1 일 전
1447 그 세대 세뇌 완료 69 년째1일1딸중 2 일 전
1446 고유정 사형이 못마땅한 언냐 3 으악세 2 일 전
1445 역시 여초학교는 에타 보는 맛이 있다 30 붕붕붕이 2 일 전
1444 정액을 본적 없는 언냐들 130 년째1일1딸중 3 일 전
14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말이많아 5 일 전
1442 요즘 여대 근황.jpg 120 년째1일1딸중 6 일 전
1441 청년 젠더갈등 진단과 대안 5 ladin 7 일 전
1440 강사 막말논란 떠오르는 짤. 52 레벨더높아너보다 9 일 전
1439 한국 페미니즘은 진보가 아니라 보수이다. 5 콤프 9 일 전
1438 펜스룰을 적용한 회사 18 파랑1 10 일 전
1437 성추행 신고당할 뻔한 보배인 118 취포취포 11 일 전
1436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본 그 기자 뉴스 여동생수영복 11 일 전
1435 악플러 잡고보니 여자여자여자 .jpg  35 파랑1 11 일 전
1434 남자 약사 찌질하지 않나요? 143 qpal10 12 일 전
1433 보익 900점 110 RobotOperatingSystem 12 일 전
1432 개 좆같은 거 또 생김 67 Adkdoe 12 일 전
1431 대한민국 정신나갔다 진짜 3 iii!!!iii!!! 13 일 전
1430 남자는 왜 할인안해주냐? 8 한림예고 14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