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해

1574438872761.jpg

 

서울 서대문구 소재 LH 청년주택에 사는 여성 L씨(27)는 최근 일주일간 분통이 터지는 일을 경험했다. 지난주 가명 택배로 받은 유자차 발송인이 9월에 퇴사한 50대 아파트 관리인이라는 점을 알고 나서다. L씨는 "관심이 있어서 보냈다는 말에 거절 의사를 밝혔다"며 "처음에는 '딸 같아서 그랬다'며 본인도 불쾌하다더니 다음 날 문자로 '사랑한다. 하루도 당신 생각 안한 적 없다'고 해 화가 났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경찰에 신고했지만 고소 요건이 안 맞는다고 하고, LH는 보조키 설치 지원을 못한다고 해 내 돈으로 달아야 했다"고 호소했다.

49개의 댓글

진짜 나이처먹고 저러는거 본인 스스로 추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건가?

4
2019.11.23
@문화상대주의자

저 세대한테는 저게 낭만임ㅡㅡ

0
2019.11.23

정신나간새끼는 정신들때까지 대가리 오함마로 찍어야해.

2
2019.11.23

50대.....흠....

1
2019.11.23

흐미;; ㅅㅂ 나이 먹고 저러고 싶을까 딸뻘 애한테;

입장바꿔 생각하면 소름돋을텐데 그런 생각은 안하나보네

1
2019.11.23
@증산역5번출구

역지사지 아예 빻앗지... ㅡㅡ

지딸이 자기또래한테 저딴연락받는다고 생각들어도

내로남불 떨듯

0

존나추하네 으..

4
2019.11.23

근데 보조키는 자기돈으로 달아야지 왜 lh한테 지원해달라고함?

10
@궁금해

호의가 계속되서

0
2019.11.23
@궁금해

글쎄 일단 문제 발생 원인이 lh 임대주택을 경비하고 있는 경비에서 발생했고

계약기간이 만료되서 퇴거시 처리 문제나

타공형 비타공형 선택 여부도 알고싶었을거구

여러가지 요인이 있지 않을까

나도 지금 사는곳이 lh 청년임대주택이라 번호키 설치하기 전에 지원해주는지, 타공형으로 구매하면 퇴거시 어떻게 해야되는지 물어봤었엉

3
2019.11.23

존나 추하네 전립선암으로 뒤졌으면

1
2019.11.23

으시발 추한 새끼 불알 손으로 잡아뜯고싶네

0
2019.11.23
@미숫가루
0
2019.11.23
@미숫가루

50대불알만져보고싶어하는 사람 여기있넹

0
2019.11.23

딸같아서 사랑했다 ㄷㄷㄷㄷ 근친충

3
2019.11.23
@일리다리의회

딸잡고 싶었다를 에둘러 말한걸지도

1
2019.11.23

그놈의 딸같아서 그랬다는 누가 만든 거야 ㅋㅋㅋㅋ

3
2019.11.23

요즘 50대는 자기 딸한테 치근덕대나보네

0
2019.11.23

야이씨 그놈의 딸같아서는 진짜 존나추하네 팍씨

0
2019.11.23

개역겹네 ㅅㅂ

0

웹발신에 스토거라니 스토커 무슨 말인지 모르는 사람인가봄

1
2019.11.23

저 문나보고 진짜 노친네가 늙어서 씨이발 머가리보다 지 꼬추 정욕 못이겨서 저지랄병하는거보니까 틀니 다 까부숴버리고싶다고 생각하는 새끼들은 좀 자중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보조키는 lh에서 설치협조를 해준다면 전세대에 다 달거 아니면 본인돈으로 하는게 맞는거아닌가 싶다.

0
2019.11.23
@너땜에가입함

왜 자중했으면 좋겠어? 딸같아서 한거라서?

0
2019.11.23
@켈로그

그냥 사회의 무관심속에 고독사했으면 좋겠어서

0
2019.11.23
@너땜에가입함

틀니부셔버리고싶은데???

0
fda
2019.11.23

잭스잭스 뽀삐털!

0
2019.11.23

??그 성별

0
2019.11.23

소름돋는다 시발 진짜

0
2019.11.23

페미 1 증가

0

나이 먹고 욕구 조절 못하면 그것만큼 추한 것도 없다 식욕이든 성욕이든 뭐든

0
2019.11.23

회사에서 저 나이대 아재들이랑 대화하면 항상 지들 환상 속에서만 사는 느낌이 강하다.

586으로 대변되는 저 세대들 특징인 듯

개꼰대새끼들

0
2019.11.23

와 문자만봐도 폴리덴트 냄새 나네

0
2019.11.23

우웩

0
2019.11.23

부랄압수

0
2019.11.23

마지막 문자 띄어쓰기도 안하고 주저리 주저리 대는게

뭔 랩하는거같냐 ㅋㅋㅋㅋㅋㅋ 사랑가사로 랩하는거같다 ㅅㅂ

0

딸같다고 들러붙는 새끼들은 다 걸러야한다 ㅎㅎ 제정신아님

0
2019.11.23
0
2019.11.23
0
2019.11.23

“그 나이”

0
2019.11.23
@쿰척킹파오후

"그 성별"

0
2019.11.23

저런 새끼들이 안 서는 꼬추 억지로 세운다고 꼬추 임플란트 하고 그러는거

0
2019.11.23

노인네한테 친절하게 대해줄 맘이 싹 사라지네. 쌍욕나옴.

0
2019.11.23

존나 싫긴 한데 저게 죄가됨? 유자차 보내고 좋아한다고 한건데

0

27한테 노처녀아가씨드립은 씨발 ㅋㅋㅋㅋ

0
2019.11.23

컴좀할줄알았으면 별풍쏘는 틀딱이었겠네

0

페미 1증가

0

아 개좆같네

0
2019.11.23

하..내딸이나 우리누나가 저딴 문다받았음 바로 뛰어간다

0
2019.11.23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연예인 최초로 기네스북에 오른 강호동 3 고갈비 15 16 초 전
부산 놀러간 서울여자, 서울 놀러간 부산여자 21 SAMSUNG 38 15 분 전
어항 가꾸기 대회.jpg 34 사카구치켄타로우 28 15 분 전
연초에 떠오른 호러겜 소재인데 어때?? 53 경자년이어떤년 27 17 분 전
매우 어렵고 심오한 철학 문제 51 SAMSUNG 27 22 분 전
오크의 포로가 된 여사령관 만화 34.manwha 13 고갈비 28 26 분 전
의외로 여자인 캐릭터 36 쑥쑥자라나는쑥 19 27 분 전
요즘 성교육 책 46 폰씨일가 32 27 분 전
"x신 같은 아시안들" 인종차별 CEO를 쫓아낸 알바... 21 년경력스파이 40 29 분 전
아침에 고양이 한마리 보구가! 52 당신쫌무례해 26 30 분 전
각 기관별 설립목적 37 번했다 58 57 분 전
미국 맥갱뱅이 혜자인 이유 50 렙넘으면반성해라 25 1 시간 전
서양에서 쓰는 계란 올려놓는 컵의 용도 50 Plasir 38 1 시간 전
인간을 보자 반가워서 장난치는 혹등고래.jpg 65 인생포기자 36 1 시간 전
잘생긴 놈은 뭘해도 되더라 70 GProtoss 49 1 시간 전
100년 전 도쿄 60프레임 컬러 복원영상 50 gbxef 24 1 시간 전
솔로를 위한 2대 생활 수칙 24 김밥튀김 43 1 시간 전
PC로 범벅된 캐릭터 39 자살소년 35 1 시간 전
나 착한일 했다. 개드립 보내줘! 90 내일도 사는 사람 164 2 시간 전
[유튭주의]고양이의 만행.(1년24억킬) 42 지는병신 39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