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o란??

he ro는 남자 영웅

she ro는 여자 영웅

 

넷플릭스 모던패밀리에서 농담 삼아 그러더라.

13개의 댓글

16 일 전

Boom up 이란?

0
@팜코코

OK boomup

0
16 일 전
@년만기다려베이베

boom up shero

0
16 일 전
@팜코코

Ok boomer

0
16 일 전

히로인이란 말이 있는데?

0
16 일 전

이딴 개그 시로 시로

0
16 일 전

시로쨩 카와이

0
16 일 전

이런 거 알려주면 페미들은 또 좋다고 주워먹고 그대로 쓴다. 반려동물처럼 안 쓰면 존나 야만인처럼 몰아가서 쓰게 만들거임

0
16 일 전

셰로~

1
16 일 전

그럼 여자 영웅의 그남자는 시로잉이겠네

0

storm hero 폭풍의 영웅

0
16 일 전

세키로

0
16 일 전

젠더판 가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6090 대학 과제발표에 쓸 PPT 만들었는데 평가좀 부탁드림 36 엄격진지근엄경보기 25 분 전 842
46089 이 만화 기억하는 아제? 17 Jonh doe 1 시간 전 2168
46088 ??: 양반집안끼리 싸우면 '반가워' 22 비가오는날 2 시간 전 2874
46087 내소원이 개드립가는건데 21 평택나와바리 8 시간 전 220
46086 개붕이 헬스3개월+2차 ㅠㅠ 24 평택나와바리 9 시간 전 707
46085 별거 아닌데 ㅈ같음류 甲 62 새벽반 10 시간 전 4876
46084 착한 싸이코패스 살인마 드라마 9 냥아 12 시간 전 1195
46083 (후방/혐오) 요즘 개드립 좆같은거 12 방구뿌웅 16 시간 전 1269
46082 미성년자한테 담배 팔았다 빡친 편돌이 15 개드립빠 17 시간 전 1156
46081 얼굴만 이쁜vs몸매까지이쁜vs엉덩이만 이쁜 29 자네태양만세라고아나 17 시간 전 3397
46080 여대생 과외쌤과 사귀는법.jpg 6 중소노예아저씨 19 시간 전 1019
46079 (공포) 귀신 자주 보는 여선배 39 동물친구들 20 시간 전 4487
46078 고딩이 대학생 꼬시는 법 14 인생무상이요 20 시간 전 2103
46077 물을 좋아하는 고등어가 있다? 7 냥아 21 시간 전 864
46076 여대생 꼬시는 꿀팁 11 고민킹 21 시간 전 4982
46075 못생긴 사람보고 오징어라고?? 21 트라이던트 23 시간 전 2586
46074 🏥 7 트리플맥스 1 일 전 506
46073 추울때 먹으면 안되는 음식 15 바구미 1 일 전 2838
46072 이상해씨와 소녀.jpg 23 스압따위안붙임 1 일 전 6447
46071 트와이스가 좋아하는 격투기 선수들.. 14 대장고양이 1 일 전 134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