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기술 넘은 초미세먼지 저감 기술 개발

sn481574321498.jpg

 

 

https://www.ytn.co.kr/_ln/0134_201911211510119833

91개의 댓글

2019.11.21

존경합니다 ㅠㅠ

0
2019.11.21

진심 나라는 콩알 만한데, 이런거 보면 진짜 대단함 ㅋㅋ

0
2019.11.21

저거 짱깨에 수출좀해봐 짱깨새끼들때문에 숨쉬기 힘듬

1
2019.11.21
@종아리핥짝

ㄹㅇ 기술훔칠거면 저런거좀 훔치던가

0
2019.11.21
@종아리핥짝

그 새끼들이 비용을 들일리가 없음 ㅋㅋ

4

주모!

0
2019.11.21

물쏘는거면 가정에서는 활용이 어려우려나

1
2019.11.21
@익명게이판

소형화만 하면 될거 같은데?

기존시설물에 추가적으로 설치하는 거니까.

0
2019.11.21

이제 짱깨만 다죽이면 되겠네

1
2019.11.21

라디오에서 들은거같은데,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미세먼지가 50%이상 된다고 하더라 이거 거짓말이야 진짜야?

0
2019.11.21
@수간호사

발화자의 '우리나라'가 중국이 아니라면 구라일듯

2
2019.11.21
@EndorsToi

한국미세먼지양이 극도로적고 중국미세먼지발생량이 극도로 적을떄

0
@수간호사

어디냐에 따라 다를거같음 광화문 이나 강남대로차막힐때 인도기준으로는 50퍼맞거나 넘을거같은데 한10층이상or주택가or서울번화가차량옆 제외한 사실상 모든도시 생각하면 50%는 전혀아니라고생각

0
@수간호사

편서풍이 오지않는 이상 미세먼지 측정은 우리나라 에서 발생 100프로 겠지 생각해봐 미세먼지 심한날이 365일 중에 몇십일?되는데 그 며칠동안 오는게 우리나라 365일 치의 50프로라는거임

0
2019.11.21
@수간호사

1년 내내 평균의 50퍼면 바람 불때마다 중국에서 날아오는 양이 어마어마한거 아님? ㄷㄷ 이쪽은 잘 모름

0
2019.11.21
@수간호사

제주도나 울릉도같은 주변에 공장같은거 하나도없어도

중국에서 날라온 미세먼지때문에 미세먼지경보 자주뜸

0
2019.11.21
@수간호사

서울은 차량문제도 확실히있긴한데

지방깡촌도 미세먼지로 덮힐정도면 확실히 중국영향이 크다고밖에말못하지

베트남만해도 오토바이가 미친듯이다니니까 공기개씹창인데 그 씹창공기가 깡촌까지 덮진않거든

0
2019.11.21
@수간호사

공장하나없고 인구밀도도 적은 여주도 공기상태 가끔 씹창나는거보면 우리나라에서만 50%이상이라는건 좀 이상함

0
2019.11.21
@수간호사

통계의 오류인데

미세먼지 지옥같은 날을 기준으로 해서 보면 중국발 80프로 이상임.

평상시 365일기준으로 했을 때 50프로 나오고

미세먼지 집중기간 을 10- 20일이라고 가정 50프로가 나오면 일반적인 수치로 봤을 때 약 3퍼 이하임.

그래서 욕하는 건데 전체로 때리면 시발 답이나오나.

0
2019.11.21
@수간호사

[삭제 되었습니다]

2019.11.22
@스틸리젼2

와 진짜 진지한사연을 읽어주고, 억울한사연 특히 최근에 대통령만나서 발언 했다는 유가족 인터뷰해주는 라디오에서 그딴 이야길 하는거였네 아침운전하면서 들은건데 오해하기딱좋네

0
2019.11.21

중국으로 수출하자

줘도 쓸진 모르겟는데

0
@아지형

??? : 너네가 피해입는건데 왜 우리가 돈을내냐?

3
2019.11.21
@아지형

우리보고 비용내라고 할듯

0
2019.11.21

밑에 태권브이 만들 돈 저기에 투자하는게 낫겠다

0
2019.11.21

저렇게 만들어진 시멘트로 건물을 짓는다면 장기적으로 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도로까는데만 써도 그닥 좋진 않겠지만 그렇게라도 써야하나?

1
2019.11.21
@잠벌레

어떤 물질은 기화되지 않으면 유해성이 활성화되지 않음. 가습기 첨가제의 유해물질도, 기화되지 않았을 때는 아아무런 문제가 없었음.

0
2019.11.21
@미미상

시간에따라 풍화되면서 날리는 성분은?

0
2019.11.21
@잠벌레

케바케라서 모르겠네. 가령 우리가 자주 볼 수 있는 조경석 중에는 석면이 대량으로 들은 종류가 있음. 근데 석면활성화가 안 되면 인체에 지장 없음. 근디 모든 물질이 그런 성질만 가지진 않았으니까.

0
2019.11.21
@잠벌레

시멘트에 넣으면 화학작용으로 변형됨

0
2019.11.21
@미미상

시간 지나면서 점점 풍화되고 손상되고 나중엔 철거해야 하자너

0
2019.11.21

이제 서해안에 설치하자 ㅠㅠ

0
2019.11.21

뭘 시멘트 재료로 쓴다고 씨발?

0
2019.11.21

그럼 뭐해 중국에서 날라오는데..

0
2019.11.21

미개한 ㅉㄲ새끼들아 제발..이 기술은 써줘라..니들은 이런거 못하지?..하.., 좀 해라 ㅅㅂ...진짜 ㅈ미개유전자쉑들..너모싫다

0
2019.11.21

미세먼지 : 앗 차거

0
2019.11.21

저거 비행기 날개 밑에 달아서 전극 띈 물방울 서해상에 뿌리면 미세먼지 저감 안되냐??

 

아니면 고층 빌딩 옥상에서 뿌리던가...

0
2019.11.21

캬 주모~!

0
2019.11.21

중국에 팔자

0
2019.11.21

중국 공장에도 무료 설치해줘라 ㅅㅂ

0
2019.11.22

크 고생하셨습니다ㅠㅠ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군용차 주행 중에 떨어져버린 방탄모 ㄷㄷㄷ 29 6월24일은UFO의날 21 2 분 전
NASA 태양으로 침팬치를 보낼 계획을 발표 22 이러기야 17 7 분 전
딸이랑 자전거 타는 아빠.gif 26 임금잡채 20 9 분 전
한국에서 하면 참사가 예상되는 뿌리찾기 프로그램 41 치킨집흑형 24 12 분 전
생일빵 찰지게 맞는 엄복동 38 므겡므겡 29 14 분 전
20대 차장검사 레전드.jpg 42 서울최고거지구로 32 16 분 전
ㅇㅎ) 여대생이랑 말뚝박기 하는 만화 54 쀼옊쀼옝 30 19 분 전
갈매기라고 외치면 돈을 드립니다. 55 SAMSUNG 37 27 분 전
나의 군대 이야기 (풀악셀 제보썰) manhwa 43 복면 44 30 분 전
(냥줍) 개붕이 고양이 구출해준걸까..? 40 대인배흰수염 33 34 분 전
게임 마케팅의 정석 52 감사합니다안녕히 46 45 분 전
안산놈 / DL산놈 / 되판놈 26 페스 45 55 분 전
가스라이팅 어원 뜻 현실.txt 37 번까지하루에쌈 49 1 시간 전
실제 천사 VS 예술작품의 천사 53 악마지망생 41 1 시간 전
'콘돔 끼우기' 시연하려던 남녀공학 교사 학부모 ... 57 30렙찍었다 58 1 시간 전
개드립간 대인관계 마스터 해석 49 제석 54 1 시간 전
치마에 미친 친오빠.jpg 32 쀼옊쀼옝 68 1 시간 전
여자들이 후배위를 좋아하는 이유 137 페스 57 1 시간 전
걸스데이 귀신 논란 26 바이코딘 47 1 시간 전
차만지면 용돈 민식이놀이 75 그지깨깽이 4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