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꼬추는 상위 몇퍼센트 일까?

22110.jpg

 

 

https://www.dogdrip.net/234775336 이글보다 댓글에 작은거면 몇cm부터 작은거냐? 이런 질문이 있길래 나도 궁금해져서 찾아봄

 

 

발기시 12cm이면 하위 25%이고

발기시 14cm이면 상위 25%임

 

12~14cm 안에 들면 평균이다~ 이마리야

193개의 댓글

2019.11.21
@잼쥐벅벅

고블린인듯

0

방구석 여포들 ㅋㅋ

0
2019.11.21

키 180 14 외국인도 만족시킴

0
2019.11.21

노발 10cm정도인데 발기하면 18cm됨 다들 발기전후 차이 심할줄 알았는데 내가 이상한거였네..

0
2019.11.21

씨발 ㅈ같네

0

걍 평균이네

0
2019.11.21

이악물고 13나온다

0
2019.11.21
@케장조와딩요

이는 왜 악물어요 ㅠ

0
2019.11.21

재려고 발기시는데, 안서서 못쟤겠어

0
2019.11.21
@스파클링애플

아재...ㅜㅜ

0
2019.11.21

16에 15면 상위 94퍼, 99퍼쯤 되는 건가 내가 봤을땐 평범해보이는데

0
2019.11.21

삐빅 키크면 좆도 큽니다

0

고맙다

0

내 쥬지 보면 그냥 평범하게 생긴거 같은데

저 토대로만 보면 길이만 길고 두께가 얇은거 같은데

근데 암만봐도 평균적인 쥬지 처럼 생겼는데 왜 그러지

0
2019.11.21

개붕이는 기본 키 180이상 꽂휴 17cm 이상 아님?

0
2019.11.21
@댕댕이톡

186정도면 20cm 씹가능

0
2019.11.21

쥬지 ㅇㄷ

0

발기시 16cm. 야동보고 세우고 줄자로 재면서 현타와서 수축하고 다시 야동보고 세우고 줄자로 재고 반복하다가 길이 재고 한발빼고왔다. 키는 170 조금 안된다

0
2019.11.21

난 둘레가 14인데

0
2019.11.21

닉값ㅋㅋㅋ

0
2019.11.21

키 187cm에 곧휴 20cm 어깡 이였으면 좋겠다

0
2019.11.21

발기후 평균 작누

0
2019.11.21

구라안치고 풀발 10임

0
2019.11.21
@티못충

티모 열심히 하자..

0
2019.11.21
@티못충

크기가 전부는 아니잖아요..

 

0
2019.11.21

상위든 하위든 박아야 의미가 있는거지..

오줌만 싸면 뭐하누..

0
2019.11.21

뭐야 꼬밑도 포함이였어? 그럼 개커지잖아

0
2019.11.21

뭐여

내 키 돌려줘요 시벌ㅋㅋㅋ

키나 좀 크게 해주지 씹탱

0
2019.11.21

노발 25cm ㅍㅂ시 513m네 ㅋㅋ;;

0
2019.11.21
@싸우지마세여
0
2019.11.21

와 난 평균이상이였구나 작은줄알았는데

0
2019.11.21

기대했는데 평균이네

0
2019.11.21

뭐여 기준이 이렇게 루즈했나

0

여자가 키큰남자 좋아하는 이유가 이거냐?

0
2019.11.21

작은 애들은 너무 걱정말고 큰 애들 만나면 돼!

0
2019.11.21

내 꼬추이름은 엑스꼴리버지. 누군가 뽑아주길 기다리고 있지

0
2019.11.21

181에 10 .. 키는 상위 10프로인데 곧휴는 하위 20프로.. ㅅㅂ

0
@몬스터킬러

10은 좀 주작아니냐

0

씨발 포경만 안했어도...

0
2019.11.22

ㅋㅋㅋㅋㅋ평상시 크기 하위 10퍼 발기시 크기 상위 15퍼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22

진짜 큰 사람들은 저런거 안재보지 않을까? 결국 쪼꼬미들 끼리 누가누가 더 센지 겨루는 거임

0

10인데 부럽다 근데 커봐야 나는 이제 쓸모도 없을듯

0
2019.11.22

내가 이런거 많이 찾아봤는데 댓글들 경험담 종합 해보면 13 / 13 정도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취향 안타고 대부분 만족시킬 수 있는 크기 인듯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물고기 낚시의 새로운 방법 19 악마지망생 17 34 분 전
인체의 신비.real 43 TU102 19 38 분 전
중국 괴이한 소리와 관련있을거로 보이는 현상 24 나도몰라용 22 46 분 전
고시생이 라면 하나로 하루 버티는 법.jpg 29 Udbehsush 27 58 분 전
대한민국 TV 역사상 가장 위험할 뻔한 순간.gif 29 Udbehsush 29 1 시간 전
"중국 논문 121편에 다 같은 사진이" 33 산수유 30 1 시간 전
민원인 때문에 화난 익붕이.jpg 34 서울최고거지구로 35 1 시간 전
중국, 땅속에서 괴이한 울음소리 수일째 지속.. 103 우뭇가사리 33 2 시간 전
K-주차 36 씽크 55 3 시간 전
코비•담비 견주 근황의 근황의 근황... 46 정지소 48 3 시간 전
드디어 게임 그래픽을 따라 잡은 현실 17 페스 41 3 시간 전
택시기사 "나를 끌어내리고 밀쳤다".....구급차 운... 133 엄복동 70 3 시간 전
근근웹 라오어 파괴인증..jpg 74 페스 45 4 시간 전
요즘 초등학생과 예전 초등학생 숫자비교 . jpg 218 나이로비 54 4 시간 전
정치적으로 올바른 홍길동전 27 SAMSUNG 40 4 시간 전
독일 전함 티르피츠의 최후 40 오스트레일리아의수도 42 4 시간 전
대충 훑어 보는 현대 금융의 역사 34 순한맛진라면 45 4 시간 전
하... 외제차라고 주차한 꼬라지 보소 55 핫챠이거야원 57 4 시간 전
요즘 대학 새내기의 질문(feat. 코로나) 48 므겡므겡 44 4 시간 전
일본 물난리에 떠내려가는 어머니와 아들 123 와악와악 67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