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강화성공했다고 메세지 뜨는거 못막냐?

뻑하면 강화 성공했다고 메세지 뜨는데 시끄러워서 게임에 집중이 안됨 이거 끄는 법 없음?

3개의 댓글

2019.11.21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중해야 될 던전이나 레이드에선 안 뜰텐데?

마을에 우두커니 서서 집중해야 할 일이 뭐가 있지?

아 2방 맞추기도 빡센 철새치.. 정도인가?

0
@그러든지

아니 아직만렙도 못찍고 메인퀘 미는 중인데 계속 들리니까 듣기가 싫음

0
2019.11.21

ㅇㅇ 막는방법 없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788
9346 형들 나 복귀할까 고민중인데 5 하아앍 1 일 전 57
9345 1주일만에 800찍기 4 메이 2 일 전 74
9344 금일결산 12 바코드무조건비추 3 일 전 48
9343 이게 겜이냐 7 바코드무조건비추 4 일 전 109
9342 개꿀ㅋㅋㅋ 2 메이 4 일 전 84
9341 중나 루메망원경셋 입고 매칭돌려도 되냐 2 바코드무조건비추 5 일 전 43
9340 이정도면 오래버텼다 메이 5 일 전 72
9339 으 이그 시련 24퍼까지 봤다 3 명수 5 일 전 54
9338 머지??? 내 바드 어디갔어?? 2 Hyouka 6 일 전 85
9337 ??:깰테면 깨보세요 5 메이 7 일 전 113
9336 리버스루인 재밌는데 주력컨텐츠가 아닌게 아쉽네 겜블 7 일 전 27
9335 간담회 보고 복귀각 잡으려는데 복귀 언제쯤이 적절할까? 2 soliloquy 7 일 전 80
9334 길드 검색?? 해보니 루페온에 개드립 길드 있는데 눈깜빡침꼴깍들숨... 7 일 전 44
9333 캐릭하나 더만들었다 메이 7 일 전 86
9332 시즌제라는게 뭐니? 5 그러든지 8 일 전 57
9331 홀리나이트 725찍었네 3 님제발그만좀 8 일 전 56
9330 점핑 질문 4 루온하 8 일 전 60
9329 복귀하고싶은데 시간이 없어 피빛여우 9 일 전 43
9328 후 영웅유세 5장 먹었다 3 바코드무조건비추 9 일 전 57
9327 개드립 길드 살아있음? 2 눈깜빡침꼴깍들숨... 9 일 전 5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