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의 전화번호를 자기차에다 붙여놓는거야?

몇년 째

 

" 차 좀 빼주세요 " 

라고 전화 옴.  낮 뿐만 아니라 새벽에도 몇 번 온거 같아.

내 번호가 진짜 쉽거등. 한 번 들으면 절대 못 잊을 만큼. 그래서 인지 스펨도 많이 오고.

 

 주에 한 번 이상인거 같아. 모르는 전화도 장사하는 입장이라 꼭 받아야하거덩.

 

벌써 몇 년 지난거 같아. 위치도 전남? 경기도? 막 여기저기 ?.. 차는 동일한 모닝이었어. 차 번호도 알지만 그 건 넘어가고

 

아무튼  요새 장사도 안되서 빡치는데, 이번에는 전화 받자마자 갑자기 욕부터 들리는거야.

 

" 차를 이지랄로 세워두면 어쩌자고.. 호로로로롤 " 

 

급 열받아서  나도

" 뭐? 꼽냐? 내 차 내가 맘대로 주차했는데 왜?   꼬우면 차를  견인하던가. 박살내던가. "

라고 말했더니

 

" 니 맘대로? 그럼 내 맘대로 차 건드려도 되냐? 앙? "

 

막이러는거야!! 그래서 옳다구나!! 하고

 

"아 네. 내 맘대로 주차했고, 니 맘대로 차 손보소." 

라고 말했어.  

 

바로

"뭐 뭐? 뭐라 그랬냐? 니 뭐라그랬냐? 그리고 바로 쿵쿵 소리 나더라. 

 

욕하는 거 같긴 한데 막 잘 안들리고 그래서

 

내가

 

"아작내주세요. 얼마나 힘 쓰는지 좀 봅시다.  니 아내님 거기 크기만큼 뿌게보세요.  " 

 

라고 말하고 전화 끊음.

 

제발 개박살 났으면 좋겠다 그 차.

 

 

 

물론 전화상으론 더 심한 욕이 왔다갔다 했지만.. 개붕이들은 순수하니까 아름답고 고운 문자로 바꿔 썼어.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이중주차나 아니면 불법주차를 해도,

피치 못 할 사정으로 주차하면 꼭 자기 번호 메모 해두자.  바로바로 차 뺄 수 있게.

 

특히 주말에  자가용 이용하는 개신교 님들. 그 중에 특히 자기는 천국가려고 기도하면서 남한테 피해주며 불법주차하는 새끼들.

내 지정주차칸에 차를 주차시키는 건 좋은데, 전화 좀 제대로 받아줘.  견인 시키는 것도 좀 지겹다.

 

 

 

 

 

 

124개의 댓글

지금 쓰는 번호 퇴직한 사람 이던데 가끔 지인 연락오고 카톡 사진 날라오고 그럼

저번에는 회식한거 사진 보내주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20

저랬는데 진짜 자기차 부서졌으면 어떡하냐?

0
2019.11.20
@melusina

그럼 치매 검진 받으러 가야지 ㅋㅋㅋㅋ

3
2019.11.20
@초침소리

자가진단 개꿀이네

0
2019.11.20

차 뿌신 아재만 재물손괴 + 손해배상으로 좆됐음

0
@머씐

ㅇㅇ 어쩔수없징

애들아 화나도

잠시빠져너 진정하고 대처해보자

0
2019.11.20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0

나는 치과에서 잊을만 하면 문자오더라.. 은영이누나 이 건강하셔야 할텐데

0
2019.11.20

요즘 자동녹음 때문에 전화도 조심해야 해..열 받더라도 꼬투리 잡힐 짓은 안 하는게 좋아..

1
2019.11.20
@000만큼사랑해

내찬지 알았다

0
2019.11.20

담부턴 이런 경우엔 전화 끊으면 나가서 차 주변에서 화난척 둘러보고 들어가라. 자기차 부순다는데 안 나가는것도 이상하니까

0
2019.11.20

아ㅡ멘

0
2019.11.20

개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20

진짜 ㅅㅂ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론 이해할수가없다 ㅋㅋㅋㅋㅋㅋ 애기깬다고 배달음식 밑에층에 시킨년 생각나네

1
2019.11.20

근데 저정도면 범죄아닌가여

 

아 물론 번호도용한 십새끼요

1
2019.11.20

나도 몇번씩 전화옴ㅋㅋㅋ 20대 초반부터 쓰던거라 몇년 된건데도 종종 전화옴.

바꾼지 얼마안됐을땐 할머니 찾는 손주들 전화였고

최근 몇년동안은

처음듣는곳에서 전화해와서는 차좀 빼달래...

0
2019.11.21

난 6년 전엔가 타던 차 팔 때 실수로 전화번호판 안 떼어냈더니 그 달에 몇번인가 전화 오더라.

마지막 전화 올 때 "렉스턴 차주 맞지? 이 @#$#%[email protected]$% " 욕을 다발로 붓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 차(전 차는 뉴렉, 신차로 슈렉 샀다) 내 집 마당에 잘 세워놨거든.

그래서 "내 차 내 집 앞에 잘 세워놨는데 왜 지랄이냐?" 이랬더니 또 개지랄하길래 니 *대로 해라 하고 끊었는데 한 30분 지나서 경찰한테 전화왔다. 신고받고 왔는데 차량이 파손된 상태라 연락드린다고. 그래서 그거 내 차 아니라고 사정 설명하고 그 차주 만나면 전화번호 바꾸라고 이야기해달랬어. 그 뒤로는 안 옴.

근데 ㅅㅂ 나중에 하이패스 요금 안냈다고 고지서가 20건이 넘게 날아오길래 도로공사에 전화해서 처리했다.

0
2019.11.21
@식탐마왕

개미친새끼네 그거도ㅋㅋㅋㅋ

0
2019.11.21
@식탐마왕

렉스턴 좋아함? 지금은 g4타누?

0
2019.11.21
@철용곽

첫차 코란도훼미리 그 뒤로 뉴코 무쏘 랜드로버(오프로더) 이후 뉴렉&볼보 s60 타다가 현재 슈렉&볼보s80.

g4나 모하비로 차 바꾸려다 호재다 싶어서 주식투자한게 실패해서 못바꿨다. 지금 마이너스 사천 ㅠ

1
2019.11.21

아이 핸드폰 개통하고 지금까지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도박사이트 문자가 온다 ㅋㅋ... 신규가입도 이 번호로 자꾸 쳐 하는지 사람 환장하게 연락 온다 대부업 문자도 계속 오고 가압류 문자도 온다 ㅋㅋ 한명만 그러는 게 아니라는 것이 문제.. 보험, 렌트카, 은행가입 등 새로 뭐 할 때 왜 지꺼도 아닌 연락처를 쓰고 앉았냐 진짜 저런 인간들 너무 싫다

1
2019.11.21

남의 건물 주차장에 입주민도 아닌데 차 박아놓고 전번 뒤집어놓는 새끼들 진짜 ㅈ같음 ㅋㅋㅋㅋ

1
2019.11.21

나도 무슨 할머니가 누구전화아니냐고 짜꾸 전화왔었는데 요샌 안옴

0

개꿀잼이네 나중에 이걸로 연락와서 피해보상금달라그러는거아니겠지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스압) 공성게임 근황 15 소가죽으면다이소 21 7 분 전
공주는 파혼을 꿈꾸어 14 009 20 10 분 전
지금 좀 심각해보이는 일본의 감 16 파독 23 11 분 전
닭도리탕이여 닭볶음탕이여? 55 히토미 35 14 분 전
원앙의 진실 34 그거무리 30 24 분 전
댕댕이가 장난감 처음받았을때 반응 17 시간이안가 39 32 분 전
개드립 망했네 완전히 21 수퍼슬램 54 33 분 전
홍수 난리난 일본 근황 55 정지소 28 40 분 전
빠꾸 없었던 초창기 로또 당첨금 53 여자를내려주세요 27 45 분 전
진상하나 만나면 욕 쳐먹고 싸움판날듯한 일본 맥도날드 서비스 41 인생포기자 26 47 분 전
승희야 광고 많아졌다 40 빡대갈1 46 1 시간 전
우리가 이 때까지 착용법을 잘못알고 있었던 옷 27 인생포기자 35 1 시간 전
인터넷에서 와전되어버린 유명 군대 사진 82 증산역5번출구 40 1 시간 전
밖에서 커플 싸우는데 22 성공한인생 45 2 시간 전
신들린 경찰차 능욕.gif 58 인생포기자 47 2 시간 전
요즘 떼껄룩 글만 올리면 나타나는 빌런들 42 기출변형 31 3 시간 전
중(포)대장과 행보관의 정의 44 SAMSUNG 63 4 시간 전
현궁 품질인증 사격시험 93 SAMSUNG 46 4 시간 전
솔직히 한국 방역은 망했다고 봄 52 IlllIIIllIIl 58 4 시간 전
중국 던파유저들이 정장을 입는 이유 83 치킨집흑형 88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