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버닝썬 뉴스

Screenshot_20191120-033950_Chrome.jpg

 

https://www.yna.co.kr/view/AKR20191119183400004?section=news

 

1. 버닝썬 사건 터지기 전에 여자가 직원을 폭행해서 검찰에 약식기소됨

 

2. 이후 버닝썬 사건 터지고, 여자는 국민참여재판을 신청

 

3. 여자는 물뽕을 맞았다고 주장

 

4. 하지만 배심원 7명 만장일치로 물뽕이 아니라 술 취해서 한 행동으로 판단함

 

5. 90만원 벌금형 선고

45개의 댓글

26 일 전

숲속인듯 이정도면

0

물뽕은 때리고 이런 게 아니라 걍 자는 거 아니냐

0
26 일 전

으역시 대한민궉

1
@농담곰

또 기사도 안 읽고 헛소리 씨부리죠?

7
26 일 전

버닝썬에서 물뽕 먹일 정도면 있는집 자식인거라 좆한민국에선 예정된 수순임.

정준영 로이킴 개껌으로 던져주니까 신나게 달렫들어서 물어뜯다가 정작 버닝썬 자체는 잊어버리고 꼬리흔드는 개돼지지능 국민성 가지고 재대로된 결말은 기대할 수 없지 암.

7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뭘 잊어버려 버닝썬 사건 주기적으로 온갖 커뮤에 다 올라오는구만 ㅋㅋ 누가 버닝썬한테 꼬리를 흔들었단 거임? 난 이렇게 같잖게 염세주의인척 하는 애 보면 병신같더라

17
26 일 전
@Awrfs757fswr

넌 인터넷 커뮤니티가 사는 세계의 전부인가보네 ㅋㅋ

정작 커뮤니티 하는 사람 실제로 몇이나 될꺼같냐? 50%? 40%? 하나하나 물어보면 인스타나 페북같은 sns제외히고 커뮤하는 사람 20%도 안된다.

근데 뭐 주기적으로 몇개 올라왔으니까 국민들이 잊지않고 예의주시하고 있다? 같잖은 소리는 너야 친구야ㅋㅋㅋㅋ

버닝썬 수사 종결나고 버닝썬 가봤냐?

아레나보다 길게 줄서있는 이 시대의 패션리더들이 꾸역꾸역 밀고들어가서 여전히 즐겁게 노는 곳 이라고 ㅋㅋㅋㅋ

걔들이 버닝썬 가출청소년vvip접대나 물뽕준강간같은 소리에 관심이나 있겠냐? 하다못해 일상에서 마주치는 사람들한태 버닝썬에 대해 물어보면, 뭐 관심있는 사람 몇이나 될꺼같냐?

인터넷 안의 커뮤에서 스쳐지나가는 글 몇개에 일회성 냄비분노나 쏟아내고 간게 니가말하는 지속적인 관심이라면 너도 참 한심하다

6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언론에도 잘만 올라오는 거 같은데? 네이버 메인 뉴스에도 잘만 올라오고 지금 검색하면 온갖 신문사, 언론사에서 기사 꼬박꼬박 나오고 있는데 너야말로 도대체 뭘 근거로 그러는거임? ㅋㅋㅋ 그냥 니 느낌적인 느낌에 대충 관심이 없는거 같으면 아몰랑 아무튼 그렇단말야 하는거야? 그리고 뭔 냄비같은 개소리를 해. 그러면 365일 24시간 버럭버럭 화내고 있어야 하나? 다들 생업이 있고 나한테 돈도 안주는 이슈에 하루종일 매달릴 수가 없으니까 평소엔 자기 할 일 하다가 기사가 눈에 띄면 화내고 그러는거지, 이게 당연한거 아냐? 오히려 자기일도 아니고 돈도 안되는데 이렇게 많이 관심을 가지는 거 자체가 대단한일 아님?

0
26 일 전
@Awrfs757fswr

커뮤랑 인터넷 뉴스에 주기적으로 올라오면 국민들은 지속적인 관심이 있는거다?

그럼 스페이스X 프로젝트 소식도 커뮤와 인터넷뉴스에 주기적으로 끊임없이 올라오니까 온 국민의 관심사냐?

가출청소년 성접대 증거불충분으로 기각난건 알고있었냐? 클럽내 마약투약은 개인의 일탈일 뿐 그 누구도 관련 없음. 마약투여자 없음으로 기각난건 알고있었냐? 네가 영업종료한 줄 아는 버닝썬은 아무런 재약없이 레이블로 옮겨서 영업하는 건 알고있었냐?

클럽 vip들 수사결과는 양지에 재대로 발표하나 없이 종결한건 알고있었냐?

현실을 봐라. 현실은 그 누구도 관심없는거야.

사람들은 일회성 분노를 쏟아낼 수단이 필요했던거지, 그 외에는 전혀 관심이 없던거야

영화에 나온 대사 그대로 "개껌하나 던져주면 신나게 물어뜯다가 이빨도 아프고 생업도 있으니 전부 돌아간거지."

1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댓글 반응이나 올라오는 빈도 살펴봐. 그리고 TV 메인 뉴스에도 여러번 뜬게 버닝썬인데 무슨 스페이스 x랑 비교하고 있어 ㅋㅋ 그게 빈도수가 같냐?

 

버닝썬이 레이블로 영업하는건 권력 뒷배가 든든해서 그런거 아냐? 그게 국민의 관심하고 무슨 상관이야? 국민은 충분히 관심주고 분노했는데 정치인들이 지들 캥길까봐 감싸줘서 이 사단이 일어난거 아냐 ㅋㅋ. 그러면 그걸 감싸주는 정치인을 욕해야지 같이 분노해주던 국민을 뜬금없이 욕하는 니가 존나 웃기다고.

0
26 일 전
@Awrfs757fswr

ㅋㅋㅋ 아니 먼 개소리지,

 

결국 이러니 저러니해도 버닝썬 결국 유야무야 묻힌거 팩트 아님?

2
26 일 전
@Quia

저게 '버닝썬 자체는 잊어버리고 꼬리흔드는 개돼지지능 국민성' 이랑 무슨 상관인데?

누가 버닝썬 잊어버림? 언론에 잘만 뜨고 있는데.

누가 꼬리를 흔듬? 뭐가 개돼지지능 국민성이란거임?

국민들은 분노하고 있는데 상층 권력부가 썩어서 국민들 힘으로 어떻게 할 수 없으니까 유야무야 되는거 아냐?

2
25 일 전
@Awrfs757fswr

솔직히 일본 불매나 다른 이슈만큼 들고 일어서면 상층 권력부가 썩었든 어쨌든 해결되야 하는 일인데, 주요 언론에서 조명 잘 못받고, 주요 사건들은 다 묻히고, 결국 유야무야 묻힌거면 국민이 진거잖아?

 

빤히 드러난것도 결국 못 파헤치고 묻혔으면 개돼지 국민성 소리 나올만 한거 아님? 솔직히 버닝썬 처음 나왔을때 반응이랑 요새 반응이랑 온도차이 존재하지 뭘

0
25 일 전
@Quia

국민이 아무리 화내봐야 상층부에서 해결 막히면 방법이 없다. 통장에 29만원밖에 없다는 전직 대통령은 국민감정이 좋아서 무사히 살고있는 건가? 상층부에서 정치적 타협이 이루어져서 멀쩡히 사는거 아냐? 버닝썬이 수사 진척이 안되는건 상층부의 부패에 분노해야지 갑자기 이걸 개돼지 국민성 어쩌구 하는건 어처구니가 없음. 그리고 그 윤총경 경찰수사 개판으로 끝내니까 이번에 다시 검찰에서 직접 재수사 들어가서 소환조사도 하고 있음. 국민은 관심도 보이고 화도 내는데 뭘 가지고 개돼지라 하는건지 모르겠네. 영화에 대사 한번 나오니까 정말 '개나 소나' 다 따라하는구만

0
25 일 전
@Awrfs757fswr

글쎄, 행동하지 않고 분노만 하는 국민 뿐이라는 말로밖에 안들리는데. 일회성 감정이라서 한 번 풀고나니까 다들 잠잠히 살아가는거지. 상층부에서 해결이 막히면 방법이 없으니 손가락 빨고 있을 수 밖에 없단 소리잖아?

0
25 일 전
@Quia

각자 자기 생업이 있고 자기 할 일이 있는 사람들한테 그런걸 요구하는 거 자체가 어린 생각임.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병력이 전체인구의 5%를 넘는 나라는 전 세계에서 손에 꼽음. 그럼 왜 이 나라들은 국가의 존망이 달린 일에도 5%만 싸우고 나머지 95%는 손빨고 있는데? 죽어도 상관없다 이거임? 프랑스가 나치에 점령당할때 왜 대부분은 그냥 조용히 지냈지? 간신히 나 먹고살기도 힘드니까 그런 거 아냐? 이게 대다수 일반 시민들의 현실인데 이걸 넘어서 뭘 더 하라고 하는 거 자체가 현실을 무시한 이상한 주장임. 그리고 너 점점 주장이 후퇴한다? 일회성 감정이라며? 아직까지 꾸준히 상기되고 메인언론에도 잘만 나온다는 거 자체가 국민들 관심을 지대하게 받고 있다는건데 이게 무슨 일회성 감정임? 상층부가 썩었는데 무슨 행동을 어떻게 해? 나한테 돈한푼 안 나오는 일이지만 정의의 사도처럼 직접 나서서 내 일도 못하고 부패한 상층부한테 찍히는게 니가 바라는 ‘행동하는 국민’ 임?

0
@헛소리하는애

닉값 ㄴ 컨셉벤

0
@헛소리하는애

그만해!

0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집 밖에 좀 나와 ㅜㅜ

1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저친구가 커뮤니티세계에서 사는거면

 

넌 너만의 세계에서 사는듯

6
25 일 전
@ankjlsdg

이거다

0
@헛소리하는애

왜 기사도 안 읽고 혼자 개소리임?

2
@헛소리하는애

그래서 너는 다른사람들 주지시키려고 자료 같은거 만들어서 뿌리기라도 했냐? 모두까기,국민 개돼지충 특징이 지도 아가리만 일함

4
26 일 전
@헛소리하는애

이런 애들 특) 염세적으로 대중들을 깎아 내리면서 자기는 특별한 사람인 척 하지만 까보면 그렇다고 나서서 행동하는건 없이 궁시렁만 댐

 

0
@헛소리하는애
0
25 일 전
@헛소리하는애

주눅들지마 난 네 말이 맞는 것 같아

0
25 일 전
@헛소리하는애

그래서 너는 버닝썬 사건이 묻히지 않기 위해 뭘했길래 잊어버린 애들을 당당히 개돼지라 욕할 수 있는건데? 

0

요즘 국뽕잘하는 맛집은 다 유튜브에 몰려있다며?

0
26 일 전

물뽕을 먹으면 기절을 하지 사람을 못때림

1
26 일 전

정말 나쁜말이지만 저기를 가면안됐지.. 조심하지

0
@라디오짱

뭘 조심해

자기가 술먹고 사람 팬건데;;;

물뽕하고 전혀 상관없어

1
@라디오짱

본문과는 별개로 니 댓글의 의도가 병신같은 건 확실하다

0
25 일 전
@라디오짱

ㅋㅋ 태어나질 말지, 조심하지

0
26 일 전
0

알고도 어쩔수가 없네..

0
26 일 전

7명 만장일치면...

0
26 일 전

국민참여재판 하면 일반적인 재판보다 불리할 수도 있엉

0

무식한새끼들 재판가지고 헛소리좀 안했으면 그럼 증거하나 없는데 니죄를 니가알렷다 식으로 관심법 동원해서 물뽕사실이라고 우기고 징역살려야 정상인가

꼭 이럴때 헬조선이 어쩌고 개돼지 드립쳐가면서 근거 없이 비하하는 병신들 꼭 나오는데 눈꼴시림

1
26 일 전

증거가 없는데 배심원들이 어떻게 물뽕이라고 단정지을 수 있겠음

0
26 일 전

국민참여재판 결과라서 재판받는 여자가 거짓말했을 가능성이 매우큼

저건 뭐 때린것에 대 한 처벌이니까 버닝썬이 뭔지랄을 했든 상관없지

0
26 일 전

폭행죄면 술쪽이 더 가능성 있는거 아님? 내가 아는 물뽕은 거의 뻗는 수준으로 아는데

1
26 일 전

https://news.joins.com/article/23637359 이 기사가 좀 더 잘 정리되있네

 

여자가 클럽에서 욕설하고 사람을 때리는 등 소란을 피움. 맞은 클럽 직원 한명이 여자 고소

여자는 자긴 샴페인 한잔 밖에 안 마셨다 분명 약을 탄거다 기억이 안 난다 심신미약 상태에서의 폭행이니 무죄다 주장하고

거기에 마약검사를 했었는데 검사를 지켜보던 아빠가 빨간색 한 줄로 된 마약 양성반응이 나온 테스트기를 봤는데 한 경찰이 그냥 쓰레기통에 일부러 버렸다 마약검사 결과를 조작했다는 증언을 함

 

경찰은 당시 음성 반응이 나와 폭행 사건과 관련 없는 마약 검사 결과에 대해 수사보고에 별도로 남기지 않은 것뿐 이라고 단순히 오해한거라고 진술, 경찰서 cctv 보여주면서 그런 장면 없다고 해명 이에 아빠도 착각일수 있겠다 일부 수긍

 

결론적으로 김상교는 술취해서 행패부리던 여자를 곤경에 빠진줄 알고 도와주다가 휘말린듯?

0
26 일 전
@캐냥이

김상교씨랑 관계없는 별개사건임

0
26 일 전
@허버허버

아 그런거임? 그럼 뭐지 이건

0
25 일 전

물잘탄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2787 개붕이 양성평등교육 강사의 마지막 말 듣고 놀라벌임 29 RTX2080 15 16 초 전
222786 군대에서 남친한테 전화와서 울어버린 여자 20 귀엽 28 7 분 전
222785 1분 동안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 33 아이러브국방부 19 15 분 전
222784 겨울왕국 브루니 30년 후.. 24 Po2130 28 20 분 전
222783 개드립간 심은진 악플러 30 ㅋㅋㅎ 26 20 분 전
222782 동양권이 나치에 대한 의식이 없다는 CNN........JPG 62 owerflow 30 25 분 전
222781 환경운동가 툰베리, 열차바닥에 앉아...독일철도 발칵.twit 31 뚱꽁빡뜨리스 34 25 분 전
222780 서울 한복판에 지은 5평 집 112 아이러브국방부 28 27 분 전
222779 트럼프 최측근, 트럼프와 결별 23 켈로그 23 27 분 전
222778 아기 어플 유행했을때 기안84 ...gif 10 난중택 37 44 분 전
222777 타임지 선정 올해의 인물 근황 72 북북춤할아버지 71 49 분 전
222776 하.. 회사 화장실에서... 31 공수교대 28 1 시간 전
222775 바셀린 발명가의 일생 68 외국어대학국어국... 46 1 시간 전
222774 플라스틱을 바다로 많이 유출하는 10대강 72 NTR 41 1 시간 전
222773 갑자기 트럭운전수 얼굴이 궁금했음 38 취포취포 35 1 시간 전
222772 갓겜+갓겜+갓겜+갓겜+......gif 39 외국어대학국어국... 39 1 시간 전
222771 (다시보는) 진화의 돌을 거부하던 대학생.jpg 30 켈로그 38 1 시간 전
222770 친구들 단체 채팅방에 야한 사진 함부로 올리면 안되는 이유 84 동물친구들 48 1 시간 전
222769 (7메가)갑자기 무너지는 건물 34 북북춤할아버지 44 1 시간 전
222768 포커로 쉽게 돈버는법.jpg 21 중소노예아저씨 4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