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의 존재의의

49개의 댓글

16 일 전

반기문도 최근에 강연하길래 봤는데 대놓고 UN조또 힘 없다고 말할정도니 ㅋㅋㅋㅋ

0
16 일 전
@얻어걸린말투

[삭제 되었습니다]

15 일 전
@kinkanin

ㅇㄱㄸ좀 그만 시발...

기사 내용에 옳그떠 존나 박혀있는건 아예 가져올 생각을 말고 그냥 이러이러했다고만 써라

2
@어둠의걸판럼

이게 왜 옳그떠냐...반기문이 지금 뭐 정치 함? ㅋㅋ

1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선선선생님

장관은 국무의원으로서

임명사 국회의 동의가 필요한 정무직 공무원이다

정무직공무원은 국회의 동의(여/야당의 찬반)

가 필요한 공무원을 뜻하며

대한민국에서는 정무직공무원 또한 정치인으로 취급한다.

 

반기문 = 7대 외교통상부장관 = 국무의원 = 정무직공무원 = 정치인 = 옳그떠

4
@kinkanin

ㅇㄱㄸ

0
@kinkanin

아 ㅅㅂ

0
15 일 전
@kinkanin

옳그떠 신고

0
15 일 전
@kinkanin

ㅇㄱㄸ 신고 ㅂㅁ

0
15 일 전
@kinkanin

ㅇㄱㄸ긴 하지만 ㄱㅇㅈ이 진행하는 프로에서 말한거를 왜믿냐;;

0
15 일 전
@김창숙부띠끄

구글대강 긁었더니 극혐하는애내용이 있네 대충 검색하면 비슷한 내용많음

0
16 일 전

이렇게 독재자들이 깽판칠수록 현실주의자가 득세하니 긴장이 더 심해지는 악순환

1
16 일 전

중국이 상임이사국이라 어쩔수 엄찌

0
15 일 전
@pepero

이때만을 기다린것처럼..

0
16 일 전

인류는 썩었다

0

솔직히 대부분의 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하는 이유가 정부 측에서 프락치 심어놔서 그런 거 아니냐? 마치 대치 상황에서 발포를 먼저한 측이 시작한 게 되듯이 시위대 측에 폭력적으로 대응하라고 몇몇 심어놓고 하면 정당화되니까

0
15 일 전
@승희새끼발가락

ㄷㄷ 어쩐지 안터져요~ 그분도 멀쩡히 티비나오고 하는거 봐선 니 말이 맞는거 같다.

그 낙지도 경찰 죽이라고 시킨게 분명함

1
@후꾸꾸꾸

그게 누구임

0
13 일 전
@승희새끼발가락

안내상

0
16 일 전

ㄹㅇ 유엔이 여러나라 모여서 만든 기구라 그런가 강대국한테 암 것도 못하네

0
15 일 전
@알칼리

심지어 그 유엔 간부자리에 짱깨 있음

0
14 일 전
@알칼리

정확히 말하면 상임이사국 두개가 중국 러시아라 이럼

상임이사국 중 반대표 하나라도 나오면 어떤 안건이든 다 박살남

0

아이고

0
16 일 전

병신 기관이지. 민주주의를 억압하는 공산주의를 옹호하다니 병신들

2
16 일 전

유엔은 시작부터 강대국의 기득권을 철저하게 보장하준 기구임 상임이사국의 존재 자체가 국가간 차등화를 명문화한건데

 

근데 강대국의 기득권 인정 안하고 모두가 평등한 기관인 국제연맹은 ㄹㅇ 모두가 무시하고 결국 2차대전을 막지 못한 셈이라 거기에서 배운 결과임

 

3차대전이 터지면 핵무기때문에 모두가 파국인거고 그러면 차라리 불평등한 안정을 추구하는게 더 낫다는거

5
15 일 전
@극초음속벤젠

국제연맹은 정작 만든 미국이 못들어간것도 문제 있었지 윌슨이 그리 열심히 패전국 제재를 막으려했지만 좆병신 유럽열강들이 알게뭐임 하고 씹고 베르사유 조약이 이루어진것도 크고 베르사유 조약덕에 경제가 파탄 난 독일의 국민들은 나치당을 지지했고 나비효과오지는듯

0
15 일 전

세계 곳곳에 벌어지는 일 같음 알고있지만 모르는척 하는일

우리나라 연예인 정치인들도 일 저지르고도 계속 잘먹고 잘살잖음

사람죽여도 티비나와서 돈 잘벌지 뇌물 받아쳐먹고 국회 출석도 안하는 새기가 정치하고 선거때만 쌩쇼하고

0
15 일 전

자세히 보면 유감 표명도 중국대상이 아니고 시위대 대상임 ㅋㅋ

6
15 일 전
@닉네임변경48

진짜네 ㅋㅋ '시위대 일부'

0

un은 원래 강대국끼리 모여서 싸바싸바하는 단체였는데 뭘.

0

다른나라면 한마디씩 하고 했을건데 중국이라서 죄다 입다물고 있지 ㅋㅋㅋ

0
15 일 전

UN군 대부분이 못사는 나라들 (인도,방글라 등) 출신에 문맹비율도 높고

범죄율도 높아서 솔직히 별로 좋은 인상 받기는 힘듬.

0
15 일 전

유엔은 애초에 허수아비야

08년 티베트 무력사용했을때도 유엔은 유감은커녕 아무소리도안했다

0
15 일 전

위선자들이 모인건데 뭘 어쩌나 ㅋㅋㅋㅋㅋ

그들식 평화유지군

0

유앤이 강제성은 없으니 그렇지

0
15 일 전

반기문 오면 반기문 되나??

0
15 일 전

시위대 일부가 폭력에 의존? 시발 ㅋㅋㅋ

0
15 일 전

구조상 어쩔 수 없지

0

저새끼들은 하는일이 유감 이라는말만 지껄이는게 일임?

0
15 일 전
@페피야타모오해

유승준이라고 할 수는 없잖아..

0
@소모뚴
0

인권이 어쩌고 지랄해봐야 역시 돈이 최고 조넘

0
15 일 전

유엔 그거 아프리카전용아니냐

0
15 일 전

처음부터 그랬는지 변질된건지는 몰라도 현재 UN은 사실상 강대국들 이미지 만들기나 약소국들 간섭하기 위한 허수아비인지 오래인데 뭐....

0
15 일 전

용납 못하면 어쩔건데

0
15 일 전

어렸을땐 UN이 정말 멋있어보였는데

 

지금은 약소국한테 훈수질만하고 강대국한텐 굽신굽신하는 이미지로밖에 안보임;;

0
15 일 전

미국 이라크 침공할때도 유감표명만ㅋㅋㅋㅈ밥들끼린 싸울때 훈수질 오지고. 약강강약임

0
15 일 전

썩었다. 약소국끼리 연맹하나 맹글어야 헐듯..

0
15 일 전

홍콩이실패한다면 중국은 홍콩뿐만아니라 전세계를 잡이먹어버릴려하고 그건 미국이 강대국으로있는것같지않을것이고 영국보다 수십배는 심각할것이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1009 이시간 흡연충 feat익판 27 랄라라랄라 22 4 분 전
221008 바갤의 물리치료사 17 YMT05 20 7 분 전
221007 첫 섹스, 늦게할수록 행복감높다. 42 모만타이 26 14 분 전
221006 집에서 운동하는 여성.ㄷㄷ 59 보지락털국수 28 1 시간 전
221005 "야 꿀벌" 16 대장고양이 35 1 시간 전
221004 (ㅆㄷ주의) 컵누들 cm 원피스 비비편 스샷 34 둠피스트 22 2 시간 전
221003 00년 01년이 곧 갈 클럽 47 아카시아꿀 27 2 시간 전
221002 DHL 코리아!!!!! 20 실2 25 3 시간 전
221001 언니 돈좀빌려주세요 ㅠㅠ 32 탐미 26 3 시간 전
221000 홍콩 민주화 운동이 얼마나 중요하냐면 20 도덕적 쾌락주의 40 4 시간 전
220999 진짜 사나이 촬영 중, 설정없이 진짜로 분노한 교관 17 모만타이 47 4 시간 전
220998 자동차 눈바퀴.gif 63 라온힐조 35 4 시간 전
220997 스페인의 흔한 사복경찰 사례 42 얻어걸린말투 31 4 시간 전
220996 깜짝이야 자료 보고 찾은 고전자료 61 취포취포 44 4 시간 전
220995 중국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중붕이 36 Hitomi.la 25 4 시간 전
220994 백종원 마우스 근황.jpg 53 흔들리는꽃들속에... 42 5 시간 전
220993 사망플래그 45 강철책 54 5 시간 전
220992 크러쉬 새로 나온 앨범커버 표절 논란 42 콜린스코빌드 51 6 시간 전
220991 대학원생 풀발기!!!!!!!!!!!!!!!!!!!!!!!!! 55 실2 60 6 시간 전
220990 중국 관영방송 CCTV 미국 테러 사주 게시글 올려 37 NKVD 56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