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시스 버닝적용되니까 다른겜이네 ㅋㅋ

레드팟 출발

올11증 세라핌

올12증 무기15강 검신

올10증 프라임

그냥 졸업염제

 

저지 바로 1성지입 로스울이여서 입장킬함

이후 5성지 13성지깨고 한바퀴돌기전에 토벌진입

 

옐로가 2정원 9성지하고 그린이 정원하나민거같음

 

토벌 이시스 입했는데 입장딜로 30퍼까고 패턴한번보니 반피가 안남음

버닝이어서 패턴2개보고 바로 밀고 잡으니 8분 엌ㅋㅋㅋ

 

버닝적용된대서 오랜만에 해봤는데 오랜만에 개꿀잼이었음

2개의 댓글

2019.11.16

옐로가 2정원하고 그린이 정원하나를 어찌하누

0
2019.11.16
@얼굴이취향

2번방이요 제가 글을 잘못쓴듯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584 던린이 퓨딜 1시 2천억 시로코가고싶은데.. 3 즐거울인생 1 시간 전 28
49583 점핑캐 버려야겠다 그냥 6 아나까나평생듣기 2 시간 전 53
49582 5고대신 3 곧군대감 3 시간 전 61
49581 디레지에에 있는 돈템 프레이로 옮기려면 어캐함? 3 스프라이트짱 4 시간 전 55
49580 이번패치 신장 미쳤네 ㄹㅇ 염전마스터 4 시간 전 82
49579 이단 던옵 1각 2각 비교 2 푸르동동 5 시간 전 69
49578 엘쁜이 계수표 찾았다 5 푸르동동 6 시간 전 69
49577 ?? 5 낙갤 6 시간 전 63
49576 이단 팁 질문좀 13 장트러블맨 8 시간 전 101
49575 갑자기 지름신이 온다 2 장트러블맨 9 시간 전 98
49574 웨펀 류심 질문 6 백치 9 시간 전 56
49573 82클 1 보랏빛기억 9 시간 전 67
49572 제발 스택쌓는것좀 기다려라 8 보랏빛기억 10 시간 전 90
49571 홀리 3각좀 불편한게있네 5 아이뽕 13 시간 전 91
49570 아니 씨발 여기서 더 약해진대ㅋㅋㅋㅋㅋ 5 보랏빛기억 13 시간 전 129
49569 퓨딜이 어떻게 1800만이 안 됨ㅋㅋㅋㅋㅋ 9 보랏빛기억 13 시간 전 120
49568 점핑으로 프레이야 키우는데 고수들 부타케요 10 안달루시아 1 일 전 113
49567 지금 정확히 뭔지 모르겠는데 오큘 버그있는거같은데 2 아나까나평생듣기 1 일 전 97
49566 마을 인포 바뀐거 말이야 14 연두 1 일 전 175
49565 323일의 노력 5 보랏빛기억 1 일 전 1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