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준비.

실제 나온 기사는 맞는데

 

돈발롱... 

 

그래도 이런 식으로라도 언급이...되..기는 하네 이제는 ㅎㅎ...

5개의 댓글

26 일 전

솔직히 가능성 없다고 봄

0
26 일 전
@주위

애초에 돈발롱임. 가능성은 없을거임.

0
26 일 전

음바페 비니시우스 호드리구 3톱이 아마 최종일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손이 낄 수는 솔직히 없다보고.. 뮌헨이 제일 가능성 있다고 생각함

0
24 일 전
@햇볕이챙챙

나이가 사기지.. 근데 아자르 영입한거보면 아자르 끝으로 나이있는 베테랑 선수 영입안할듯

0
26 일 전

레알 클래스는 아니지 않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516
29213 운동할때 머리아프면 무슨 문제있는건가? 7 yyyellow 0 2 시간 전 40
29212 텐백을 드럽게 못뚫는 구만... 2 블루윙 0 4 시간 전 58
29211 챔피언스리그 16강 토너먼트 각자 만날수 있는 상대팀 정리 8 읭긩븽 0 4 시간 전 68
29210 리버풀유일한 1무가,,ㅎㄷㄷ 4 아라벨 0 10 시간 전 165
29209 [오피셜] 안첼로티 경질 2 읭긩븽 0 17 시간 전 204
29208 잘츠 핵심은 근데 확실히 미나미노 인거 같긴하다. 6 쏘농민 0 22 시간 전 164
29207 잘츠부르크도 좀 잘하긴하네 쏘농민 0 23 시간 전 63
29206 ㅋㅋㅋㅋㅋㅋㅋ 박항서 감독님 퇴장 당하셨네 역삼동떡만두치즈... 0 1 일 전 146
29205 베트남 ㅈㄴ 쉽게이기네 역삼동떡만두치즈... 0 1 일 전 122
29204 2020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조 배정 2 닉네임추천받음 0 1 일 전 127
29203 내년엔 몸짱 한번 해보고 싶다 헬게이들 나좀 도와주라 1 원럽 0 1 일 전 91
29202 토트넘vs 뮌헨 손흥민 벤치 에서 시작 하면 좋겠다... 번만지고싶다 0 1 일 전 98
29201 손흥민에게 인종차별 제스처를 한 번리팬(13세) 경찰조사 2 뚱꽁빡뜨리스 0 1 일 전 353
29200 손흥민 지금 실력에 외모 안정환 대우시절하고 존똑이었으면 9 바실로마첸코 0 2 일 전 498
29199 축구 몸싸움 질문 16 Alongalong 0 2 일 전 262
29198 동화 마렵네 7 아졸려 0 3 일 전 130
29197 아스턴 빌라는 왤케 이기질 못하는걸까 2 쏘농민 0 3 일 전 126
29196 톹넘 레딧이나 인스타, 인터뷰보면 9 히오스짱조아개흥겜 0 3 일 전 187
29195 뮌헨전은 진짜 힘 쫙 빼고 맨유마냥 아예 버리려나 12 아졸려 0 3 일 전 169
29194 쏜 골 보고 왔는데 12 wjdznl 0 3 일 전 24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