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주차 사태 최~~~~~~~신근황

WVd5dcc88d8ae828.png

 

------------------------------------------------------

 

화순 최초 피해자 gigaflops님께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최초 피해자님께선 이번 화순사건 글을 올리기 위해 보배에 가입한걸로 생각됩니다(가입일로 추정하여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뭐 원래 눈팅만 하셨던 분일수도 있고 뭐든간에 다 좋습니다.

 

 

사실 이런 억울한 일을 당했을때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거나 막막할때 그런 괴로움이나 억울함을 토해내기에는 보배만한 곳도 없죠.

 

피해자분께서 올리신 최초 글이 화재가 되면서 최초로 화순으로 떠나 행동에 옮긴 분들중에 빈생수통살인마형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좀전에 베스트글 보면서 결국 제일먼저 피해자님의 글을 보고 발벗고 나섰던 분이 회의감에 탈퇴까지 하는 상황을 보면서 참 씁쓸하네요.

 

 

 

저도 이제 그만해라, 집단린치다 , 등등 댓글다는 분들이랑 언쟁도 하고 욕도 하고 이번 사건으로 깊게 개입은 아니지만 혼자 씩씩거리며

 

키보드워리어질좀 했습니다만...... 정말 피해자님이 겪은 일 때문에 그 먼거리까지 가서 발벗고 도와주신?(제 느낌상 피해자분의 억울함과

 

상대방의 안하무인적인 태도에 대한 분노로 인하여, 결과론적으로는 피해자님을 도와드렸다는 느낌으로 해석이 됩니다) 분들께는

 

 

적어도 정말 적어도.... 마지막입니다, 란 글이 아닌 개인적으로 쪽지라도 한통 보내시던가 아님 그분들께만이라도 따로 인사를 드리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이런말 하는게 주제넘는 일이죠 그렇죠..

 

하지만 피해자님도 결국 자신의 의견과 심정을 이 보배란 거대한 커뮤니티에 표출하신거 아닙니까

 

그러니 '누가 니네보고 나서서 도와달라고 했냐' 란 마인드만 아니시라면,

 

정말 오직 피해자님의 글만 보고 그 먼거리까지 가서 도움을 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그분들이 지금 무엇때문에 피해자님께 서운하고 회의감이 오는지 잘 생각하셔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라겠습니다.

 

결국 또 멍청하고 순진한 보배형들 뭔가 이용만 당하고 지들끼리 좋다고 그래놓고 참 한심하고 불쌍하다

 

라는 여론이 형성되는게 진짜 짜증나고 섭섭하거든요..

 

 

 

주제넘는글 실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263287&cpage=1

 

------------------------------------------------------

 

도와줘요ㆍ억울해요ㆍ작성자들의 공통점
1ㆍ당일가입
2ㆍ하늘도 감동할만한 언변으로 시선집중
3ㆍ떡밥투척 하고 뒷짐지고 구경
4ㆍ사건이 시들해지면 다시금 입장표현글 작성
5ㆍ사건 해결되면 먹튀

 

라는 공식을 세우고 보배형들은 다시는 안도와주겠다고 다짐하셨다.

80개의 댓글

2019.11.14

선 모르는 보배 아재들 븅신들 ㅋㅋㅋㅋㅋ

1
2019.11.14

도와준다기보다 지들이 더 신났던디

0
2019.11.14

아재들의 과도한 의협심 ㅋㅋㅋㅋ

근데 처음에 도움 요청한 사람도 감사하다는 말을 안올렸다면 아재들이 배신감 느꼈긴 했겠네

0
2019.11.14

보배새끼들 특징이 정의심핑계로

 

멍석말이 하는맛으로 사는 새끼들임 ㅋㅋㅋㅋ

0
2019.11.14

선은 일 저지르는 놈들이  적당선에서 지켜야지

최초피해제보자 한테 무슨 총사령관급 책임을 요구하네 ㅋㅋㅋ 

그럼 처음 올때도 저사람이 일일히 개인으로 가서 부탁해서 왔어야지. 애초에 감사를 받을 선행이 아닌 응징으로 갔는데 뭔 일대일 감사표시야 ㅋㅋㅋㅋㅋ

지들이 오지랍으로 와놓곤 적정선 안보는걸 저따구로 말하네 ㅋㅋㅋ

점잖은척하지만 사고방식이 리얼 꼰대 그 자체;

섭섭은 얼어죽을 ㅋㅋㅋ 불난데 불구경 심리로갔지 언제 지들이 정의의 수호자같은 책임감 가지고 선지키며 움직였나 ㅋㅋㅋㅋ

6
29 일 전
@최후의광휘

ㄹㅇ 커뮤니티 사이트가 걍 똥글 싸지르라고 있는덴데 지들끼리 정의감에 불타올라서 집단광기 일으켜놓고는 ㅋㅋㅋ 고맙단말 한마디 안하냐 ㅇㅈㄹ

0
2019.11.14

생각 존나 이상한디

1
2019.11.14

쿨찐짓이나 하는 방구석 개붕이들이 행동으로 선넘는 아재들 까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아주 제일 정의롭고 중립 사이트지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

1
2019.11.14

사적복수 하면서 같잖은 자부심 느끼는꼴 보면 미개하던데

2

뭔데 또

그 새끼들 또 선 넘음?

1

저거 말고 작성자가 마지막글 하나 더 적었어, 너무 악의적으로 글 쓰는거 아닌가 싶다

0
2019.11.14

보배새끼덜 정신병자들 같아 정의감 핑계삼아 멍석말이하는거 즐기는 싸이코패스들 투성임

1
2019.11.14

근데 보배 아니였음 도와줄곳 없었음

0
2019.11.14

근데 솔직히 보는 너네도 해피 했잖아?

경찰과 통화 하는 거 들으니 존나 빡치는데 합법적으로 어떻게 처리할 방법도 없고.

 

조절 못한 건 욕 먹겠지만 처음 의도는 순수했던 것 같은데

0
@도시락세트

의도 순수가 문제냐 시발 결국 병신짓 하나 했을뿐인 한 가족 존나 다수가 괴롭힌꼴 이상 이하도 아님

0

홍위병 ㄷㄷ

1
2019.11.14

가서 꼬장부리고 지랄해달라고 글올려놓고 이제와서 그만 부탁드립니다 이지랄ㅋㅋㅋ

0
2019.11.14

사람들이 정의감에 눈 돌아가서 린치할 땐 진짜 선을 안 지키는 거 같더라. 보다 보면 섬뜩할 때가 종종 있음

0
2019.11.14

틀딱특)뇌절

2
2019.11.14

적당히 했어야지 반대로 저쪽 아줌마가 소송걸면 보배아재들 다 털리지 않냐

1

팩트 피해자는 잘못한 거 없다

0
29 일 전

커뮤니티에 심취한 새끼들중에 제정신인 새끼들 없음

0
29 일 전

골뱅이클럽건은 어케됏나

0

븅신드라 여기보단 낫지.ㅋㅋ

니들은 돈이라도 있냐?

0
29 일 전

병신 애초에 집단 광기가 얼마나 개좃같은지 나이살쳐먹고도 모르는 죄지

 

봐라 지가 그렇게 바라던 광기가 역으로 자신에게 어떻게 돌아오는지를

0
29 일 전

미친놈엔 미친놈이 답이 맞음

0

카라반아재는 아줌마 남동생한테 협박당하고 신상털리셧다고함

0
29 일 전

솔직히 카라반 끌고가서 상황실 차릴때부터 정의감에서 오는 단합이 아니라 그냥 불구경하려고 모이는 느낌이였음 ㅎ 어찌됐든 난 실천한 사람은 아니라 아닥은 하겠지만

0
29 일 전

보배새끼들도 이때다 싶어서 정의란 이름으로 신나서 린치한주제에 ㅋㅋ

0
25 일 전

보베라기보단 사건 경위보면 저 몰상식 가족들이 계속 어그로를 끝더만 계속 약을 올리는대 안끌리는게 이상한거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2464 돼지열병으로 피해보는 동물 23 GProtoss 15 1 분 전
222463 자동차 갤러리 개념글 : 차값은 연봉의 반 이하로 사라 88 성륜 20 13 분 전
222462 유부남만 흐뭇해지는 짤 61 유치원 43 26 분 전
222461 던페 후기 61 하루반찬 29 27 분 전
222460 사람이 고양이로 변하는 모습.JPG 37 오스만유머 43 46 분 전
222459 언행일치의 배민사장 89 취포취포 57 59 분 전
222458 밥 먹다가 아이유에게 포상받는 로꼬.JPG 46 취포취포 55 59 분 전
222457 씹덕행사 근황...jpg 105 페스 31 1 시간 전
222456 놀면뭐하니 시청률 변동.jpg 38 영화비평가 29 1 시간 전
222455 [눈정화, 약스압] 영국 총리관저 수석수렵보좌관 이야기 12 줴렐레 36 1 시간 전
222454 테트라포드가 위험한 이유. 49 랫서팬더 44 1 시간 전
222453 로봇청소기 끝판왕.gif  43 라온힐조 31 1 시간 전
222452 Ps5 예상 디자인과 희망디자인 1위 36 마미마미뇽 48 1 시간 전
222451 무한도전) 액체괴물 포장 17 깐토르 31 1 시간 전
222450 여자들은 절대 이해못하는 남자끼리 식사약속 106 IlllIllllIllllI 79 1 시간 전
222449 Q 태화강변에 악어가 보이는데 맞나요??.지식in 51 레벨달성 22 1 시간 전
222448 신형 지존박스 디자인 75 Q50S 37 1 시간 전
222447 영화OST퀴즈 중 스탶들 기절한 오답ㅋㅋㅋㅋㅋ 40 취포취포 31 1 시간 전
222446 해병대 만난 김동현 42 Santa 39 1 시간 전
222445 벤틀리 박은 택배.. 81 드립개드립읽을거리판 49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