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퀘

어떤걸 올려야 로키 패턴 안보고 깰 수 있음용??

크퀘로키좀깨고싶어요.jpg

 

 

그 비화 30초 영상처럼 해야지 깰꺼 같은데...

 

지금 내가 짠 조합으로는 공방에서 다 터졌음.......ㅜ.ㅜ

 

쫌만 알려주세요 ㅜ.ㅜ

 

계승서는 캐는데 쫌 걸릴꺼 같고

 

도전에서 얻는 각인석은 빠르게 다 얻을 수 있음

 

고기는 7천개 있는데 낚포로 더 얻을 수 있음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17개의 댓글

2019.11.10

여기 올라온애들 말고도 또 누구있는지 물어보시면 바로바로 대답하드림

0
2019.11.10

리키 견우 있음?

견우 리키 카에데가 토벌 딜러중 젤 빨라요

글고 제네는 제움챠인데 움파는 스킬 토템주고 챠이는 헌혈주면 30초는 아니더라도 토벌 밀텐데 님 덱이 딜러덱이라 무조건 오움마 버퍼덱이랑 같이 돌아야댐요

여신은 무조건 실루나스 들어야되구요

0
2019.11.10
@눈이침침해

리키가 없어요 ㅜ.ㅜ

0
2019.11.10
@고용량헌터

레미는 7렙 맞죠?

덱이 저보다 좋으신데

제움챠 움파 토템 맥스 챠이 헌혈 맥스 실루나스

이래 들고 오시면 제가 오움마해서 깰수 있을거 같은데 해보실?

0
2019.11.10
@눈이침침해

그란시아, 레미, 동부왕국 류, 한, 남서부 연합 , 네스제국은 7랩이라서 필요한거 있으면 가져갈 수 있음요

0
2019.11.10
@눈이침침해

일단 스킬 바꾸고 오겠음요

0
2019.11.10
@눈이침침해

일단 알려준데로 셋팅했는데 한번 공방에서 꼴박좀 해보고....

0
2019.11.10
@고용량헌터

오움마 만나면 될걸요?

0
2019.11.10
@눈이침침해

실루나스를 좀 빨리쓰는게 좋구요

이게 버퍼가 아르브레 들고가서 딜뻥튀기하는거라

글고 레미 키고 움파 토템 뜨면 난사하는게 좋아요

0
2019.11.10
@눈이침침해

ㄱㅅㄱㅅ 합니다 오늘 트라이해보고 결과 적겠습니다 ㅋㅋㅋ

1
2019.11.10

ld플레이어 좋아요? 녹스쓰는데 흐음

 

그리구 견리카 써도 패턴은 무조건 보게되어잇어유

차라리 오움마 같은거해서 버퍼덱으로 가는것도?

0
2019.11.10
@부르셨어요

채굴 막는거 확인하고 깔면될듯 난자꾸 채굴떠서 바꿈

0
2019.11.10
@그레이트닭

번거롭네유.......ㅠㅠ

0
2019.11.10
@부르셨어요

Ld가 지금은 가장 좋은거 같네요

0
2019.11.10
@부르셨어요

만약에 마가 마르페이라면 없음요...ㅋㅋㅋ

0
2019.11.10
@고용량헌터

애매하넹.....흐음 아님 정말 제움챠뿐인듯유

0
2019.11.11

님들아 정말 ㄱㅅㄱㅅ 버퍼 만나서 바로 1트만에 로키 후장 촵촵함용 ㅋㅋㅋ 정말 그랜드ㄱㅅㄱㅅ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6240 [프커] 이벤트끝 JJJJJJJJJJ 0 32 분 전 16
86239 [프커] 할노부 전장 좀비파우더 0 1 시간 전 18
86238 [포켓몬 GO] 포린이 친구구해요! 선조 0 9 시간 전 41
86237 [크퀘] 결장 오토 테스트 뭔가 2% 부족하네 3 유저093 0 12 시간 전 97
86236 [기타] 뭐냐 할만한 모바일겜없나해서 눈팅중인데 12 교미네이터 0 12 시간 전 267
86235 [소전] 업적 달성 7 샤켓 0 14 시간 전 104
86234 [세나] 이젠 아예 잠든상태에서 시작하는구나 12 파샤 0 14 시간 전 223
86233 [라오] 또 하나의 일러레가 떠났다 5 드립이란 크리티컬 0 15 시간 전 308
86232 [명방] 반년이벤트 한대 3 비윤 1 16 시간 전 180
86231 [세나] 드디어 복귀했다 6 파샤 1 18 시간 전 132
86230 [기타] [카트,러쉬플러스,카러플] 마스타 땃다 낚시뀬 0 19 시간 전 115
86229 [기타] 요즘 뭐가잼남? 8 바보아니다 0 19 시간 전 173
86228 [명방] ㅋㅋ 돌캐서 큐브번들 다 만들어 놓으니까 보급상자에서 큐브... 대충야한건안된다는콘 0 22 시간 전 94
86227 [에세] 토벌 빡세게 돌려서 회피토템 템은 얼추잡힌거같다 3 살리단 0 23 시간 전 107
86226 [크퀘] 크퀘 루카오 희망편과 절망편 4 푸르동동 0 1 일 전 196
86225 [에세] 생각해보니 난 내가 가진 영웅을 활용을 잘못하는거같네. 3 살리단 0 1 일 전 152
86224 [에세] 아레나 덱 갈피를 못잡겠네 6 살리단 0 1 일 전 129
86223 [에세] 근데 어차피 승라토는 효적 높게주니깐 너프먹어도 쓸듯 8 살리단 0 1 일 전 101
86222 [데차]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별것 없드라 4 오내쇼타마니아 0 1 일 전 111
86221 [기타] 밀리시타 재밌긴 하네. 2 돼지국밥 0 1 일 전 1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