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퀘

어떤걸 올려야 로키 패턴 안보고 깰 수 있음용??

크퀘로키좀깨고싶어요.jpg

 

 

그 비화 30초 영상처럼 해야지 깰꺼 같은데...

 

지금 내가 짠 조합으로는 공방에서 다 터졌음.......ㅜ.ㅜ

 

쫌만 알려주세요 ㅜ.ㅜ

 

계승서는 캐는데 쫌 걸릴꺼 같고

 

도전에서 얻는 각인석은 빠르게 다 얻을 수 있음

 

고기는 7천개 있는데 낚포로 더 얻을 수 있음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17개의 댓글

12 일 전

여기 올라온애들 말고도 또 누구있는지 물어보시면 바로바로 대답하드림

0
12 일 전

리키 견우 있음?

견우 리키 카에데가 토벌 딜러중 젤 빨라요

글고 제네는 제움챠인데 움파는 스킬 토템주고 챠이는 헌혈주면 30초는 아니더라도 토벌 밀텐데 님 덱이 딜러덱이라 무조건 오움마 버퍼덱이랑 같이 돌아야댐요

여신은 무조건 실루나스 들어야되구요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리키가 없어요 ㅜ.ㅜ

0
12 일 전
@고용량헌터

레미는 7렙 맞죠?

덱이 저보다 좋으신데

제움챠 움파 토템 맥스 챠이 헌혈 맥스 실루나스

이래 들고 오시면 제가 오움마해서 깰수 있을거 같은데 해보실?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그란시아, 레미, 동부왕국 류, 한, 남서부 연합 , 네스제국은 7랩이라서 필요한거 있으면 가져갈 수 있음요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일단 스킬 바꾸고 오겠음요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일단 알려준데로 셋팅했는데 한번 공방에서 꼴박좀 해보고....

0
12 일 전
@고용량헌터

오움마 만나면 될걸요?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실루나스를 좀 빨리쓰는게 좋구요

이게 버퍼가 아르브레 들고가서 딜뻥튀기하는거라

글고 레미 키고 움파 토템 뜨면 난사하는게 좋아요

0
12 일 전
@눈이침침해

ㄱㅅㄱㅅ 합니다 오늘 트라이해보고 결과 적겠습니다 ㅋㅋㅋ

1
12 일 전

ld플레이어 좋아요? 녹스쓰는데 흐음

 

그리구 견리카 써도 패턴은 무조건 보게되어잇어유

차라리 오움마 같은거해서 버퍼덱으로 가는것도?

0
12 일 전
@부르셨어요

채굴 막는거 확인하고 깔면될듯 난자꾸 채굴떠서 바꿈

0
12 일 전
@그레이트닭

번거롭네유.......ㅠㅠ

0
12 일 전
@부르셨어요

Ld가 지금은 가장 좋은거 같네요

0
12 일 전
@부르셨어요

만약에 마가 마르페이라면 없음요...ㅋㅋㅋ

0
12 일 전
@고용량헌터

애매하넹.....흐음 아님 정말 제움챠뿐인듯유

0
11 일 전

님들아 정말 ㄱㅅㄱㅅ 버퍼 만나서 바로 1트만에 로키 후장 촵촵함용 ㅋㅋㅋ 정말 그랜드ㄱㅅㄱㅅ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모바일 게임 판입니다 8 overflow 3 2015.01.31 51342
83217 [소전] 중제조 결과 4 메러러러러렁 0 17 분 전 10
83216 [소전] 중제조 확업 돌렸당 3 오이요 0 44 분 전 22
83215 [기타] 엑소스 짧은 리뷰 5 GLaDOS 0 3 시간 전 132
83214 [소전] 다음 개조 4 오이요 0 3 시간 전 70
83213 [기타] 가슴)뭐해야될지 모르겠네 12 년째개붕이 0 4 시간 전 188
83212 [기타] 엑소즈 콜라보 한다는데 3 육부랄좌 0 4 시간 전 108
83211 [붕괴3] 스승구함여 2 아슈아 0 6 시간 전 61
83210 [프커] 아 ㅡ 아 ㅡ , 이것이 [ 실력 ] 인가 1 네네나시떼아소부노 0 7 시간 전 78
83209 [포켓몬 GO] 오랜만에 해도 재밌넹 LOLOLOLOL 0 7 시간 전 45
83208 [기타] 라오] 애플덕에 사료각이구나 2 드립이란 크리티컬 0 9 시간 전 169
83207 [기타] 엥 엑소스히어로즈 괜찮네?` 5 페이스풀 0 11 시간 전 300
83206 [붕괴3] 나 이거 첨해보는데 피안쌍생 조각 무조건 뽑기로만 얻어야댐? 4 재빠른이쿨크 0 11 시간 전 86
83205 [붕괴3] 이건뭔개소리임 7 宮本フレデリカ 0 11 시간 전 126
83204 [기타] 라오) 닥터... 10 내가빅뱅이론을만... 0 11 시간 전 192
83203 [프커] 저 강박증 씹덕이라 한정캐릭터 못모으면 정신병 걸릴 것 같... 12 임신 0 11 시간 전 140
83202 [기타] 라오] 닥터는 완벽해졌다 3 드립이란 크리티컬 0 14 시간 전 263
83201 [붕괴3] 스승 있으면 뭐가 좋음? 7 아슈아 0 15 시간 전 88
83200 [크퀘] 단챠 비화 먹었다 ㅋㅋ 6 ㄴㅉ 0 15 시간 전 129
83199 [기타] 디제이 오카와리 1 유아교육과 0 18 시간 전 88
83198 [기타] 팔라딘스토리 같이할사람 리얼감자 0 20 시간 전 1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