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후반의 LG 25 편의점......jpg

80개의 댓글

3 일 전

아니 솔의눈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뜨거운 솔의눈 개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3 일 전
@일리다리의회

온천수맛 날듯;;

2
3 일 전
@파로크불사라

온천수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럭키화학(Lucky Chemical)이 있었고,

금성(GoldStar)이 있었다.

 

두 그룹의 2세가 결혼하고 사돈을 맺으면서,

럭키금성이 되고 후에 LG가 됨.

 

그리고, 다시 그룹이 분리가 되면서,

럭키쪽이 금성쪽 지분을 가져가고,

금성쪽이 럭키쪽 지분을 가져감.

 

어리둥절...

5
3 일 전
@나혼자선다

원래는 '락희'임

0
3 일 전
@나혼자선다

개소리 허씨일가와 구씨일가는 한동네사람이고 4겹사돈맺으면서 상회부터 허씨는 안쪽일을 구씨는 밖깥일을 맡으면서 3대가 커왔다 그 동업 러키화학과 금성둘다 계속 설립부터 동업했었다.

https://youtu.be/fiGi22UdHL0

걍원래 한집안가족이었음

3
3 일 전

편의점에서 밀크쉐이크랑 탄산음료 큰 종이컵에 팔던거 기억나는사람?

0
3 일 전
@와당

700 900 1500 딸기 쉐이크? 슬러시? 존맛탕

1
3 일 전
@WASP

슬러시 큰 컵ㅋㅋ 95~97년쯤 세븐일레븐같은 외국브랜드로 기억

0
3 일 전
@technique

슬러시 팔던 브랜드면 서클케이 말하는거같은데

 

지금은 흔적도 없네

0
3 일 전
@technique

패밀리마트에서 파는 슬러시. 그때 큰컵이 600원인가 800원했던걸로 기억하는데

0
3 일 전
@와당

슬러시 아니냐

0
3 일 전

Gs lg ls 등등 구가 허가들 기업이지..

예전에 다큐멘터리 봤었는데ㅋ

0
3 일 전

솔의눈을 뜨겁게...

0
3 일 전

아니 씨발 솔의눈은 차가워야지

0
3 일 전

허경영?

0

솔의눈을 뜨겁게 마시네 ㅅㅂ

0

솔의눈을 저따 왜처넣냐 ㅋㅋㅋㅋㅋ

0
3 일 전

옛날에 편의점 김밥이나 도시락 위생상태 안좋다고

뉴스에 나오고 그랬지 않나?

 

막 도시락이나 김밥만드는곳에서 담배피고

쥐똥 있고

 

근데 확실히 저 컵아이스크림 보니까 양이 진짜많네

지금은....ㅈㄹㅈㄹ

0
3 일 전

뜨거운음료에 솔의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3 일 전

솔의눈 이젠 편의점에서도 금지니 따라하지 말자

0
3 일 전
@오버워치

솔의눈 금지됨?

0
3 일 전
@오버워치

나 엊그제 출근전에 집앞 세븐일레븐에서 솔의눈 사먹었는데?? 마지막 구매였던거야?

0
@오버워치

왜 금지임?

0
3 일 전

솔의 눈을 뜨겁게?

0

lg25에서 gs25로 바꿀때도 강제오 바꾼다고 말도 많았고 일부 가맹점들이 끝까지 안바꾸고 결국 소송까지 가서 회사가 지는 바람에 점주들한테 몇천씩 배상해야했음

0
3 일 전

“정”이 존재했던시절

0

저때가 좋았지

1
1 일 전

같은 집안 끼리도 상속으로 싸움이 나는 판에

엘지와 GS가 분쟁 없이 헤어질 수 있었습니까 하는 물음에.

구: 그냥 해달라는 대로 다 해줬습니다. ..

 

덧글 보니 다양하긴 한데. 

구씨는 사업은

허씨는 자금을

담당했음. 

CEO

CFO

라고 보면 되려나. 암튼 허씨집은 원래 부자였다고 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7411 사막여우 분양받았어요 11 밥상저격 15 44 초 전
217410 지하철 틈새로 신발 떨어져서 맨발로 지하철 탐.jpg 20 혜선 15 1 분 전
217409 1100년만에 드디어 고려시대 군인 복지 따라잡아 10 팩트로줘팸 18 1 분 전
217408 홍콩과는 다른 볼리비아 시위 근황 26 Santa 19 6 분 전
217407 던파가 정공게임으로 불리게 된 사건들 모음 85 다시가입성공땅 33 28 분 전
217406 의문의 예언자 26 동국대기독교동아리 26 32 분 전
217405 요즘 부산 MBC에서만 하고 있는 예능 68 乃木坂 35 35 분 전
217404 학군단파문으로 난리난 그 대학교 상황.jpg 61 영통참피 55 39 분 전
217403 [자작,스압] 이과지옥 29화 38 윤수우승있다 22 42 분 전
217402 내일 수능치는 개붕이들아! 32 응쓰겠싸 31 42 분 전
217401 스텔스 근황.gif 56 골슈덱 25 43 분 전
217400 머머리 되고 10억 받기 vs 그냥 살기 130 카푸어개붕이 32 50 분 전
217399 중공, 시위 현장에 교도소 폭동 대응팀 투입 45 decoy 26 50 분 전
217398 소닉 디자인 수정 안 됐으면 일어날 뻔한 일...jpg 66 태평양 33 50 분 전
217397 천조국의 노가다는 어떻게 다를까 119 나눌수없는것 50 54 분 전
217396 스압)빡빡이아저씨 UDT 선배님의 강릉 북한 잠수함 침투사건 ... 33 일동안딸만침 47 59 분 전
217395 스쿨버스에 탄 미친놈 100 올빼미잇 43 1 시간 전
217394 어느 여성 아나운서의 에세이 96 일동안딸만침 92 1 시간 전
217393 학군단으로 교내 치안 잡겠다는 경희대 총학 후보자 134 아졸려 61 1 시간 전
217392 햄버거 먹다가 울뻔함 152 죽피 83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