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주의) 드디어 히오스에 강림하신 데스윙님 ㅠㅠ

 

 

 

1.PNG

 

 

 

 

 

 

퍄퍄퍄 0.5배 하니까 좆멋 ㄷㄷ;;

 

 

 

 

커여운 빛나래 데스윙 스킨에 했갈리지 말자 ^^

 

59개의 댓글

2019.10.23

이거 모바일게임맞지?

0
2019.10.23

시공 다시 설치해야겠다

1
2019.10.23

알고보니 용기사 대신 데스윙 타는거아냐? 그런거면 진짜 개불탈텐데

0
2019.10.23

노들어올때 물 안젓더니 쯧쯧

0

트레일러는 ㅇㅈ 근데 트레일러는 그저 트레일러일뿐 인게임은 저렇지 않아

저새끼들은 게임이 아니라 영화,애니를 만들어야될 새끼들임 이젠

0
BJJ
23 일 전

0
23 일 전
@BJJ

근첩년 꺼져~

0
BJJ
23 일 전
@불닭볶음냉면

근근

0
23 일 전
@BJJ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8846 모르는 사람한테 ??하기 18 올빼미잇 18 2 분 전
218845 "야, 임산부" 42 비불기 20 5 분 전
218844 산에서 발견된 머리없는 시신 유족은"몰랐다" 경찰... 23 엄복동 27 9 분 전
218843 오늘자 웃음벨.jpg 18 고소충 21 12 분 전
218842 카메라 초보가 찍은 불꽃축제.jpg 51 슈퍼빌런 36 30 분 전
218841 여초커뮤니티 전문 어그로꾼... 42 콜린스코빌드 40 48 분 전
218840 후방?) 처음이야? 28 리틀보이 31 50 분 전
218839 집사가 되는 과정 32 스압따위안붙임 23 51 분 전
218838 개드립이 가장 쓰레기 커뮤인 증거 59 하루에36명자살 67 52 분 전
218837 워크맨) 보안 빡센 메세나폴리스 59 콜린스코빌드 43 55 분 전
218836 치킨 뿌린 개붕이에게 쓰는 헌정 글 46 비스퐄 57 55 분 전
218835 나는 생각한다 28 년째트롤링 31 1 시간 전
218834 장례식장에서 개독놈들 언행을 몇번 겪고 정말 싫어하게 됨 107 PectusSolentis 38 1 시간 전
218833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공식 폐지 결정 43 쥬지 27 1 시간 전
218832 고양이 뒤에 오이를 두면 23 114514 39 1 시간 전
218831 오빠 ㅋㅋㅋ 먹으면 10달 동안 배부른 빵이 뭐게?? 64 앵쯔 54 1 시간 전
218830 (ㅇㅎ) 천사와 악마 47 헛소리만하는놈 31 1 시간 전
218829 테슬라 트럭 예약구매 했다... 70 해링턴빌리 33 1 시간 전
218828 개드립간 중국 핵잠수함 폭발을 다시 알아보자 29 Intruder 29 1 시간 전
218827 뭐가 더 게이같냐 58 올빼미잇 40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