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 성격 한짤 요약.gif

121개의 댓글

2019.10.23

애들아 댓글 1페이지 보지마라

2
2019.10.23
@Hyouka

와 이거보고 1페이지 덧글 쭉 보면서 맞는말같은데 하다가 아래쪽보고 토할뻔

0
2019.10.23

옛날에도 여러모로 싸가지없는 모습 잠깐잠깐씩 비쳤었는데 그땐 바르샤유스팀이라그런지 크게될놈. 월클될만한 배짱있는놈. 이런 인식이었는데

후베닐돌아 벨기에 변방으로 쫓겨난 꿔다놓은 보릿자루 됐더니 역시 인성쓰레기였어. 이런 인식ㅋㅋ

0
2019.10.23
@심익현

그거도 그건데 후베닐 시절엔 인성질 표본이 부족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단을 내릴만한 충분한 표본이 쌓인게지

1
2019.10.23

0
2019.10.23

이승우 인성 안좋은건 아는데 이거는 까일일이 아니지 않나?

경기 도중 힘든데 빨리 물마시고 필드 가야되는데 그냥 물만 먹고 바로 뛸 준비하면서 들어도 되지 않나?

0
2019.10.23
@허언증

최소한 아이컨택은 하면서 듣고있다는 표시는 하는 게 예의 아니냐?

아예 등 돌리고 넌 짖어라 난 안들을란다~ 모션인 데 저건

0
2019.10.23
@허언증

니말대로면 경기도중에 감독 코치는 밖으로 나가있어야지

좆빤다고 경기도중 힘든 선수 괴롭힘?

저게 듣는거냐?일부러 도망가는거지

1
2019.10.23
@허언증

병신인가? 감독이 전술지시하는데 저따구로 행동한다고? 지랄났다진짜ㅋㅋㅋ

4
2019.10.23
@허언증

ㅋㅋㅋ팀장님이 지시 하는데 나 바쁘다고 쳐다도 안보고 키보드만 칠 분이네 ㅋㅋㅋㅋㅋ

0
@허언증

전일보가 뎀프시롤 넣다말고 물마시러 가는 소리 지껄이고 자빠졌네ㅋㅋㅋ레저스포츠나 보러 가라

0

후전든 크리그와도 안됨 ㅋㅋㅋㅋ 수비가담 피지컬이 씹창이라

0
@천기누액관음보살

k리그 벤치딱이라 벨기에로 간 꽁프엉하고 주전경쟁중인데 경기를 못나오니 뭐

0
2019.10.23

알아듣을 만큼 간단한 지시면 바로 저럴수도 있는거 아니냐. 저건 딱 입맛대로 해석하기 좋은 짤인데 저거 하나를 보고 갑자기 마녀사냥을 한다고??..

0
2019.10.23
@번째닉변중

아예 눈길도안주는데 그냥 무시한거지

0
2019.10.23

아 승희가 아니였네 혼자 낄길됐는데 ㅋㅋㅋㅋㅋ

0
2019.10.23

인성이 중요합니다.

0

뭐 다른 일로 알만하지만, 이 장면만으로는 평가 못할 듯

0
2019.10.23

싹바가지야?

0
2019.10.23

댓글에 똥내 개진동하네

0
2019.10.23

인성 에바데스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50804 세상에서 가장 코가 대단한 사람.jpg 21 미역빵 15 50 초 전
250803 아이돌 7대 초능력자 12 pthc13yo 15 1 분 전
250802 여기 강아지와 10억이 있습니다. 8 둥두루둥둥 22 4 분 전
250801 팩트의 수호자 최강창민 11 도살맨 26 8 분 전
250800 여장남자 3초 구분법 19 다시살기 29 15 분 전
250799 ㅇㅎ)보라고 하는건데?? 51 배수지 34 21 분 전
250798 한국 지역별 경제규모 47 정공 30 24 분 전
250797 냄새 난다고 놀림받던 오덕후.JPG 77 바이코딘 54 29 분 전
250796 나의 군대 이야기 (좋은날 제보썰) manhwa 23 복면 51 30 분 전
250795 일본, 코로나 방역 성공 47 마리괭이 29 40 분 전
250794 커플마사지 때문에 화가 나요.pann 51 밥상저격 44 43 분 전
250793 어둠의 코난 34 허언증 52 51 분 전
250792 오스트리아 카페에서 새벽까지 머물다가 적발된 부부.jpg 34 텃밭 33 52 분 전
250791 'u' 45 도시페릿 46 1 시간 전
250790 MBC 뉴스 시선강탈 12 바이코딘 36 1 시간 전
250789 공략중이던 캐릭터의 성우가 알고보니 친누나였다 40 배수지 56 1 시간 전
250788 일본, 코로나 방역 성공 37 NMNSe 45 1 시간 전
250787 유민상, 이경규 실망이다 소신발언.jpg 43 밥상저격 79 1 시간 전
250786 여기 강아지와 1억이 있습니다... 55 두둥둥 64 1 시간 전
250785 [속보] 자가격리 위반 20대 징역 4월 선고…코로나19 첫 판결 93 StereoDepth 64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