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의 워라벨

81개의 댓글

2019.10.21

바르샤 승격할수 있었는데 못하게 됐으니 ㅋㅋ

0
2019.10.21

ㄹㅇ 최단퇴노

1
2019.10.21

후까시 레전드인듯;

0
2019.10.21

국제중-특목고-재수-삼수-사수-오수-백수

4
2019.10.21
@룩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하다

0
2019.10.21

진짜 스포츠 선수는 실력이 최고다 ㄹㅇ루

승우맘땐 인성이고 뭐고 개빨렸고

류현진 팬서비스 최악인데 미국에서 잘하니까 빨리고

이승엽도 희소성 드립치며 팬서비스 최악이었는데 선수땐 레전드 취급이었고

기성용도 감독 뒷담이나 까도 국대에서 잘하니 민심 개좋고

오승환 해외도박햇는데도 그 다음 시즌 세인트루이스에서 반짝 잘하니까 도박이고 뭐고 개빨리고

 

그냥 스포츠 선수는 실력이 다인거 같다

0
2019.10.21
@하루반찬

그냥 연예인 빼고 모든 직업이 실력이 다지

 

세계적인 기업인 정치인 학자 등등 중에 인성 개쓰레기로 유명한 사람들 많지만 다들 인류의 선구자로 칭송받잖아

0
2019.10.21
@하루반찬

무슨 스포츠 선수들이 성인군자이길 바람?

 

위에 언급한것들은 팬서비스 부분빼면

 

전부 개인사생활 문제지 남한테 피해주거나 한게 없는데

0
2019.10.21
@하루반찬

롤프로도 일베충 걸렷능데도 실력좋으면 까방권생기드라

0
2019.10.21
@하루반찬

선수만 그러는거 같아? 좁게보네. 어떤 분야든 그래.

0
@하루반찬

사회 생활 안 해본 티가 나네 ㅋㅋㅋㅋ 스포츠 선수만 이러나

0
2019.10.21

씨발! 목!

0

느그가 프로가

0
2019.10.21

워라벨 찾는 애들이 착각하는게

업무의 중요성은 변하지 않았음

즉 잘하고 쉬든 말든 해야한다는 이야기

0
2019.10.21
@기뉴

업무의 중요성은 안변해도 필요이상으로 착취되는 구조라면 사람을 더 뽑던가 해서 9~6시 맞춰야지

1
2019.10.21
@마늘파양파

근데 기사에 나오는 이승우는 너 말대로 따지면 점심먹고 빤스런하는 격이니니까 그거 얘기하는거자나 쟤는 ㅋㅋ

0
2019.10.21
@기뉴

흠 각자 급여와 직책에 맞게 업무가 균등하게 분배가 되고있느냐가 선행되야할듯.

월급은 쥐좆에 직책도 낮은애가 이일 저일 다하고있는데

일 다끝내고 쉬라고하면

그거또한 씨발이잖아 개새끼야 그게 나야 씨발. 주말에도 집에서 일했네 시발 빡치네 사람좀 뽑아달라고 공고만 처 내고 가만히있지말고 씨발롬들아 면접 보라고 연락도 안하네 씨발 아오

0
2019.10.21

프로축구선수 (10%함유)

0
2019.10.21

그래도 한결같다 자기가 좋으면 된거지

0
2019.10.21

와 근데 스폐인 유스출신들 이승우 세대 애들은 백승호 뺴고 다망했네

 

이승우,김우홍,김영규,장결희 이런애들 다 망했네

한떄 한국축구를 이끌어나갈 황금세대로 평가받았는데

0
@수수적기

백승호도 2부따리임 더 봐야됨

0
2019.10.21
@꽃가루소녀주의보

2부따리여도 출전하고 국대라도 뽑히지

다른애들은...

0
2019.10.21

진짜 불백엔딩 가겠네

0
2019.10.21

이승우 바셀 유망주 시절 제2의 메시니 어쩌니 했는데 개인적으로 메시는 바라지도 않고 박지성만큼만 커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박지성은 개뿔 박주영 발 끝도 못 따라감

0
2019.10.21

이승우는 욕심버리고 세필드 사우스햄튼 같은데 가야지ㅇㅇ

0
2019.10.21
@참괴

장난하냐ㅋㅋ 지금 있는 팀은 거기서 두수 아래임ㅇㅇ 근데도 주전은 커녕 뛰질 못하는데ㅋㅋㅋㅋ 사우스햄튼만 가도 초대박성공임

0
2019.10.21
@참괴

벨기에 리그에서 한경기도 못뛰었는데..

epl 1부리그팀이 몇수는 위지 ㅋㅋ

0
2019.10.21
@참괴

사우스햄튼을 뭔 욕심을 버리고가. 거기 갈 실적이 없고 실력도 없는데

0
2019.10.21
@참괴

지금 있는 팀자체가 k리그보다 살짝 아래 수준이야. 그냥 유럽에 위치한거 빼곤

0
2019.10.21

노가리 까는거 보니까 핑크머리가 할머니 눈에 잘 보이기 위해서 라는것도 구라로 보이네ㅋㅋ

0
2019.10.22

텐프로네 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51025 오우 혼자 놀줄아는 애기인가 15 배수지 24 7 분 전
251024 저 2분참는데요 15 지금은4교시세무 29 9 분 전
251023 신기한 자동차 구경하러 온 영국 꼬마들 47 모로스 21 9 분 전
251022 클리앙 솔직히 48 연수동식빵맨 30 20 분 전
251021 유재석 인성 모음집 34 프렌미스 37 22 분 전
251020 3% 59 숨참음 74 44 분 전
251019 4000원 짜리 비빔김밥.jpg 80 HIGHESTINTHEROOM 35 48 분 전
251018 어제 경주 스쿨존 사고에 대한 법조인 의견 90 김여은 52 1 시간 전
251017 신혼인데 이혼하고 싶은 판녀...jpg 95 HIGHESTINTHEROOM 69 1 시간 전
251016 이새기 도대체 왜 쳐맞는거냐?? 99 니가그린기린그림 73 1 시간 전
251015 경주 그 사고 아이들 싸운 내용 206 우엉징 53 1 시간 전
251014 지잡대 원룸 건물 관리인 썰.ssul 64 공황장애 40 1 시간 전
251013 이시국에 재평가되는 2005년 오염된 피 사건 57 사랑할수록 76 1 시간 전
251012 가정교육 잘 받은 아이 71 바이코딘 43 1 시간 전
251011 나사에서 유출된 기밀문서 35 뚀한남자 59 2 시간 전
251010 하루 34km씩 걸어서 출퇴근 했던 미국남성 73 천사아이비 61 2 시간 전
251009 박진성 시인 근황 82 햄스터만보면닥추 58 2 시간 전
251008 엉덩국이 그린 모여봐요 동물의숲 만화.jpg 39 바이코딘 129 2 시간 전
251007 돈까스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77 바이코딘 83 2 시간 전
251006 동생이 아프리카 bj 하던 썰.jpg 22 밥상저격 99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