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량 48.88mb) 간만에 올리는 필름사진

요새 사진만 찍고 귀찮아서 올리지 않았는데

그냥 주말이고 하다보니 요번에 찍었던거 좀 올려볼라고 가져왔어

 

근데 내가 필름 맡기는 현상소 스캐너가 

필름을 스캔 할 때 좀 누리끼리하게 나와서 

그 부분 좀 지우려고 내가 보정한 사진도 좀 있어

보정 면에서는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 같아

 

86670008_2.jpg

 

이때가 아마 시골에 벌초하러 갔을 때였나 그랬을꺼야

이제 다 하고 쉬고있는데 

길고양이가 나타나더니 저기에 눕기래 사진 한 번 찍어줬어

 

 

86670011_2.jpg

86670015_2.jpg

 

 

벌초하러 갔을 때 날씨 너무 좋았는데 

아무생각하기 싫고 쉬고 싶을 때 가끔 시골 생각나

아마 내가 나이먹고 일 정리하면 

시골 내려와서 살 것 같아

 

86670022_2.jpg

86670019_2.jpg

 

갑자기 바다가 보고싶어서 친구랑 영종도 놀러갔어

요즘 노을이 그렇게 이쁘더라

아 친구가 영종도 살고 있어서 내 차로 친구네 집까지 갔다가 

친구네 집 앞에서 친구 차로 갈아타서 을왕리인가 마시안인가 거기 갔는데

폰을 내 차에 두고 가서 사진은 카메라로 찍은 것 밖에 없었음 ㅋㅋㅋ

 

 

89090014_2.jpg

89090012_2.jpg

 

89090021_2.jpg

89090025_2.jpg

 

김포에 지하철이 뚫렸다고해서 

한 번 타볼 겸 사진이나 찍으러 카메라 들고 가봤지

며칠 전에 고장났다고는 하던데

나 타러 갈 때는 나름 괜찮았었어

 

89090036_2.jpg

89090034_2.jpg

89090032_2.jpg

89760007_2.jpg

89760010_2.jpg

 

저번에 삼각대 싼거 하나 산게 있어서 이번에 테스트 겸 써봤는데 나름 잘 나와서 되게 만족 중이야

 

89760011_2.jpg

89760013_2.jpg

 

그런 날 있잖아

그냥 집에만 있기 싫은 그런 날

 

89760014_2.jpg

(개인적으로 내 베스트 샷ㅋㅋㅋ)

 

그래서 카메라 들고 동네 한바퀴 돌러 산책 갔는데

딱 아 이거 각이다 싶은 순간

이런거 보면 사진이란게 빛을 가지고 노는 놀이가 아닌가 싶어

 

89760015.JPG

89760016.JPG

89760017.JPG86670002_2.jpg

86670003_2.jpg

86670004_2.jpg

 

카페가는걸 좋아하는데 

이젠 어딜가든 카메라를 들고 다니게 되더라

참 갬성이란게 애매모호한 그런 감정인가봐 ㅋㅋㅋㅋㅋ

 

사진 더 올리고 싶은데 용량 꽊꽊채워서 올린거라 더 못올려서 아쉽다

내 나름대로 보정한거라 다들 맘에 들런지 모르겠네

 

지금 필름에 그냥 한강에서 불꽃 터트린거 저장돼있는데

불꽃은 처음이라서 여기서 하나라도 건졌으면 좋겠다...ㅠㅠ

못쓰는거만 나오면 좀 더 연구를 해보고 다시 시도해봐야겠어

그럼 다음에 다시 돌아올게

 

7개의 댓글

27 일 전

플라스틱컵 사용을 줄입시다 !!!

0
27 일 전
@Santa

재송합니다(꾸벅)

0
27 일 전

느낌있네 디카로 찍어서 아무리 필터 맥여도 필카 느낌은 안 나더라

0
27 일 전
@나홀로카페

이상하게 보정하면 다 똑같아보이는데 필름으로 찍으면 뭔가 필름의 느낌이 느껴짐 ㅋㅋㅋㅋ

0
26 일 전

사진을 참 잘 채우네.

글에 사진을 잘 채운다는게 아니고 사진속에 넣어서 어색하지 않을 소품들을 잘 채워서 찍는다는 뜻임 ㅎㅎ

0
25 일 전
@사아아아앙2

오우...

사진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ㅎㅎ

0
24 일 전

위에 댓 말대로 무엇을 찍어야 보고싶은 사진이 되는지 아는거같다야

색감도 이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걸그룹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6 overflow 0 2019.09.02 1460
공지 ★공지 필독★ 짤방 판 규칙입니다. 33 overflow 2 2013.06.13 30040
17727 어우느러넝어롣 M.D 0 2 일 전 501
17726 개드립 로고 3 우울님 1 3 일 전 602
17725 배틀그라운드 한국리그에 나온 행갱누나 4 djciwow 2 3 일 전 2099
17724 나른한 점심 주인님.jpg 8 ssooll12 4 3 일 전 1248
17723 배우 신세휘님 15 수수 5 5 일 전 2207
17722 간만에 산책 좀 다녀와따 7 사단장 3 6 일 전 633
17721 사진찍었어양 2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6 일 전 561
17720 내맘대로 호불호 짤줍 2 샛별 6 6 일 전 1566
17719 가을밤 1 나진짜뉴비아님 1 7 일 전 507
17718 이런 좋은 게시판이 있었다니.. 1 오늘가입했음 0 8 일 전 980
17717 아라가키 유이 아로마리치 영상 15 ガッキー 3 8 일 전 1615
17716 2019. 11. 08. 금. 저녁 1 류혱 1 8 일 전 479
17715 경주에서 해지는거 찍었어 3 ron 3 8 일 전 452
17714 배우 이세영님 6 수수 0 11 일 전 2552
17713 할로윈 박소담 7 수수 7 12 일 전 3288
17712 이병헌콘 2 나왔습니다. 10 Santa 3 14 일 전 1736
17711 야심한 밤 심장 폭격기. 7 ssooll12 4 16 일 전 3223
17710 카일 쿠즈마 1 꽁승먹는꽁꽁이 1 16 일 전 1233
17709 우리집 댕댕 내 발냄새 좋아했는데 17 장난없는사람 2 16 일 전 1897
17708 그래서 자세안좋은 짤은 번호 몇번임? 6 이거 폼번뭐냐 0 17 일 전 250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