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강인이 퇴장~

뭔가 수비할때 투박하게 파울내는게 자주 보였는데 결국 좋은 분위기에 찬물~

5개의 댓글

26 일 전

발렌시아 경기 봤구나? 총평좀 해주라

0
26 일 전
@최순실

토트넘 경기 보다가 좆노잼이고 강인이 나와서 봤는데 발렌시아가 동점골 넣고 몰아쳤음

꼬마가 교체 다한 상태로 펠릭스 부상으로 10명으로 뛰다보니 어쩔수 없다만 그 좋은 흐름에서 강인이 퇴장

강인이 자체는 퇴장 말고는 패스도 괜찮았고 나쁘진 않았다.

0
26 일 전
@블루윙

쒸이벌... 나도 갈아타고 라리가 볼걸...

근데 뭐하다 퇴장당함?

0
26 일 전
@최순실

상대 역습 상황에서 뒤에서 태클 들어갔는데 공터치도 없었고 처음엔 옐로 받고 끝나나 하다가

var 확인 결과 발바닥이 상대 종아리를 가격함

스타킹이 찢어질 정도였으니 빼박 퇴장 맞고 심하면 사후 징계 1~2경기 더 붙어도 할말 없는 기술없는 태클이었음

아직 어려서 일단 들이대는건지 걍 파울 기술이 부족한건지 평상시에도 카드 받을 파울 많이 하긴하더라

0
25 일 전
@블루윙

난놈인건 확실하니 성장과정일거라 믿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433
28951 이러고나서 브라질 이기면 진짜 웃기긴하겠다. 쏘농민 0 2 시간 전 34
28950 와 씹 간만에 축구보다 졸리네.. 2 날개나무 0 3 시간 전 61
28949 레알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준비. 쏘농민 0 3 시간 전 89
28948 펩은 맨시티에서 행복하지 않다. 1 읭긩븽 0 4 시간 전 41
28947 사실 수능에는 이학주인데 한화우승 0 5 시간 전 20
28946 모라타 " 첼시에선 행복하지 않았다. " 2 읭긩븽 0 6 시간 전 48
28945 근데 류뚱 점수차 너무 많이 나는거 아니냐 컴앤겟잇 0 6 시간 전 26
28944 [오피셜] 다비드비야 이번시즌 끝으로 은퇴 2 읭긩븽 0 1 일 전 190
28943 미친 벤탈렙 얘 아직도 24살이네;;; 1 이늬야 0 1 일 전 194
28942 요즘 팀 레전드 감독부임이 메타인가보네 16 쏘농민 0 2 일 전 191
28941 핸들링은 주심 의견이 맞는거냐 1 만나서반갑습니다 0 3 일 전 107
28940 손이 마네보다 잘함?? 11 히오스짱조아개흥겜 0 3 일 전 286
28939 아스널 수뇌부: 에메리 OUT? ㄴㄴ 우리는 에메리 신뢰함 7 쏘농민 0 3 일 전 113
28938 메시 격투선수했으면 누구급이냐 2 dragonfly 0 3 일 전 183
28937 12라운드까지 순위 12 아졸려 0 3 일 전 121
28936 프라이부르크 vs 프랑크프루트 경기 패싸움 났네 8 쏘농민 1 3 일 전 106
28935 지난 시즌도 맞대결 빼면 승점 앞섰었는데 아졸려 0 3 일 전 63
28934 맨시티 워스트 앙헬리노, 브라보, 덕배 쏘농민 0 3 일 전 82
28933 이건 지면 진짜 브라보 때문이다. 2 쏘농민 0 4 일 전 150
28932 와 이번엔 진짜 리버풀 우승하겠다 코만도승 0 4 일 전 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