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수학여행 버스안.gif

 

어릴때부터 미개함

40개의 댓글

2019.10.19

진짜 미개 하네...

0
2019.10.19

진짜 신기한게 저걸 밟고 나갈텐데 신발에 냄새나도 상관없나

0
@Gorthaur

저기는 냄새가 패시브여서 신경안쓸껄

1
2019.10.19
@Gorthaur

재내 2주일에 한번 씻을까 말까한다더라

0
2019.10.19

진짜 수류탄 하나만 까고싶다...

0
2019.10.19
@두루루르

하나만?

0
@나혼자선다

두개이상은 사치아니냐

0

중국에선 바퀴벌레도 잘먹나? 알 존내까겟네

0
2019.10.19

0
2019.10.19

거짓선동ㄴㄴ

태어날때부터 미개함

15
@그지깨깽이

추천

0
2019.10.19
@그지깨깽이

짱깨 전문가 인정합니다

0
2019.10.19

조셍진 담배꽁초수듄

0
2019.10.19

와 우등타고 서울서 부산 내려가는데

딱봐도 짱깨 두놈이서 진짜 해바라기씨 몇봉다리를 다 쳐먹더라.

그 껍따구들 다 바닥으로 툭툭 버리고

 

으으 진짜 극혐

 

0
2019.10.19
@꿀잼냥이

그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까쳐먹던게 해바라기씨 맞나?

0
2019.10.19
@섹시도발

짱깨놈들 ㄹㅇ 해바라기씨 좋아함 ㅅㅂ

1
2019.10.19
@산E

방가방가 햄토리같은 새끼 ㅡㅡ

0
2019.10.19
@밥로스

조선족이 운영하는 양꼬치집가보니까 ㄹㅇ 껍질안깐 생마늘과 해바라기씨 존나게 줌ㅋㅋㅋㅋ시발 까먹기 귀찮음

0
2019.10.19
@섹시도발

모르겠다 장첸이가 먹던건 가재밖에 기억안나.. 여튼 진짜 진짜 많이 쳐먹더라.

0
2019.10.19
@꿀잼냥이

짱개새끼들 게임방 와서도 해바라기씨 까먹고 껍데기 책상이랑 바닥에 다 버려놓고 감 치우기 좆같음

0
2019.10.19

그와중에 안전벨트 맨 새끼도 한새끼도 없네

사고 존나크게 나서 다 착해지면 좋겠다

0
2019.10.19

중국 식당가도 그래 치우는것 까지 돈주고 한다생각해서

0
2019.10.19

와 90년대 소풍버스에서도 저런거 전혀 경험해본적 없는데 저새끼들 시민의식은 우리나라 몇년도쯤일까?

0
2019.10.19

저거 찍은거보면 원래도 저렇게 버리지만 저때는 유독 심해서 찍은게 아닐까

0
2019.10.19
@김참치마요

오십보 뺵보란 말이 있다

그런식이면 서양인이나 한국인 관광객이 찍은거일수도 있음

0
2019.10.19
@일째금식중

ㅇㅇ 저거나 10개 버리나 미개한건 마찬가지지

0
2019.10.19

근데 진짜로 저래...? 전세버스나 그런거 아니고 그냥 공공장소서도?

0
2019.10.19
@나림

중국애들 땜에 제주공항 쓰레기장이었지 ㅎ

0
2019.10.19
@식탐마왕

나는 왜 못봤지... 중국 출장도 자주 갔는데... 상해나 북경은 빨리빨리 치워서 그런가 진짜라니 진짜 충격이다...

0
2019.10.19
@나림

http://m.hani.co.kr/arti/area/area_general/782574.html#cb

 

그보단 면세점...

0
2019.10.21
@식탐마왕

와 진짜 빨간 버튼...

0
2019.10.19
0
2019.10.19

아 씨발 존나미개해

0

ㅋㅋ 복도 넓이에 딱맞는 쓰레받이로 맨뒤에서 쭈욱 밀고싶다

0
2019.10.19

시팔 히틀러가 유대인 말고 짱개새기들 학살 하고 몇십년간 못크게 점령 했었어야 했다

1
2019.10.19

리장에서 다리 가는 버스 탔었는데

버스 복도에 커다란 쓰레기통 하나 준비해놨었음

거기에 쓰레기 버리라고

보니까 바닥에 안버리고 쓰레기통에 잘 버리던데

0
2019.10.19
@Lhin

버스에 쓰레기통이 있는것도 충격이다. 보통 가지고 내리지 않냐

0
2019.10.19
@ㅁ랭

우리나라도 버스에 쓰레기통 있는데;;

크기가 작을 뿐임

0
2019.10.19
@Lhin

고속버스 앞자리에 조그만거 있는건 승객이 남은 쓰레기 다 버리고 내리란 뜻이 아니니까

0
2019.10.19
@ㅁ랭

그건그렇긴 하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69 overflow 33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2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1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40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6 2012.02.26
236673 중고등학교학창시절 찐따라고 괴롭혔거나 병신취급했던 애들... 3 꼰대들 1 4 분 전
236672 휴지 홈쇼핑 4 바이코딘 3 21 분 전
236671 벽돌 팝니다 4 폴라포포도폴라포 3 34 분 전
236670 북한여자들이 싫어하는 얘기 5 달달한커피 5 1 시간 전
236669 우리나라 여가수 가창력 톱은 이분 아니시냐? 5 썸머사이드 1 1 시간 전
236668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 편 15 십덕 8 1 시간 전
236667 지코가 입은 루이비통 가격.JPG 22 단무지 0 1 시간 전
236666 총없이 가만히 팔짱끼고 가게 약탈 막는방법 16 게이목욕씬 3 1 시간 전
236665 ??? : 죄인은 무릎을 꿇으라! 26 말랑말랑연양갱 3 2 시간 전
236664 (꿀팁) 빠루 쓰는 법 19 악마지망생 8 2 시간 전
236663 개는 개장수를 알아볼까? 33 치킨집흑형 10 2 시간 전
236662 송강호 인성 논란 6 엄복동 10 2 시간 전
236661 폰심영 3 법준 3 2 시간 전
236660 나이키 매장터는 흑인 20 치킨집흑형 13 3 시간 전
236659 약혐) 고양이 부랄에 대해 알아보자! 10 도토리키재기 10 3 시간 전
236658 충격) 로또 당첨 확률 두 배 올리는 법 발견 21 Vishnu 6 3 시간 전
236657 레이싱게임 개독 9 멀라 7 3 시간 전
236656 우리나라 여가수 가창력 톱은 이분 아니시냐? 44 황예지 1 3 시간 전
236655 오늘 우리 회사 익명게시판 글 17 호선노선도 6 3 시간 전
236654 뒤도 안돌아보고 감 16 닉으로드립치고싶냐 4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