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멸종된 동물.JPG

47개의 댓글

2019.10.19

피기어?

1
2019.10.19
@언제나토끼

암컷 보여줘 양가놈아

0
2019.10.19
@존바바토스

지금은 양가놈없다 씹가놈뿐

0
2019.10.19
@크롬c

원피스랑 겸업하느라 연재가 느렸구나

0
2019.10.19

신종 발견하면 먹어보기도하나

0
2019.10.19
@연딸절륜마

동물의 본능이 아닐까 먹을수 있는 메뉴를 늘리면 그만큼 먹이활동이 쉬워지니까

0
@연딸절륜마

본문에선 상당히 많이 축약했는데 실제로는 북극탐험대가 먹을게 없어서 굶주리다가 쟤네 발견해서 잡은 고기로 겨울을 연명할수 있었대.

뭐 그다음부턴 맛있어서 잡은게 대부분이지만.

0
2019.10.19
@연딸절륜마

그때는 탐험가를 비롯한 원양사업들이 아주 열악해서 탐험가 어부 무역가 해적들이 현지에서 먹을거리를 조달했음

그러다 맛있으면 집중포화 당하는 거고

스텔라바다소 뿐만 아니라 그 유명한 도도새나 남태평양 처녀지들의 각종 새, 땅거북들이 같은 이유로 멸종함

0
2019.10.19
@요즘세상

북극 펭귄도 그래서 멸종함

0
2019.10.19
@크롬c

큰바다쇠오리

0
2019.10.19
@요즘세상

유튜브 삐슝빠쓩 병신티비에서 펭귄이랬음

0
2019.10.19
@크롬c
0
2019.10.19
@요즘세상

도도새도 맛있나보구나?

0
@요즘세상

도도새도 식용으로 남획된거였어?

0
2019.10.19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선선선생님

유순하고 칠면조 맛난다고 싸그리 잡아먹음

TMI)생긴 것도 칠면조 비슷한 크기에 비슷한데 분류학상으로는 비둘기과

0
2019.10.19
@연딸절륜마

원래 인간은 아예 새로운먹을거에는 기본적으로 역겨움을 장전함

먹으면 독때문에 죽을수도있는데 뭔줄알고먹겠어

0
2019.10.19

인간 희망없는거 다시 한번 팩트인걸로

0
2019.10.19

그래서 얼마나 맛있었다는거냐 쓰다만 느낌이네

0
2019.10.19
@반팔맨

뒤지게 맛있어서 다 뒤진거잖어

0
2019.10.19

매머드는... 맛있어서 멸종됐을까? 잡기쉬워서 멸종됐을까?

0
2019.10.19
@나혼자선다

개붕이들처럼 결국 섹스 못해서 멸종됨

0
2019.10.19
@나혼자선다

급격한 기후변화로

0
2019.10.19
@나혼자선다

매머드는 한번 잡으면 버릴 게 없어서 멸종당했

을지도

0

좆간 씨발년들

0
2019.10.19

나도 한입만 제발

0
2019.10.19

그래서 저거 맛잇다고 한새끼는 어케됨? 죄책감에 자살햇음? 빨리 자살햇다고 말해!

0
2019.10.19
@개드립빠

결국 죽었어..

0
2019.10.19
@Volksgemeinschaft

맛있어서?

0
2019.10.19
@혼술러

ㅇㅇㅇㅇ

0
@혼술러

그래서 나온말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른다임

0

메너티같이 생겼다 듀공인가

0
2019.10.19

무슨맛일지 궁금하구만

0
2019.10.19

안 깐 자지 닮았네

0
2019.10.19

일본열도 위에도 저런애들 있었는데 기원전에 멸종함. 맛있어서 멸종한걸로 추정

0
2019.10.19

이거 초딩때 퀴즈과학상식 만화책에서봄

0
2019.10.19

천하일미 이지랄... 고기가 고기 맛이지... 에휴

0
2019.10.19
@돼지껍데기

ㅠㅠ 동물애호가도 살살 녹는맛 업진살 모르냐

1
2019.10.19
@돼지껍데기

수컷돼지고기 입에 물리면 지럴할 거면서 ㅋㅋㅋ 고기냄새 맡아보긴했니? 제발 요리해보고 말해라

다 같은 고기니까 앞으로 장볼때 가리지 말고 사~

0

도도새 생각하고 왔는데 아니네

0
2019.10.19
@불꽃전신군밤권법

의외로 도도새가 맛은 별로였다더라... 근데 사실 도도새는 인간에 의한 사냥보다

인간에 의해 개나 돼지가 유입되면서 걔네들이 알까지 털어먹는 바람에

방어수단 이런게 없어서 전멸했다고 들음...

0
2019.10.19

너무 맛있게 태어난게 죄 ㄹㅇ

아놔 멸종하지않게 사육 양식좀 하지 나도 좀 먹어보자.

한입만..!

 

0
2019.10.19

듀공계열

0
2019.10.19

나도 좀 주지 시발

0

영국이지?

0
2019.10.19

얘가 몸길이가 7~8미터 였다며

0
2019.10.19

롤에 우르프 닮았는데

저거보고 만든건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51543 롤주의) 진짜 오늘 롤갤 반응.JPG 42 허언증 20 4 분 전
251542 유료개드립 생각에 깨자마자 싱글벙글한 내가 15 기끟이 20 5 분 전
251541 여자에게 발린 NBA 찐따 선수 16 여자를내려주세요 21 11 분 전
251540 목 매달고 죽으라구? 47 골슈덱 34 30 분 전
251539 고구려 귀족들의 전통.jpg 26 미역빵 19 31 분 전
251538 [씹떡주의] 망가 vs 애니 vs 실사화 56 유튭닥ㅊㅊ 27 39 분 전
251537 마늘과 맥주! 95 년눈팅하고왔어요 37 43 분 전
251536 애니프사의 일침 42 냥이는매력있다 36 44 분 전
251535 보기만해도 오금이 저리는 짤.jpg 69 황예지 32 44 분 전
251534 녹화 중반에 안부 인사 묻는 기안84 30 콜라한잔시원하게 56 48 분 전
251533 점점 직원들이 줄어가고 있는 (주) 기안 84 37 콜라한잔시원하게 63 1 시간 전
251532 힘든 결정을 내린 성대생 58 도살맨 74 1 시간 전
251531 한국식 알리오올리오 96 콜라한잔시원하게 74 1 시간 전
251530 약후방) 골때리는 국산 여우 설화.gif 38 퉤퉤퉤에엣 57 2 시간 전
251529 꼬마 선생님의 그림교실 49 도시페릿 64 2 시간 전
251528 이렇게하면 나온다고? 36 TacoMoon 36 2 시간 전
251527 한화 관중 근황 47 배수지 47 2 시간 전
251526 하는일마다 장기간 못해서 의욕을 잃어버린 20대백수.jpg 110 꼰대들 61 2 시간 전
251525 1등 했는데 돈 꼬라박은 남자 이야기.jpg 60 김츼 79 2 시간 전
251524 단체급식이 맛없는 이유 ㄹㅇ;;;.jpg 103 고전유물발굴 43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