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보세요

40개의 댓글

2019.10.18

하 시발

0
2019.10.18

씨발 또 당했네

0
2019.10.18
0
2019.10.18

존나 뜬금없이 터졌네

0
2019.10.18

요약 = 따라하면 ㅄ이라는뜻 ㅇ

0
2019.10.18
0
2019.10.18
0
2019.10.18

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18

ㅋㅋㅋ

0
2019.10.18

모니터보고-눈보고-앞니보고-손보고-빵터짐

0
2019.10.18
@기기리

(정색)

0
2019.10.18

ㅠㅠ

0
2019.10.18

왼쪽을 보시오→→ 병신ㅋㅋ여긴 오른쪽인데

0
2019.10.18
@부주인공 죠죠

'오른'이가는길은 왼쪽도 오른쪽

고로 옳은길이다

0
2019.10.18
@츄류룹

오른이 대세에요...

0
@Patrasche

오른손은 왼손도 오른손 오른손도 오른손

0
@부주인공 죠죠

핸드폰 뒤집어서 봤어!

0
2019.10.18
@부주인공 죠죠

오른이 되세요..

0

ㅎㅎ 오늘 이걸 벌써 두번째로 봤지

나는 병신이지만 학습을 하는 병신이라구

1
2019.10.18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18

아이 시발놈이

0
2019.10.18
0
2019.10.18
0
2019.10.18

이야.. 이걸당하네

 

0
2019.10.18

아 연타로 들어오니까 피할수가 없잖아!

0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18
0
2019.10.18

엇!! 모니카네?? 어렸을때 재밌게 봤는데

0
0
2019.10.18
0
2019.10.18

반사다씹새야

0
2019.10.18
0
2019.10.18

두번째 보는사람은 병신부터 읽을거같다

0
2019.10.18
@주8일휴가희망

난 니댓글 보고 바로 병신부터 읽었다

0
2019.10.18
0
2019.10.18

개새끼야

0
2019.10.19
0
2019.1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19

빡치네 시불....

0
2019.10.19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52416 북한여자들이 싫어하는 얘기 16 달달한커피 23 18 분 전
252415 역대 미국 대통령 임기중에 어떠한 논란도 없던 대통령 11 년동안금딸중 23 19 분 전
252414 오늘부터 학교가는 급식들 35 너당당할자격있어 32 28 분 전
252413 많은 개드립퍼랑 트럼프가 착각하는거 55 호록론롣롤롬롭롯롱 28 29 분 전
252412 운동 열심히 하는 누나를 둔 디시인 24 에궁님 44 35 분 전
252411 불알같이 생긴 여후배와 연 끊은 썰 37 뿌뿛뿅뾿 52 44 분 전
252410 학폭 복수 레전드 98 뿌뿛뿅뾿 77 53 분 전
252409 일본인들이 보는 한국남자 74 쿠쿠까까 40 1 시간 전
252408 개정된 아청법 그곳의 반응 59 에궁님 42 1 시간 전
252407 (꿀팁) 빠루 쓰는 법 49 악마지망생 28 1 시간 전
252406 배틀그라운드 반박 불가 업적.jpg 57 취얼쓰으 59 1 시간 전
252405 아나운서 윤태진 아키네이터 대참사.jpg 54 우리함께다같이 70 1 시간 전
252404 약ㅇㅎ)버피챌린지 중 남자의 자존심을 내려놓은 트레이너.GIF 77 단무지 45 2 시간 전
252403 개는 개장수를 알아볼까? 82 치킨집흑형 61 2 시간 전
252402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 편 41 십덕 61 2 시간 전
252401 DB생명, 원본 보험서류 54만건 실수로 폐기 61 문썹눈신 51 2 시간 전
252400 엉덩국의 동물의숲 만화2.manhwa 44 프로확률로병신 67 4 시간 전
252399 나이키 매장터는 흑인 70 치킨집흑형 53 4 시간 전
252398 현재 난리라는 미국 시위 근황 ㅎㄷㄷ 76 치킨집흑형 47 5 시간 전
252397 이효리 비 유재석의 혼성그룹명을 정해주세요! 53 cancel 78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