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디스펙업!

ScreenShot2019_1018_165737692.jpg

ScreenShot2019_1018_165851215.jpg

ScreenShot2019_1018_165853839.jpg

 

 

12강 7500으로 띄엇다 시발!!!! 와!!! 시발!!!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뿡뎅이 사주고 칭호 스위칭압타 뚫피 오라 엠블 화작

 

이 모든게 1.6에 쇼부봣다 아 다행이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이제 남은게 독왕 모공크리처 칭호 뿡뎅이 블디 악세 보법귀 마부 남았다.... 좀더 힘내자 ㅠㅠㅠ

6개의 댓글

L2E
2019.10.18

7500으로 12강추

0
2019.10.18
@L2E

감자

0
2019.10.18

개부럽누 7500 12ㅅ강;

0
2019.10.18
@ahqkcrops

이벤트 강화기 20개 추가...

0
2019.10.18
@푸르동동

난 3억꼴았엉 축하해

0
2019.10.18
@ahqkcrops

고마엉...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1896 성캡 경험치 0하나 빼고 올렸네 1 블루투스 너마저 1 시간 전 32
51895 피로도 300 헬 로베론 1 시간 전 31
51894 나도올려본다 1 타겨 2 시간 전 47
51893 요즘 이게 핫하다면서 7 장트러블맨 3 시간 전 57
51892 반지+반지+반지= 3 보랏빛기억 3 시간 전 57
51891 다음 진각은 마창이다 5 블루투스 너마저 3 시간 전 32
51890 프로필 만들어봄 로베론 4 시간 전 36
51889 나도 프로필 만들어봤음 2 참깨빵싫어함 4 시간 전 50
51888 아잇 싯팔 패키지 내놔라고 3 매칭존망겜 7 시간 전 73
51887 남븜 ♥ 이벤트 정리 1 블루투스 너마저 7 시간 전 84
51886 이제 남은 진각도 얼마 안남았네 2 장트러블맨 9 시간 전 54
51885 도적 레전더리 상자 안까고 잠들었다 4 민트초코하와이안피자 13 시간 전 74
51884 스펙쥐똥만큼 올랏다 껄껄 4 Sick군 16 시간 전 39
51883 기갱 레전 풀셋 끼고 신지 돌수 있음? 11 냥냥하게주세요 17 시간 전 79
51882 시로코항아리보다 더 살떨리는 항아리깡 2 보랏빛기억 20 시간 전 110
51881 시너지 받았으면 원빵났을듯 2 아이뽕 22 시간 전 132
51880 아바타 하나만 추천 ㄱㄱ 5 먹지마지지야 22 시간 전 99
51879 여격 6연패ㅋㅋㅋㅋㅋㅋ 4 보랏빛기억 23 시간 전 142
51878 이번 남법진각 나는 되게 맘에 든다 3 코뉴어 23 시간 전 119
51877 유저 적은 남법이 퀄이좋은거보면 애네는 진각 그냥 꼴리는대... 살리단 23 시간 전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