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근웹 유일한 현자

71개의 댓글

29 일 전

근첩들 댓글 못남기죠 ㅋㅋ

0
29 일 전

근근웹 븅신들ㅋㅋㅋㅋㅋ

0

렙부심은 뭐냐 ㅋㅋㅋ ㅂㅅ도아니고

0
29 일 전

무슨 글을 써서 저렇게 또 쳐맞냐?

0
29 일 전

댓글이 화룡정점이네

1
29 일 전

반박못하니까 '싫으면 니가 꺼지든가~' ㅇㅈㄹ ㅋㅋㅋ 과연 근본있는 근근웹답다

0

저러다 살인나겠다ㄷㄷ

0
29 일 전

댓글이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ㄹㄹ웹수준ㅋㅋ토나오네

0

출석일 11일인거보면

근근웹 고정이용자는 아닌듯

0
29 일 전

본계로 와라 ㅇㅈㄹ

1
29 일 전

걍 하고싶으면 하고 하기싫으면 안하는거지 불매안했다고 프리홍콩도 외치지 말라는건 좀 아닌데

난 솔직히 블ㅈ자드가 홍콩가지고 지랄하기 전부터 좃같아서 깔쌈하게 손절함

 

일본불매도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임 대체할게 없다라든가 그런것도 자기가 생각한 합당한 이유지

지돈을 지가 쓰겠다는데 뭐 할말이 있겠음 불매안하면 매국노고 하면 대단한 애국자임?

 

예를 ㅈ같이 들기 싫지만 악플달고 죽고나니까 추모 ㅠㅠ 한것도 아니고

본래 저러고 살겠다는 친구들한테 근근웹 어쩌고 하는거 보면

개드립도 -꼰-이 참...

 

어차피 개똥퍼와서 낄낄거리고 웃는 커뮤인데 사이좋게 스캇질 합시다

1
29 일 전
@전주나씨

불매 안했다고 프리홍콩 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내로남불 씹오지니까 역겹다는거지 그리고 불매 안하면 매국노는 아니어도 개돼지인건 맞음

근데 이런거 보고 꼰대니 뭐니 하면서 사이좋게 스캇질 하자는거 보면 출신이 의심되는데 혹시 살인웹 한다면 진심 자살 추천한다

0
29 일 전
@중복존나많아

유일하게 아이디가 있는 커뮤니티가 개드립뿐이고 일베똥도 퍼오고 dc똥도 퍼오고 근근앱똥은 더럽다 하는건 얼탱이가 없지

어차피 여기 가입한 이유가 모든 똥을 한곳에서 볼고 댓글달라고 가입했는데

 

똥품질 검사 하고있는거 보면 그게더 역겨움 그게 그건데

0
29 일 전
@전주나씨

똥품질 따지고있는건 역겹긴하지 오해해서 미안

0
29 일 전

내로남불은 뭔가 기준이 이상한데

내로남불은 나는 ㅇㅋ면서 상대방은 안되는, 나와 상대방에게 적용하는 기준이 다를때 쓰는건데 루리웹 새끼들이 내로남불인진 모르겠으나 저 글만 봤을때는 일관되게 자기 좋아하는건 쉴드치고 나머지에 대해서는 엄근진을 유지하는거 아니냐....?

만약 루리웹에서 스위치 못잃어 플스 못잃어 외치면서 남이 유니클로 옷사입는거 잡고 지랄발광 한다면 그게 내로남불이지....

기준도 잘못됐고 논리가 말이 안되잖아...

 

그리고 개드립에 몇번씩 댓글 달았지만 불매운동은 신념인마냥 100쓸걸 0으로 줄여야만 달성되는 개념이 아님. 어디까지나 자기가 피할 수 있는건 일제를 피하자는거고 그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른거지. 내가 왜 일제를 피하겠다고 젤다 신작이 나와도 못사고 손만 벌벌 떨어야 하는거야?

 

사상검증: 난 오늘 새벽에 홍콩 시위 주도하는 단체에 홍콩달라 300달러 페이팔로 쏘고옴.

0
29 일 전
@1532

이중잣대랑 내로남불을 착각해서 오용했겠지

그리고 루리웹은 이중잣대든 내로남불이든 둘다 심하다 못해 지들끼리도 그걸로 싸우거나 자학개그도 하는 애들이니까

0
29 일 전
@메모장

뭐 루리웹 ㅂㅅ놈들 쉴드칠 생각은 없음. 너말 듣고보니 그냥 글쓴놈이 그 두개를 헷갈린것 같기도 하다.

근데 솔직히 그렇게따지면 나도 일본 불매한다고 유니클로는 안사지만 스위치 젤다는 불매할 생각 없고, 홍콩시위 아주 지지하는 사람인데... 그닥 내 자신이 이중잣대라는 생각은 안들어. 불매운동이 왜 꼭 0 or 100의 개념이 되어야하는질 모르겠다.

0
29 일 전
0

푸아오...후윽..! 본캐로..와라...쿰척!!

0
29 일 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7921 스팀 COH2 무료 25 방구뿌웅 16 9 분 전
217920 선넘는 병무청 32 렙 게이 20 19 분 전
217919 야구장에서 멘탈 공격하는 형제 36 Santa 20 38 분 전
217918 좆같은 염소새끼 29 Adkdoe 19 1 시간 전
217917 개드립 12 낚인놈 26 1 시간 전
217916 (스압) 단호한... 선플 히어로... 11 德板王 35 2 시간 전
217915 롤주의) 당해버린 카이사 쨩.jpg 16 쯔암지 25 2 시간 전
217914 미숫가루를 처음 본 외국인 35 Adkdoe 36 2 시간 전
217913 일부 사람들이 겪는다는 공포증 89 FreeHongKong 41 3 시간 전
217912 붕탁주의) 진심 10년동안 찾던 음악인데 이름모를 개붕이가 ... 39 전사 35 3 시간 전
217911 무릇 모든 남성들의 궁극적인 표상 59 부랄베로스 35 3 시간 전
217910 냉혹한 스포츠 관중의 세계.gif 24 德板王 31 3 시간 전
217909 우리집근처에 사는 새끼냥이들 보구가라 30 계란볶음밥 31 3 시간 전
217908 영양스튜 후기 42 슈퍼빌런 31 4 시간 전
217907 지방할당제 위엄.jpg 264 데이빗 29 4 시간 전
217906 이혁재 바보아님? 33 난중택 51 5 시간 전
217905 이말년 여동생 근황.jpg 44 德板王 47 5 시간 전
217904 그알에 출연한 BJ 120 德板王 61 5 시간 전
217903 히트박스 포르노.gif 24 고전게임갤러리 35 6 시간 전
217902 냉혹한 스파이 떼껄룩의 세계.txt 11 년째 밀덕 38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