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암제줫음

ScreenShot2019_1018_162506649.jpg

 

암제 3개라서 계속 돌려입는것도 귀찮고

예쁘기도 하고 

새캐릭 늘리기도 힘들고해서 걍 현흑있는애 줫음

14개의 댓글

L2E
2019.10.18

ㅅㅂ 예쁜데

0
@L2E

피방 5차 여븝 여귀중에 고민햇는데 여븝캐릭이없어서 걍 여귀줌

0
L2E
2019.10.18
@기러기는어떻게울지

이참에 헤카테 키우시지 히트맨보다 쌔던데 ㄹㅇ;;

0
2019.10.18
@L2E

? 히트맨보다 쌔다고?

0
@머큐리

육성구간말하는거 ㅋㅋ

0
2019.10.18
@기러기는어떻게울지

육성 하도 오래되서 모르것네

히트 약한거 알고 키웟지만

해카테 보다 약하다니까 현탐올뻔

0
L2E
2019.10.18
@머큐리

육성때 ㅋㅋㅋ

0
L2E
2019.10.18
@머큐리

히트맨 1렙부터 95까지 두번을키웠는데 85부터 존나힘들었음 ㄹㅇ

0
2019.10.18
@L2E

빡신가,,, 나오자마자 90찍고 때려첫다가

핀드 끝물에 이어서 키워서 잘모르것네

0
L2E
2019.10.18
@머큐리

기억나는게 85렙때 95제 마봉무기 껴서 육성하는데 네임드마다 다다다다하는데 도트뎀으로들어감;; 근데 또 재미는있어서 마치 내시가 성관계할때 사정을 못하는 괴로움에 아내 어깨를 깨무는듯한 느낌이였음 더럽게약한데 재밌어서 육성하고싶은; ㅅㅂ 또 히트맨 육성마렵네

0
2019.10.19
@L2E

아니 비유뭔뎈ㅋㅋ

난 히트맨 재미하나로 키우고 이따

새댄보다 이게 더 재밋어 요즘

0
@L2E

븝은 재미없어서 못하겠슴

0
L2E
2019.10.18
@기러기는어떻게울지

근데 ㄹㅇ 족다이쁘네 키우는 여귀검이없어서 너무아쉬음 육성하면 또 투자해줄까봐 안하는중인데

0
2019.10.18
@L2E

암제 ㄱ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5182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4093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6944
46774 겜방이벤트 혜자자너 ㅋㅋ 2 숨겨왔던너의 5 시간 전 46
46773 유니크 탈리스만 2 기러기는어떻게울지 9 시간 전 52
46772 ㄷㄷ 7 밥상저격 18 시간 전 89
46771 버스타는중 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2 시간 전 94
46770 솔직히 던파 재밌다 인정해줌 재밌다 4 배틀메이지1 23 시간 전 116
46769 던페 내용 떴냐? 5 효도하자 23 시간 전 96
46768 절망의 탑이 리얼 개똥겜인 이유 5 배틀메이지1 1 일 전 82
46767 휴던 22 RUKA 1 일 전 95
46766 올해목표 마을능지 4천 달성 4 발암제 1 일 전 83
46765 진짜 평일에 할게없다 ㅋㅋㅋ 14 푸르동동 1 일 전 136
46764 미-친게임 업데이트내용이 이벤트미니겜밖에없네 1 난이런적없는데스웅 1 일 전 96
46763 아 던파 복귀할까말까 고민됨 3 오함마가져온나 1 일 전 91
46762 던파는 이슈 시킬거없냐 3 염전마스터 1 일 전 86
46761 12강띄움 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 일 전 155
46760 이시스쩔값 진짜 개곱창났네ㅋㅋㅋ 4 아이뽕 2 일 전 168
46759 지난주 이번주 1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 일 전 95
46758 븝퍼 어쩌지 19 좀비파우더 2 일 전 136
46757 왜 칭호값이 안오르지? 7 장트러블맨 3 일 전 131
46756 강화대란 ㅇㄷ? 8 염전마스터 3 일 전 126
46755 븝퍼 육성 4 기러기는어떻게울지 4 일 전 1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