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뮤지컬 병’의 실태.NEWS

Screenshot_2019-10-17-21-17-36-1.png

Screenshot_2019-10-17-21-17-26-1.png

Screenshot_2019-10-17-21-22-37-1.png

Screenshot_2019-10-17-21-22-47-1.png

 

 

 

오전 9시 20분, 국방부 주차장에 모인 사복 차림의 남성들.
유명 아이돌 그룹에 소속된 병사들이 뮤지컬 연습장으로 출근하기 위해 모인 겁니다.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까지 해 연예인 활동 때 복장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연습장에 도착하자마자 팬들의 선물 공세가 이어집니다.
팬들은 즉석 팬미팅이 열리기도 한다고 말합니다.

 

흡연 장소에서는 담배를 피며 휴대전화를 들여다봅니다.
일반 병사였다면 불가능했을 일과시간에 휴대전화를 들고 게임을 하는 겁니다.

 

장교 앞에서도 휴대전화를 만집니다.
장교와 병사 사이에 반말도 오갑니다.
부대 안에서였다면 엄격했을 상하관계가 친구 사이로 보일 정도입니다.

 

[강병규 기자]
"규정에 맞춰 통제된 생활을 하는 일반 병사와 달리 연예인 병사들의 일상은 입대 전과 다름없이 자유로운 모습입니다."

 

 

 

75개의 댓글

2019.10.17

유승준 진짜 개병신이여. 그땐 연예병사라고 진짜 개꿀 빨면서 투잡 뛰면서 하던 시절이었는데 그걸 도망갔냐 ㅉ ㅉ

4
2019.10.17
@므겡므겡

ㄹㅇ ㅄ새끼 ㅋㅋㅋㅋ

0
2019.10.18
@므겡므겡

그러게 ㅋㅋㅋㅋㅋ 지금 그거 안걸렸음 sj엔터네이너먼트 차려서 연습생들 참교육시키면서 다녔을텐데

0
2019.10.17

빈지노가 인터뷰때 군생활 얘기해줬는데 듣고 보니까 특혜더만ㅋㅋㅋㅋ 빈지노랑 태양이랑 음악과 관련된 얘길 밤새 했는데 들어보니 불침번때가 아니라 그냥 취침시간에 자기네들끼리 음악 얘기한거

태양은 심지어 생활관 이리저리 새벽에 돌아다닌것도 빈지노가 말해줌

0
2019.10.18
@박우리

그 정도는 짬차면 당직 몰래 하지 않나?

0
2019.10.17

붕어빵병 생각나네

0
2019.10.18

사람없대매 뮤지컬병은 뭐여

0
2019.10.18

?, 시우민, 조권, 키 이렇게 인가?

0
2019.10.18

쟤들이 어정쩡한 개붕이들 군대가서 10년 삽질하는거보다

저렇게 놀면서도 국방부에 이득더될듯

0
2019.10.18

제들이 사회에 비해 얼마나 저가로 봉사급으로 하는지 이런게 대체 뭐가 중요하냐

왜 그걸로 비싼애들 싸게 굴리니 저정도는 괜찮지 이런말을 하는거지?

 

다른병사와 차별이 있으면 그게 문제지 뭔 연예인이니까 더 비싼애들이니까 이러는거지?

3
2019.10.18
@수수적기

다들 병사와 차별이 문제다 너 말이 맞지,

징병제에따른좆방부짓들 때문에 논점이 좀 흐려져서 보이는 듯

0
2019.10.18

장난하나

0
2019.10.18
@마이크로닷

장난둘

5
2019.10.18
@규모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

0
2019.10.18
@규모

ㅋㄷㅋㄷ

0
2019.10.18

예전에 저런 공연하는 곳에서 알바할때

군 뮤지컬을 하는데 연예인 한명이 출연했었음

공연장에 직원용 식당있는데, 군인들도 와서 먹었었음

근데 군인들이 주머니에 손넣고, 모자도 주머니에 넣고다니고

핸드폰 쓰고 다들리게 크게 욕하고 난리더라(장난치는거지만 좀 심했음)

제대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사슬 부심 오져서

전부 사진찍고, 국방부에 건의 했더니

 

국방부 무슨 대령인가가 전화와서는

정말 죄송하다고, 다음부터는 그런일 없도록 주의 줬고

일부 병사는 휴대폰 무단사용, 입수보행 등으로 휴가 잘랐다고 답변받음

그러면서 민원 잘 처리됐다고 피드백해달라고 애걸복걸하더라

 

그 다다음날 보니까 다들 칼같이 걷고, 모자도 쓰고 조용히 밥만먹더라 ㄷㄷ

 

지금 생각해보면 그럴필요까진 없었는데 ㅋㅋ

 

4
@돌체구스토

죄책감 가질 필요가 없는게 보통 그런 애들이 후임들 괴롭히고 물흐르기 하는 애들이라

0
2019.10.18

피파온라인 얘기하나?

1
2019.10.18
@왕의응가

fm아닐까

0

내가이래서 군바리무시함

0
2019.10.18

죄다 특수전교육단 보내야겠는데

1
2019.10.18

실제로 겪었지 부대 보안규정 ㅈ까고 지들하고싶은대로 다함 누군지 언급은 안한다

0
2019.10.18

재벌 2세 3세들은 그냥 한 10억 받고 병역면제 해줘라ㅋㅋㅋㅋ

군대 꼬라지 참 잘 돌아간다

0
2019.10.18

백날해봐야 BTS처럼 못뜨는 2,3류 아이돌 ㅠ.ㅠ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교수와 당구 승부붙은 학생 23 바이코딘 16 1 분 전
은근히 서민 코스프레 쩌는 음식.jpg 39 황예지 16 4 분 전
속보 : 개드립 실검10위!! 13 코노스바 17 10 분 전
일본의 그 '남고생' 근황.jpg 29 언냐나뷰지가이상해 20 13 분 전
장인어른을 매수한 유부남 11 바이코딘 20 15 분 전
AOA 지민이 잘못한 것 19 황예지 18 19 분 전
방금 권민아 9차글 인스타 뜸 28 언니는살아있다 29 44 분 전
스압) 권민아 1~8차 인스타 게시물 정리 43 언니는살아있다 28 1 시간 전
한번에 16만 달러짜리 일회용 레이스 26 월남스키부대 24 2 시간 전
광주 CGV 미소지기 확진자 발생 31 베레타38 21 2 시간 전
문득 생각나서 찾아본 걸스데이 민아 근황 29 Everheart 24 2 시간 전
방탄유리 김희원 입술에 흉터가 생긴 이유 21 황예지 29 2 시간 전
실감나게 더빙하는 법.jpg 17 번째자살시도중 23 2 시간 전
방금 할머니 한분 경찰에 인계해드렸다 24 우라 미하일라 25 2 시간 전
목줄도 안하고 대중교통이용하는 개.jpg 32 번째자살시도중 30 3 시간 전
???: 한국의 불매는 오래 못간다 46 제육덮밥 28 3 시간 전
내 손에 봉인된 흑염룡이 울부짖는군 21 ㅋㅋㅎ 30 3 시간 전
우지윤 받고 다시 안지영 62 개부우우웅 32 3 시간 전
옵치 수준 46 Sann 47 3 시간 전
노빠꾸 상남자 38 qwesadfds 26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