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시원해지는 짤

37개의 댓글

2019.10.17
0
@보끼리코지털

우리개붕이 잘도네

1
2019.10.17
0
2019.10.18
@Janny
0
2019.10.18
@김유정역
0
2019.10.17
0
2019.10.17

티라미슈임?

0
2019.10.17
0
2019.10.17
0
2019.10.17
0
2019.10.17
0

찌든 기름때 다 벗겨냅니다. 녹아내립니다 광고 보고 샀다가 ㅅㅂ 했던 기억이 나서 ㅂㅁ

0
2019.10.17

데크위에서 고압으로쐈는데 데크에 칠 벗겨지더라 ㅋㅋ

0
2019.10.18

호주에서 오지게 한 기억이 나는구먼

0
2019.10.18

시-원

0
2019.10.18

고압세척기로 환기구 거름망 쏘니까 찬물땜에 기름 다 굳어서 그냥 허옇게 뜨던데 ㅅㅂ

0
2019.10.18
@이스케이프

스팀 ㄱㄱ

0
2019.10.18

고압세척 영상보면 정화됨

0
2019.10.18

저 땟물들 마셔라

0

아ㅋ 한때 컴퓨터 본체 청소한다고 자주 했는데ㅋ

0
2019.10.18
@인종차별이싫어요

??????

0
2019.10.18
0
2019.10.18

화이트워싱

0

와 씨발 정화된다..

0

헉헉 고압세척기 사고싶따

0

저런거 수압약하게해서 얼굴같은데 뿌리면 여드름같은거 다 날아가려나

0
2019.10.18
@보블린의고물창고

얼굴이 날아갈거 같은데

0
2019.10.18
@mei1325

!?호빵맨

0
@보블린의고물창고

모공넓어짐

0
2019.10.18
0
2019.10.18
0
2019.10.18

뒤에 진흙뿌릴줄 알았는데 예지력 하락

0
2019.10.18

저정도면 걍하나 사라

0
2019.10.18
0

저런거 하나 사려면 얼마냐?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가능?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속보 : 개드립 실검10위!! 7 코노스바 15 1 분 전
일본의 그 '남고생' 근황.jpg 23 언냐나뷰지가이상해 17 5 분 전
장인어른을 매수한 유부남 11 바이코딘 17 6 분 전
AOA 지민이 잘못한 것 19 황예지 18 11 분 전
방금 권민아 9차글 인스타 뜸 28 언니는살아있다 28 35 분 전
스압) 권민아 1~8차 인스타 게시물 정리 42 언니는살아있다 27 1 시간 전
한번에 16만 달러짜리 일회용 레이스 26 월남스키부대 23 2 시간 전
광주 CGV 미소지기 확진자 발생 31 베레타38 20 2 시간 전
문득 생각나서 찾아본 걸스데이 민아 근황 29 Everheart 22 2 시간 전
방탄유리 김희원 입술에 흉터가 생긴 이유 20 황예지 29 2 시간 전
실감나게 더빙하는 법.jpg 17 번째자살시도중 22 2 시간 전
방금 할머니 한분 경찰에 인계해드렸다 23 우라 미하일라 24 2 시간 전
목줄도 안하고 대중교통이용하는 개.jpg 32 번째자살시도중 30 2 시간 전
???: 한국의 불매는 오래 못간다 44 제육덮밥 27 3 시간 전
내 손에 봉인된 흑염룡이 울부짖는군 21 ㅋㅋㅎ 30 3 시간 전
우지윤 받고 다시 안지영 58 개부우우웅 32 3 시간 전
옵치 수준 46 Sann 46 3 시간 전
노빠꾸 상남자 38 qwesadfds 25 3 시간 전
새우튀김 레전드.gif 22 황예지 32 3 시간 전
ㅇㅎ)디시에 아내인증한 쿠팡맨.jpg 75 황예지 66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