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쉬발 ㅋㅋㅋㅋㅋ 부캐 뭐키울지 다시정해야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정신나간 플티시세 왜이러냐

 

삼화취정이 4300이래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귀검은 손도안대야겟네 ㅋㅋㅋㅋ

 

그럼 뭘키우지... 걍 이번에도 시너지로 갈까...

 

아니면 뭐 제비뽑기해야되나 시발 존나 고민되네

11개의 댓글

2019.10.17

걍 하고싶은거 하고

극세팅은 천천히 해

0
2019.10.17
@병신이늘었어

교불레압에 박는거라 조금 저렴한거하고싶은데 여귀검은 다 비싸네 ㅋㅋㅋ

0
2019.10.17
@푸르동동

비싼건 교가로 따로 사서 해야함

스위칭이나

어쩔수없음

0
2019.10.17
@병신이늘었어

그냥 포기함 ㅋㅋㅋ

0

그냥 45제스킬박아

0
2019.10.17
@난이런적없는데스웅

걍 포기함 ㅋㅋㅋㅋㅋ

0
2019.10.17

소.환.사

0
2019.10.17
@과일담비

븝딱 이제 안해요 안해

0
2019.10.17
@푸르동동
0
2019.10.17

나도 부캐 여귀하고싶은데 교가 5차 레압있어가지고 근데 플티가 너무 비싸서 교가에 바르기 뭔가 부담스럽긴 함 ㅠㅠ

돈아까운 느낌이야

0
2019.10.17

마창사 추천한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9589 버프력 보려면 던담을봐야됨 던파오프를 봐야됨? 1 L2E 1 시간 전 23
49588 퇴마사 주작부/오망성진 1 로베론 2 시간 전 24
49587 점검 완료 40분전 아르피쥐 4 시간 전 22
49586 칼싸개가 머임? 9 살된개붕이 6 시간 전 64
49585 극한의 쿨감딜러 1 염전마스터 6 시간 전 59
49584 나아느은 행복합니다 년째개붕이 6 시간 전 29
49583 아니 시발 정호야 영혼 강화 왤케 안되냐 1 아르피쥐 7 시간 전 44
49582 신지돌땐 아포 아예 퀵슬롯에서 빼야겠음 보랏빛기억 7 시간 전 42
49581 새친구부계정 3개인데 이거 3개다 10분라고 적던클리어해야해? 5 유시아 8 시간 전 61
49580 어드벤쳐때문에 부계정 가상머신으로 돌릴랬는데 아르피쥐 8 시간 전 45
49579 점핑 물퇴했다 ㅋㅋㅋㅋ 1 3대460헬린이 8 시간 전 55
49578 애들아 이번에 점핑 검귀로 했는데 질문좀 8 킥도 10 시간 전 67
49577 아 시발 해결했다 1 킥도 10 시간 전 66
49576 홀리 헬파밍 하다가 템좀 완성됫는데 3 옆자리물괴 10 시간 전 48
49575 애들아 이거 뭐냐 누가좀 알려줘라 3 킥도 10 시간 전 93
49574 레이드뛰면 에픽소울 살수있는거 없어짐? 3 오함마가져온나 11 시간 전 80
49573 점핑캐 칭호랑 크리쳐 해줘야되는데 추천 좀.. 7 곤란 12 시간 전 70
49572 향로 들어가는데 캐릭이 너무 약해서 안돌아짐 9 스프라이트짱 12 시간 전 84
49571 버서커 개악풀이 그렇게 개복치냐? 4 곰표팝콘 13 시간 전 71
49570 엘븐나이트랑 뭐 법사에 버퍼 새거 나왔다는거중에서 고민중... 2 쓰레기는쓰레기통에 13 시간 전 3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