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쉬발 ㅋㅋㅋㅋㅋ 부캐 뭐키울지 다시정해야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정신나간 플티시세 왜이러냐

 

삼화취정이 4300이래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귀검은 손도안대야겟네 ㅋㅋㅋㅋ

 

그럼 뭘키우지... 걍 이번에도 시너지로 갈까...

 

아니면 뭐 제비뽑기해야되나 시발 존나 고민되네

11개의 댓글

2019.10.17

걍 하고싶은거 하고

극세팅은 천천히 해

0
2019.10.17
@병신이늘었어

교불레압에 박는거라 조금 저렴한거하고싶은데 여귀검은 다 비싸네 ㅋㅋㅋ

0
2019.10.17
@푸르동동

비싼건 교가로 따로 사서 해야함

스위칭이나

어쩔수없음

0
2019.10.17
@병신이늘었어

그냥 포기함 ㅋㅋㅋ

0

그냥 45제스킬박아

0
2019.10.17
@난이런적없는데스웅

걍 포기함 ㅋㅋㅋㅋㅋ

0
2019.10.17

소.환.사

0
2019.10.17
@과일담비

븝딱 이제 안해요 안해

0
2019.10.17
@푸르동동
0
2019.10.17

나도 부캐 여귀하고싶은데 교가 5차 레압있어가지고 근데 플티가 너무 비싸서 교가에 바르기 뭔가 부담스럽긴 함 ㅠㅠ

돈아까운 느낌이야

0
2019.10.17

마창사 추천한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5182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4093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6944
46774 겜방이벤트 혜자자너 ㅋㅋ 숨겨왔던너의 3 시간 전 31
46773 유니크 탈리스만 2 기러기는어떻게울지 7 시간 전 40
46772 ㄷㄷ 7 밥상저격 16 시간 전 87
46771 버스타는중 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0 시간 전 92
46770 솔직히 던파 재밌다 인정해줌 재밌다 4 배틀메이지1 21 시간 전 113
46769 던페 내용 떴냐? 5 효도하자 22 시간 전 93
46768 절망의 탑이 리얼 개똥겜인 이유 5 배틀메이지1 22 시간 전 79
46767 휴던 22 RUKA 1 일 전 95
46766 올해목표 마을능지 4천 달성 4 발암제 1 일 전 83
46765 진짜 평일에 할게없다 ㅋㅋㅋ 14 푸르동동 1 일 전 134
46764 미-친게임 업데이트내용이 이벤트미니겜밖에없네 1 난이런적없는데스웅 1 일 전 96
46763 아 던파 복귀할까말까 고민됨 3 오함마가져온나 1 일 전 88
46762 던파는 이슈 시킬거없냐 3 염전마스터 1 일 전 85
46761 12강띄움 5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 일 전 155
46760 이시스쩔값 진짜 개곱창났네ㅋㅋㅋ 4 아이뽕 2 일 전 167
46759 지난주 이번주 1 기러기는어떻게울지 2 일 전 94
46758 븝퍼 어쩌지 19 좀비파우더 2 일 전 135
46757 왜 칭호값이 안오르지? 7 장트러블맨 3 일 전 131
46756 강화대란 ㅇㄷ? 8 염전마스터 3 일 전 126
46755 븝퍼 육성 4 기러기는어떻게울지 3 일 전 1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