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단 한판으로 내가 왜 롤안했는지 기억을떠올림

캡처.PNG

 

 

가끔 롤 재밌을거같아서 하면 바로 가르쳐줌

 

내가 왜 롤 안하는지

 

3개의 댓글

2019.10.10

정글러라 그럼

 

탑하면 재밌음

0
2019.10.10

레오나 카이사로 이즈한테 지는것도 쉽지 않은데 ㅋㅋ

0
2019.10.10

우리팀이 노답이면 내가 다 찢어놔야지..녹턴이면 혼자 잘커서 스플릿운영으로 상대방우왕자왕하게 만들었으면 이겼을듯...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LOL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5802
18879 [롤체] 4판 연속 피85 은하하는데 제발요 0 8 분 전 7
18878 [롤체] 7연패 후 승리 빡셌다 회용티슈 0 35 분 전 22
18877 [기타] 코인3천개모앗는데 어따쓰는게좋을까? 2 섹스안해본사람 0 1 시간 전 41
18876 [협곡] 신규 원딜 떡밥 데메크인줄 알았네... 인실좀만아 0 2 시간 전 112
18875 [칼바람] 칼바람 계정 만들었다 2 하츠네 미쿠 0 2 시간 전 69
18874 [협곡] 실버의 눈물 3 돌게2 0 4 시간 전 85
18873 [협곡] 배치 8/10 골4인데 같이할사람? 년째 눈팅만함 0 6 시간 전 44
18872 [기타] 라이엇의 올해 나올 챔프관련 이야기 1 젤리비트 0 8 시간 전 142
18871 [협곡] 오늘 친한동생이랑 일 생까고 간만에 휴식롤 했는데 3 트런들왜하는거죠 0 9 시간 전 157
18870 [협곡] 사일정글 초반정글링 진짜 개씹헬이네 3 신혜율 1 10 시간 전 132
18869 [협곡] 오또캐 하면 원딜을 잘 할 수 있을까.. 7 아이스커피 0 11 시간 전 130
18868 [롤체] 6암흑4천상은 언제나 짜릿해 2 나까무라센세 0 11 시간 전 80
18867 [협곡] ㄹㅇ 내실력이 다딱이라 집중안하면 플레부턴 힘들다 블랙호오올 0 11 시간 전 74
18866 [e스포츠] 롤갤 존나 웃기네 ㅋㅋㅋ 2 회오리군밤장수 0 12 시간 전 279
18865 [협곡] 멘탈좋은편인데 멘탈 갈리는게 느껴진다 1 screwbar 0 12 시간 전 52
18864 [협곡] 탑선픽뭐가좋앙?? 15 까츄 0 12 시간 전 80
18863 [협곡] 유미는 ㄹㅇ 평소 하는거에 절반만 해도 이기네 3 임나봉 0 12 시간 전 115
18862 [협곡] 쉬바나 정글 운영할때 5 느금마흑인래퍼 0 13 시간 전 79
18861 [협곡] 예전 시즌 2 시즌3 때 추억 1 라섻 0 13 시간 전 28
18860 [협곡] 주변에 다이아 친구 없는게 아쉽다 2 꺄륵끼륵 0 13 시간 전 8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