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요리

일본가정식5) 각을세운 아침밥

 

 일본의 아침밥은 보통 

 절임음식 2~3종 + 된장국 + 계란요리 + 생선구이 + 채소요리 정도로 구성이 되는데 

 

 아침밥 없이는 못사는 사람들 답게 꼭 챙겨먹는 사람의 비율이 굉장히 높고 

 그중에서 된장국, 두부요리, 생선구이는 빠지면 안됨

 

 우리 형네 부부가 도쿄에 놀러왔는데

 일본은 아직도 친지네에서 잠자는것을 아주 당연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오모테나시,접객) 

 한국의 문화랑은 다르게 (보통 우리형은 우리가 가면 호텔을 예약해줌, 형수의 의견) 

 손님맞이에 열중이다. 

 

 형네 부부와 조카들이 온다고해서 고양이들도 장모님댁에 잠시 맡겨두고 

 

K-20190919-299382.jpg

 

 이렇게 힘을 준 아침식사를 차리는 와이프 ㅋㅋㅋ 

 여자의 자존심이 있기때문에 (가족들에게 잘보이고 싶으니까) 

 손님이 올때만 쓰는 그릇도 꺼내서 더욱더 각을 세운게 인상적 

 8명이나 되는데 설거지거리가 몇배가 많아짐에도 불구하고 

 참 고마움 이럴때 

 

 

K-20190919-299482.jpg

 

이거는 와이프네 집안의 특별요리같은거

 

 

 

 

S_4505678.jpg

 

 장모님댁에 맡겨진 키네코와 고마는 한가롭게 노을을 바라보며 이렇게 잘 지내고있다고 연락을 받았따 

12개의 댓글

개인그릇있는거 부럽다

식당이든 집이든 찌개 한그릇에 숟가락 다 담그는거 보면

입에도 안대는데

0
2019.09.24
@비싼휴지는향기도좋아

여기는 다 1인상으로 받으니까 조금 푸짐한맛은 덜하지만.. ㅋㅋㅋ

0

[삭제 되었습니다]

2019.09.24
@망한조국에대한

ㅋㅋㅋㅋㅋ 간단한 덮밥도 맨날맨날 먹고있슴다 !

그래서 올해 크리스마스선물은 식기세척기를 큰걸로 바꿔줄까

그런데 지금 와이프가 반대중

0
2019.09.24
0
2019.09.24
@아섹스섹스

ㅋㅋㅋㅋ 완전히 고마가 머리를 파묻고있는게 넘모귀여움

0
2019.09.24

일본여성들은 요즘 집안일 엄청 열심히 배우는게 재유행이라는데 진짜 그럼?

0
2019.09.24
@국정치사연구

그건 모르겠지만 사회나가서 돈버는 경제인구비율은 한국보다 훨씬높은걸로알고있읍미다

아마도 저런거는 가정교육이 아닐까?? 

0
2019.09.24

아재요 항상 재밌게 보고 있음

와이프분 어떻게 만났는지도 썰 풀어주라 ㅋㅋ

0
2019.09.24
@LosercLoser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미다

다음편에 풀겠습미다 ! ㅋㅋㅋ

0
2019.09.24

아 고양이 너무 귀엽다 ㅜㅜ

0
2019.09.24
@묘롱

분양하겠습니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859 [잡담] 잡채가 이상할 정도로 빨리 쉼. 6 오내쇼타마니아 0 8 시간 전 158
29858 [수제 요리] 개붕이 혼술상 4 피스트퍼킹 1 9 시간 전 151
29857 [수제 요리] 면을 직접 뽑아 만든 라멘 1 Xidique 0 10 시간 전 171
29856 [외식] 야밤에 짬뽕 땡겨서 5 므겡므겡 1 10 시간 전 173
29855 [외식] 토요일은 섹스가 좋아 (광어세꼬시 멍게) 1 구운호두 0 10 시간 전 212
29854 [잡담] 분모자 맛있음? 3 보거 0 12 시간 전 117
29853 [외식] 중국식 해파리 냉면 3 소크라테스 0 14 시간 전 214
29852 [잡담] 어제 갈매기살이 싸길래 사봤는데 1 이상한소리잘함 0 18 시간 전 251
29851 [수제 요리] 최근 해먹은것들 2 윤겔라 2 18 시간 전 202
29850 [외식] 오리온 예감 맛 이상하지 않음? 3 FT 0 22 시간 전 231
29849 [외식] 어제 중국집가따옴 빡침 12 장문주의 1 23 시간 전 400
29848 [외식] 구찜 구찜 아구찜 6 맛있어보이면와드박음 3 1 일 전 301
29847 [수제 요리] 불금기념 김치찜 야스 4 엘칸 0 1 일 전 325
29846 [수제 요리] 안주 29번 1 알게뭐냥 1 1 일 전 232
29845 [잡담] 카드정산일 기념회 회 13 짱구아빠 1 1 일 전 361
29844 [잡담] 간장 계란장 질문 8 NTR 0 1 일 전 229
29843 [외식] 파리바게트 1 내가다시는댓글안단다 0 1 일 전 303
29842 [수제 요리] 초당 순두부?ㅋㅋㅋㅋㅋㅋㅋㅋ 6 ABC초콜릿 2 1 일 전 374
29841 [수제 요리] 동파육 해봤습니다. 8 공대복학생 4 1 일 전 440
29840 [외식] 점심부터 새우살 7 구운호두 2 1 일 전 3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