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교체하러갔다가 죽빵맞고옴

1569087629098.jpg

 

호구잡힌것도 억울한데 전과6범셰프의 죽빵까지 서비스 해주는 블박업체ㄷㄷㄷ

77개의 댓글

Baj
29 일 전
@탈북자김정은

아 그러네ㅋㅋㅋㅋㅋ이게 포인트였군

0
29 일 전

하 거 앵간히 호구새끼네 옥션에서 20정도면 좋은거사는데 진짜 병신인가

0
29 일 전

전과6번인거 알면 바로 변호사 선임해서 일 키워야지.. 돈은 많이깨지겠지만 인실좆 제대로시키게

0
@쏘입니다

저런데다가 128만원 쓰는 양반이면 변호사 선임해서 재판 가는 거 쌉가능일 듯. 형사로 가서 유죄 멕이고 청구해야지. 만사도 따로 가고. 고럼 형사벌 + 합의금 + 변호사 선임비 및 재판 비용 트리플 크라운! 캬아

1
29 일 전
@다음생엔열심히

ㄹㅇ ㅋㅋ

0
29 일 전

보배는 거른다

0
29 일 전
@오롦

그럼 안거르는덴 어디냐?

0
29 일 전
@금성삼성

오직 개드립만이 세상의 정의라구욧

0
29 일 전

말투때문에 믿음이 떨어진다

0
29 일 전

30이면 좋은거 다는데 128만원짜리는 뭐냐?

모공까지 잡히는 블박이냐?

0
29 일 전
@초코마시쩡

요새 관리해준다는 식으로 저런 블박 많이팜

소모품 렌즈나 배터리 메모리카드를 무상교체해준다는 식인데

한번만 생각해보면 소모품 그냥 유상교체하거나 막말로 블박을 새로 바꿔도

저돈이 안나오는데 어르신들 저거 엄청 많이듬

 

나도 블박 바꾸러 갔다가 나한테는 120만원인데 행사라 이번달만 30만원이라고

전국에 모든 매장에 다 적용되서 어느 매장가도 가능하다고 가입하라고 하는데

난 15만원짜리 블박이면 충분하고 행사 전단지라도 줘봐라

하니까 홈페이지에도 없고 전단지도 없길래 아 사기네 이러고 안한다하고 블박도 거기서 안삼

폰팔이 중고차딜러에 이제 블박팔이도 추가해야 할판임

2
29 일 전
@번째고백중

차랑 폰 관련된건 다 왜그러냐ㅎㅎ

1
29 일 전
@초코마시쩡

세부적으로 따지자면 존나게 복잡한 분야인데 일반인, 특히 중년층부턴 그런거 일일이 알기 힘들고 걍 대충 돈주고 쓰다보니깐 등쳐먹는거

0
26 일 전
@번째고백중

ㄹㅇ 아부지도 블박한다면서 매장가니 돈 백만원 부르길래 뭔 개복터지는소리하길래 바로 20마넌짜리 주문해서 출장장착까지 해놓음

0

저게 진실이든 아니든 전과 3범부터는 그냥 총살해서 거름으로 써야하는 법안이 좀 통과되면 좋겠다.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하는데....

1

안산 ㅅㅂ ㅋㅋㅋㅋㅋㅋ

0
29 일 전

뭔 블박이 글케비싸 매달 돈내는건 또 뭐야

0
29 일 전

씹ㅋㅋㅋ아이나비 최상급 블박도 50밑으로 퉁치는데 저건 진짜 당하는게 바보 아니냐?

1
29 일 전

전과범이랑 폭력 시비붙으면 무조건 일반인이 유리하다

0
29 일 전

링크도 없고 영상도 없어서 ㅂㅇ

0
29 일 전

와...ㅋㅋㅋㅋ ㄹㅇ 생각하는게 다르네

0
29 일 전

전과 3범 이상은 걍 사형때려라 시발

0

진짜 전과 3범 이상은 교화의지 없다보고

다 사형 때려야함

0
29 일 전

사람을 고쳐요? 미쳤나 ㅋㅋ

0
29 일 전

병신새끼네

0
29 일 전

나 안산인데 저기 어디냐 무섭네

0
28 일 전

않이 30만원이면 유명브랜드 2채널 고급형 블박을 다는데... 130만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13728 104세 아내와 101세 남편 32 보지락털국수 15 30 초 전
213727 망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나가는 국내 최고급열차 여행패키지 31 콜린스코빌드 23 4 분 전
213726 펌)LG, 상황에 따라 안개 내뿜는 4D 티비 출시? 18 짱구아빠 23 7 분 전
213725 세계 최초의 영화 불법복제 34 므겡므겡 39 17 분 전
213724 11살 초등생 유서 남기고 숨진 채 발견.NEWS 92 오스만유머 35 25 분 전
213723 와 산소가 1774년에 발견됐었대 82 ARIARIARIARIANA 32 43 분 전
213722 송은이 인스타 그램 #그거랑다르지임마모자 28 SaintPablo 49 46 분 전
213721 스압) 1984년 판문점에서 벌어졌던 총격전 50 GProtoss 33 51 분 전
213720 일본에서 실제로 제안됐던 세금법 74 디즈니 53 1 시간 전
213719 편의점 알바생 싸움 67 ARIARIARIARIANA 43 1 시간 전
213718 아이유가 고소 시작하니.... 46 소비에트련방 52 1 시간 전
213717 (약혐)??있어봐라..인간 66 SaintPablo 34 1 시간 전
213716 씨리얼 먹을 때 꿀팁 43 게임좋아하게생김 38 1 시간 전
213715 고추 만지는거 너무 기분 좋다.. 56 스리랑카 35 1 시간 전
213714 서울에 처음 오면 꼭 가봐야 할 명소.jpg 96 골슈덱 48 1 시간 전
213713 이승우의 워라벨 69 우뭇가사리 46 1 시간 전
213712 (뉴스) 팀 쿡 애플 CEO, 중국 칭화대 자문위 의장에 위촉 40 급식워치 31 1 시간 전
213711 디씨 바사삭 갤러리 55 GProtoss 45 1 시간 전
213710 베트남 공돌이 최고 직장인 삼성  98 디즈니 56 1 시간 전
213709 미쳐돌아가는 네이버 근황 84 일더하기일은과로사 68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