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겜은 레이드겜이야

dd.jpg

 

밀린 레이드퀘 미느라 7티어 늦게 진입했는데 구르닐부터 재밌네ㅋㅋㅋㅋㅋ

맵도 바뀌고 재탕수준이 아니라 아예 다른 레이드같아서 즐겁게 때려잡았다

혹헬은 머 별건없고 무력화때 빙결이 좀 짱나드라

1개의 댓글

2019.09.17

흑요는 걍 존나아프네ㅋㅋ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799
9367 무기 17강 하는게 좋음? 16강 걍 계승때리는게 좋음? 4 피빛여우 19 시간 전 26
9366 130단 깼당 1 주먹이먼저다 1 일 전 22
9365 드디어 지령서 개편된다 2 메이 1 일 전 41
9364 오늘 운빨오졌다 2 메이 6 일 전 98
9363 점핑끝났냐? 1 목탁 6 일 전 59
9362 복귀 뉴비 질문좀 14 피빛여우 6 일 전 78
9361 이그악세 언제구경해보냐 2 메이 10 일 전 90
9360 내일까지 확인해야하는 이벤트 1 메이 10 일 전 72
9359 오늘자 미립자팁 메이 12 일 전 97
9358 와 15강 노숨원트 대박 ㅋㅋ 3 명수 14 일 전 136
9357 장기백 3 메이 15 일 전 87
9356 게임에 정 뚝 떨어짐 ㅋㅋ 9 횽이다 15 일 전 223
9355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9 월터미티 15 일 전 132
9354 장어캐비어 언제나오냐 2 메이 15 일 전 71
9353 다음 몬테섬 언제임? 3 바코드무조건비추 16 일 전 49
9352 졸라 멋있는데? 2 명수 17 일 전 115
9351 욘나올때 접었다가 생각나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7천골팔면 얼... 3 엠보로봉 18 일 전 116
9350 밑에글보고 생각난 짤 1 메이 18 일 전 76
9349 항해뉴비를 위한 기본테크 5 바코드무조건비추 19 일 전 114
9348 ㅋㅋ아무도 날 막을수없으셈 4 메이 21 일 전 1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