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

360패드 옛모델 샀는데 아날로그스틱 조작감 원래 이럼??

레이싱게임 같은거 하면 아날로그스틱으로 조작할 때 누르는 강도에 따라 반응해서 차가 꺾여야 되는거 아니야?

 

이를테면 실제 자동차 핸들을 10도를 꺾냐 20도를 꺾냐에 따라 회전하는 각이 다른 것처럼.

 

근데 얘는 암만 살살 눌러도 키보드 방향키 누르는거마냥 끝까지 꺾여버리네

 

이런걸 기대하고 산게 아닌데 ㅅㅂ 키보드랑 다를바가 없는거 같네.

 

중고라 부품을 싸구려로 바꿔치기 해서 그런건가?? 아니면 원래 이런건가?

9개의 댓글

2019.09.16

응 하자품

0
2019.09.16
@몬헌짜응

ㅅㅂ 개같네

0
2019.09.16

옛모델을 사니까 그렇지

0
2019.09.16

360은 이미 단종된거라 중국짭밖에 없는데

0
2019.09.16
@고독한미식가

중고 리퍼라고 써있는거 샀는데 흠.. 외관은 정품같긴 한데 확실히 버튼감같은게 싸구려티가나긴하는듯

0
2019.09.16

짭이라 그럴걸 정품은 강약 조절됨 내가 쓰고 있음

0
2019.09.16
@불건전하다

내가 조작이 어설펐나 싶어서 다시 해보니까 약간 되긴 한다 근데 어렵네 ㅅㅈ..

0

그냥 엑원패드 새제품 사자

0
2019.09.16
@삼겹살에김치찌개

진짜 사고싶다.. 근데 왜케비싸니 ㅠㅜ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3089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7791
24060 [플스] 월드워 명성작 강짱 0 11 분 전 7
24059 [플스] 듀얼쇼크4 쏠림 슈발... 동호대교 0 34 분 전 19
24058 [닌텐도] 세뱃돈 받아서 스위치사려는데 질문 1 왜안된대 0 56 분 전 35
24057 [닌텐도] 혹시 필요할지 모르니 포켓몬 나눔 39 우와아아아 2 2 시간 전 100
24056 [닌텐도] 포켓몬 소실 졸라욕하다가 5 asdf1111 0 5 시간 전 193
24055 [플스] 용과같이 제로도 꿀잼이네 ㅋㅋ 10 파랑1 0 8 시간 전 147
24054 [닌텐도] 슈마메 배틀 장편영상 3 ガッキー 0 10 시간 전 76
24053 [닌텐도] 슈마메 배틀영상 2 ガッキー 0 11 시간 전 54
24052 [닌텐도] 드퀘11 엔딩봄.... 4 asdf1111 0 14 시간 전 113
24051 [플스] (스포)레데리2하는데 9 어그래 0 17 시간 전 202
24050 [플스] 아본 할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다 3 특점약효 0 18 시간 전 137
24049 [닌텐도] 젤다dlc 중고팩 고민이다 7 KN 0 19 시간 전 206
24048 [플스] 엄마랑 같이 할만한 플스겜 추천받음 8 돌게2 0 19 시간 전 153
24047 [닌텐도] 스플2 할때 잉갤애들 친절하다 2 RockMan0 0 20 시간 전 107
24046 [닌텐도] 야숨 중고 구하기 개힘드네 10 장인치와와 0 23 시간 전 297
24045 [플스] 어금니를 얼마나 뽑아재껴야되냐 ㄷㄷ 6 튀김우동 0 1 일 전 250
24044 [플스] 플스프로샀는데 질문좀 5 돌게2 0 1 일 전 168
24043 [플스] 용과 같이7 다 깼다!! 6 파랑1 0 1 일 전 136
24042 [닌텐도] 하 시바.. 죽고싶다 1 22222222 0 1 일 전 213
24041 [플스] 폴른오더 맵이랑네비 너무 극혐이네 2 쿠카쿠카 0 1 일 전 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