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솔직히 폐차 할때 울 것 같음

주차되있는 내 존만이 yf 소나타...

 

 

벌써 9년이고, 10년이 다가와가는구나...

 

 

내 첫 차였고, 모든게 저 존만이한테 맞춰져 있는데, 다른 차로 바꾸면 적응 안될 것 같다 ㅠㅠ

 

 

근데 콜로라도로 차를 바꿨다?  콜로라도로 존만이 밟아서 폐차 쌉가능 ㄹㅇ 

7개의 댓글

9 일 전
0
9 일 전

NF 15년 된거 23만 탔는데 슬 폐차각 봐야할듯ㅜㄴ

0
9 일 전

나도 첫차 보낼 때 그럴 줄 알았는데

새차 생각밖에 안나더라 ㅋㅋㅋㅋㅋ

0
9 일 전

씨발ㅋㅋㅋㅋㅋㄱㅋㅋ

0
9 일 전

yf소나타 : 죽여줘...

0
8 일 전
0
8 일 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019.06.19 1672
3670 [바이크] 벤리 너무 귀여움 Vishera 0 15 분 전 21
3669 [자동차] 장기렌트카에 궁금증을 가진 개붕이쇅이들 존나 많아서 정리... 1 푸킹푸킹 1 1 시간 전 136
3668 [자동차] 형님들 이거 얼마나 나올까영 15 이분 최소 어제 광복 0 3 시간 전 242
3667 [자동차] 베뉴 수동 2주차 질문받는다 13 카메라맨 0 3 시간 전 278
3666 [자동차] 내일비온대 6 오맛 2 3 시간 전 172
3665 [바이크] 2006년 일제 4사 오토바이 디자인 전성기 4 ▀▀█ -█ ▀▀█ █ 0 4 시간 전 263
3664 [자동차] 사회초년생은 장기렌트나해 49 푸킹푸킹 2 4 시간 전 542
3663 [자전거] 토,일 대회 나간다 5 캐년 1 4 시간 전 95
3662 [자동차] G70 뒷자리 현실....jpg 16 F603bpd 0 5 시간 전 710
3661 [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9 에이마잉 0 5 시간 전 390
3660 [자동차] 500따리 중고차 의견 감사합니다 4 빈땅레몬 1 6 시간 전 329
3659 [자동차] 부자차다 부자차 5 내꿈은건물주 0 6 시간 전 387
3658 [바이크] 복숭아뼈 다뒤졌다 ㅋㅋㅋㅋ 6 동비 0 8 시간 전 561
3657 [자동차] 쏘나타 이번꺼 진짜 이쁘네 40 대뇌 0 8 시간 전 3030
3656 [자동차] 크루즈 에어백문제로 리콜 문자왔는데 2 ㅎ헤헤헤 0 8 시간 전 183
3655 [자동차] 주차 잘하는 법좀 26 잉텔 0 9 시간 전 357
3654 [자동차] 차 남은 할부 완납했다 7 IlIIlIlllIlIlIIlI 0 10 시간 전 501
3653 [자동차] 말리부가 소나타랑 동급임? 12 z1존전사123 0 10 시간 전 442
3652 [자동차] A45 AMG오너잇습네까? 6 자동로그린 0 10 시간 전 308
3651 [자동차] ㄹㅇ 서울은 차 끌고갈만한 곳이 못되는듯 31 추워용ㅠ 0 13 시간 전 8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