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드라이버에서 튜링 20-번대 16-번대 엔당 제품에 정수 스케일링이 가능해졌습니다.
4k모니터 사용 중 저해상도로 프로그램 구동시 뿌옇게 나와서 사용하기 힘든 경우를 많이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4k:fhd=4:1매칭)
4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최신 드라이버에서 튜링 20-번대 16-번대 엔당 제품에 정수 스케일링이 가능해졌습니다.
4k모니터 사용 중 저해상도로 프로그램 구동시 뿌옇게 나와서 사용하기 힘든 경우를 많이 해결해 준다고 합니다. (4k:fhd=4:1매칭)
Tbps
정보추
Mojave
4k 안쓰는거면 상관없는거죠?
구라독스
Fhd에서도 그 아래 해상도로 세팅하고 게임할때 효과 봅니다.
Mojave
240p (352x240) 리소스를 1080p (1920x1080) 화면에서 볼 때
기존에는 240p -> 1080p 로 바로 업스케일링 했는데
저 기능을 넣으면 정수 스케일링해서 원본 픽셀을 그대로 늘리는 방법을 전처리해서
(내 생각에는 n의 제곱수로 스케일링 하지 않을까...)
25배 이후 (1760x1200) -> 1080p 로 다운스케일링 하거나
16배 이후 (1408x960) -> 1080p 로 업스케일링 해서 뭉게지는걸 최소화하는 방식..인가??
지식은 부족하고 찾아보긴 귀찮은것..
근데 이러면 도트게임에만 효과를 보는거 아냐??
약간 퇴화하는 기능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