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하체 할 때 무슨 진동 온 것 마냥 다리가 부들대는데

a9d63531 2019.09.04 1435

이유가 뭐냐

 

스쾃이나 데드 할 때는 안 그러는데

 

레그프레스나 익스텐션 할 때 렬루 진동 온 것마냥 떨림ㅋㅋㅋㅋㅋㅋ

 

하체부실은 아닌데 왤가 

2개의 댓글

abe3b7fc
2019.09.04

어떤 플러그 주로 애용하는데?

0
daca54a0
2019.09.04

스쾃이나 데드는 하체 뒷면 위주로 운동하고 레그프레스는 포지션따라 다르지만 전면이고 익스텐션도 전면이니깐 하체 전면이 약한것 아닐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84432 초등생 성폭행 교사 성범죄자알림e 봣는데 e8104a45 방금 전 0
1984431 유튜브 접속 안된당 1 abe26383 방금 전 4
1984430 난 TV예능서 나오는 팔꿈치로 찍어내리는 안마받고싶음 1 ab1b3d7a 1 분 전 2
1984429 그냥 키크고쭉쭉빵빵하고 귀여운게짱임 8d366a9b 2 분 전 10
1984428 여자애들은 누가 데려가도 가는구나 a75e8505 2 분 전 22
1984427 진짜 지예은 존나 귀엽다 2 8aa06ec9 2 분 전 23
1984426 우리나라 평균 와꾸 알고 싶으면 1 1826d018 3 분 전 16
1984425 비만 여성의 삶이 얼마나 고달픈지 아냐? 2 b54e213d 3 분 전 21
1984424 여자는 키 작아도 괜찮은게 진짜 부럽더라 ㅜㅜ 4 d6c6f8a8 4 분 전 17
1984423 니네둘이 전화 처안된느걸 왜 나한테전화해 2 0b4ab4fd 5 분 전 6
1984422 진짜 제대로 된 안마방 없냐 6 d216b980 8 분 전 34
1984421 윈도우11로 업뎃 해야하나 1 087c4e6e 8 분 전 19
1984420 폰바꾸니까 너무좋다.... 70ef8086 9 분 전 23
1984419 모닝똥 진짜 좆같음 4 f91a8449 12 분 전 43
1984418 애 키우는데 이웃에 성범죄자가 입주하면 반대해야지 3 be903375 12 분 전 34
1984417 알리 첫구매부터 사기꾼 당첨이네 4 43487e3b 13 분 전 26
1984416 근데 왜 신화는 2~3세대가 주인공이냐 4 ab1b3d7a 14 분 전 18
1984415 안락사 어케 생각함 3 a7ed94df 15 분 전 27
1984414 노콘 2 8dcef1c0 15 분 전 24
1984413 체리필터 은근 숨겨진 명곡 2 29c372e2 16 분 전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