ɹǝʇdoɔ!lǝɥ

26개의 댓글

2019.08.25

08⇂ ǝʇɐʇoᴚ ɹǝʇʇǝ⅂ 'ɐᴉssnᴚ uI

2

머야 어케한거야;

1
2019.08.25
@너구리는너굴너굴

IPA

0
@ㄴlㅇㅁㅇlㄱ

이소프로필알코올?

0
2019.08.25

call 119 이라고 해야 됨

0
2019.08.25
@ㄴlㅇㅁㅇlㄱ

러시아에선 119가 부릅니다.

1
2019.08.25
@ㄴlㅇㅁㅇlㄱ

¡¡¡ʍou ƖƖ6 llɐɔ

0
2019.08.25

저 꼬리 돌아갈 때 손 집어넣었다 빼면 1회당 10만원

0
2019.08.25
@발광다이옥신

20만원 밖에 못벌겠내

1
2019.08.25
@와일드피칭

ㄴㄴ팔만 빼고 손은 못 빼서 돈 못 받음

0
@와일드피칭

손 짤리면 그거 줄로 묶어서 넣었다 뺏다 하면 떼돈 범?

0
2019.08.25
0
2019.08.25

저래서 외국에선 911 쓰잖음 119 안 쓰고

0
2019.08.25
0
2019.08.25

축 안나가나 ㅋㅋㅋㅋㅋㅋ

0
2019.08.25

ILL HY HL

2
2019.08.25

뭐야 내려줘요 시발

0
2019.08.25

ㅈㅂ

0

저게 가능한가?ㅋㅋㅋ

0
2019.08.25

정성보소

0
2019.08.25

ㅋㅋㅋ저 밑짤은 뭔상황이냐 ㅋㅋㅋㅋ

0
2019.08.25

원심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8.26
1
2019.08.26

qn wnq

0
2019.08.26

원심분리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1323 훈훈해지는 짤.gif 16 디그롬 18 9 분 전
221322 죽고싶어졌다 6 동국대기독교동아리 22 10 분 전
221321 출근길애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이 김연경선수 아버님?? 14 정왕동존테리 21 11 분 전
221320 흡흡! 빡! 흡흡! 빡!! 15 실2 26 35 분 전
221319 스압) 회춘만화 근황 46 실2 34 50 분 전
221318 2+1 편의점 결과 67 실2 37 1 시간 전
221317 망가작가 근황 레전드.jpg 31 q12sfc3rf 35 1 시간 전
221316 매일 강남 텐프로 업소 앞에서 시위하는 남자 57 보지락털국수 29 1 시간 전
221315 세상에서 가장쩌는 해장라면 34 렙을 로그인으로만... 37 2 시간 전
221314 축포를 쏘아라! 20 이디나후이 19 3 시간 전
221313 배신자의 상.jpg 31 김츼 29 3 시간 전
221312 모리뉴 감독 인터뷰 18 동국대기독교동아리 47 3 시간 전
221311 오늘자 EPL 흥민쏜 관련 오피셜 32 실2 34 3 시간 전
221310 또 다른 80m 레전드 35 랑해 32 4 시간 전
221309 ??? : 손흥민 살 가치가 없는 선수 7 실2 36 4 시간 전
221308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 - 가짜 기자 기레기편 요약 37 깨우치다 57 5 시간 전
221307 너희들은 살면서 부모님한테 들은 어이없는 말이 뭐냐? 158 드립넷입문 52 5 시간 전
221306 오늘 손흥민 역대급 스프린트 버퍼 13 동국대기독교동아리 31 5 시간 전
221305 어이 김씨~ 41 둠두두둠 38 6 시간 전
221304 캐나다의 어느 피자집 ㄷㄷ 87 난중택 33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