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파이크

msi 때 사일러스랑 같이 호되게 당한 그 픽..

 

슼 픽은 조커픽과 함께 레넥 앨리스 니코 카이사, 지들이 잘하는거 다가져갔고

 

담원도 자신감있는 픽 한것 같은데..

 

문제는 이런 구도였을 때 지고있던 쪽은 무너진 멘탈때문에 꼼꼼하게 못하고 초장부터 무너진다는 거지

 

안전하게 가려는 상대를 오히려 유리한 쪽에서 날빌 거는, 민속놀이에서도 많이 나오던 그 패턴

1개의 댓글

2019.08.25

아니 시발 근데 뭐 이렇게 터져

이리 무기력할 수가..

코르키 뒤진순간 이미 게임이 끝나있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5620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6699
355300 [메이플] 메린이 피도미 받앗서 기러기는어떻게울지 0 1 분 전 1
355299 [몬헌] 몬헌 인도땅 그냥 고인물용 뺑뻉이 컨텐츠 맞음? 1 내일부터다이어트 0 11 분 전 10
355298 [WoW] 어둠땅 레벨 압축 되면 할까싶은데 3 아지형 0 17 분 전 9
355297 [스팀] 레식 뭐지왜이래 2 냥짤저장소 0 1 시간 전 26
355296 [메이플] 나 왜 테라랑 메가버닝안됨? 3 방귀를꼈어요 0 1 시간 전 35
355295 [WoW] 스포) ㅋㅋ 길레 일반도 막넴 킬 6 새벽별 0 1 시간 전 44
355294 [메이플] 두번째스무고개정답 왈도그 0 1 시간 전 26
355293 [메이플] 유니온육성 캐릭 추천좀여 1000000000 0 1 시간 전 32
355292 [기타] 하프라이프 해봤는데 4 ABCABCDAAA 0 1 시간 전 39
355291 [WoW] 희귀몹 알려줄때 특 2 멍뭉이와친구들 0 2 시간 전 35
355290 [메이플] 바다처럼 투명하고 반짝거리는 피부를 가지고 있어! 4 마퀴아토 0 2 시간 전 64
355289 [WoW] 나이알로사 일반 후기 7 dovvvv 0 2 시간 전 86
355288 [기타] 스샷 8.9MB] 볼리비아 관광하는 게임 4 Llorona 1 2 시간 전 84
355287 [POE] poe 씹고수는 이 글을 볼것 4 보거 0 3 시간 전 83
355286 [스팀] 프로스트펑크 DLC하다가 씨발 화딱지 존나나네 3 사란해욘 0 3 시간 전 63
355285 [스팀] 철권7) 설맞이로 올만에 철꼰했다 ㅋㅋ 1 주디짱짱걸 0 3 시간 전 49
355284 [메이플] 메린이 유니온링크관련 부캐육성 질문 2 등국민에게337박수를 0 3 시간 전 51
355283 [몬헌] 내일 열리는 이벤트 중에 가장 갖고싶은거 3 UMF 0 3 시간 전 99
355282 [몬헌] 아본 많이 어려움? 9 년째 여행 중 0 3 시간 전 76
355281 [WoW] 오 역시 넴드가 많아야된다 6 새벽별 0 3 시간 전 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