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몇달 전에 맞춘 견적인데 이거 아직도 괜찮아??

견적 지훈.PNG

 

 

 

 친구가 전에 짜달래서 개드리퍼들이 많이 도와줬었는데 이거 아직 괜찮은 견적인지 알고싶은데 한 번 봐줄 수 있을까?

 

 아직도 이게 괜찮은건지 잘 모르겠어

21개의 댓글

2019.07.21

개드립에서 저딴걸 짜줬다고?

0
2019.07.21
@루니오스

얘기하면서 이렇게 맞췄는뎅..

0
2019.07.21

60만원견적으로 뭘바라는건 아니지?

0
2019.07.21
@으어어아아

던파 메이플 롤 이 세개만 돌아가면 됭

0
2019.07.21

그냥 롤이나 돌리는 수준이지뭐 보드는 저거 아닐거고

0
2019.07.21
@HAECHI

맞아 롤이나 던파 메이플 돌아가면 되서

0
2019.07.21
@이구동성

충분

0

던파 라이젠이랑 안맞음 잔렉이슈있음

9400f로 바꾸고 렘빨도 좀 타니까 16기가 해라

그래픽카드는 1650이나 1660 하면될듯

ㅈ같은 애자락도 좀치우고

0
2019.07.21
@수강여석이없습니다

ㅋㅋㅋㅋ 고마웡! 그렇게만 바꾸면 될까? 70~80선으루 해달라는뎅

0
2019.07.21
@수강여석이없습니다

그리구 애즈락말고 어디껄 사면 될까?

0
2019.07.21
@이구동성

그 무슨 바이오 스타? 그거랑 애자락만 거르면 될 듯 msi나 기가바이트(간지원하면) 이런데 추천

0

보드가 인텔껀데?

저거짜준사람 너 싫어했음?

0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듀얼램도 아니고

단종된1050이고

0
2019.07.21
@딱히하고싶은건아니야

몇달 전이라 상황이 잘 기억 안나는데 이걸로 괜찮다 들었는뎅..

0
2019.07.21

어떤미친놈이 라이젠에 310보드를 끼워줬냐

0
2019.07.21
@esibel

ㅋㅋㅋㅋㅋ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

0
2019.07.21
@이구동성

저걸 수정할 생각하지말고

용도 예산 정해서 다시요청해

0
2019.07.21
@esibel

넵 다시 올려봤어용 근데 메인보드랑 파워는 어떻게 할 지 모르겠네요

0
2019.07.21

어 일단 램가격은 8기가에 4만원 미만이 지금 제일 적당함 원래 28500원 선이있는데 082땜에 지금 개판임 ㅋㅋ

 

9400f에 gtx1650 메인보드는 msi랑 기가바이트(애자락이랑 바이오 스타? 그거만 거르셈)

 

메인보드 볼 때 램 클럭 지원 좀 봐요 8만원 대에 3200까지 해주는 것 많음 그럼 커스텀 8g patriot? 파는데 이거 하나만 끼면 게임 프레임 꽤 좋아짐 단, 장착후 오버클럭 설정 좀 만져야됨

 

 

0
2019.07.21

https://www.dogdrip.net/206557706 4번이나 6번 예산 맞춰서

0
2019.07.21

인텔보드에 라이젠어케끼웠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2781
123038 [컴퓨터] 무선헤드셋 쓰는데 뿌리깊은남간 0 44 분 전 18
123037 [잡담] AMD 엑박 게임패스 쿠폰 쓰려고 하는데 1 염전마스터 0 53 분 전 27
123036 [컴퓨터] 컴 뒤지신듯 4 구도일 0 1 시간 전 37
123035 [컴퓨터] 윈10 설치 USB 만드려고 하는데 이거;; 9 호호삼호호 0 1 시간 전 48
123034 [컴퓨터] 램 사려고 하는데 pc4- 뒤에 숫자는 뭐임? 10 호호삼호호 0 1 시간 전 33
123033 [컴퓨터] 여기 스스디 사진!! 10 박우리 0 1 시간 전 92
123032 [잡담] 수냉쿨러 백플레이트는 쿨러 제조사에서 따로 파나? 2 YMT05 0 1 시간 전 16
123031 [컴퓨터] 램이랑 그래픽카드 교체하는거 어려움? 10 호호삼호호 0 2 시간 전 50
123030 [잡담] 애드블럭 같은 거 쓸때 유튜브 수익은 어떻게 됨? 1 StageClear 0 2 시간 전 33
123029 [잡담] 다국적램 2666까진 가능하네 8 YMT05 0 2 시간 전 53
123028 [컴퓨터] 아마존으로 ssd 샀는데 노트북이 인식 못함 13 박우리 0 2 시간 전 60
123027 [잡담]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직구상태 - 상황 악화중 화로 0 2 시간 전 101
123026 [잡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했는데 4 안전불감증 0 2 시간 전 102
123025 [컴퓨터] 유료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좀.. 11 adfbvblkn 0 2 시간 전 58
123024 [컴퓨터] 컴터가 차 시동 안걸리는거마냥 안켜짐 9 틀니 0 3 시간 전 54
123023 [컴퓨터] 요즘들어 컴퓨터가 안꺼진다 1 ㄴㅇㄹ 0 3 시간 전 28
123022 [컴퓨터] 내년 초에 요 사양으로 가려는데 견적핑까좀.... 7 kty1843 0 3 시간 전 60
123021 [잡담] 라이젠3600 조립 다했는데 램 문제가 생겼다 6 YMT05 0 3 시간 전 91
123020 [컴퓨터] 내 책상인중... 7 으어어아아 0 4 시간 전 134
123019 [컴퓨터] LG 모니터 번들 DP 케이블 쓰는 사람 있음? 7 wjdtmdrms 1 4 시간 전 9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