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군만두 식혀 먹는법.galbi

47개의 댓글

2019.07.18

갈비 사줬으면 안뜨거웠음ㅇㅇ

6
km
2019.07.18
@ofervlow

이분 최소 척척박사

0
2019.07.18
@ofervlow

근데 그떄 갈비는 왜 안사준거임??

0
2019.07.18
@가짜콩벌레

개드립에서 진짜 진심으로 윾갈비라면서 까는 인간 있더라.

 

당연히 드립치는 줄 알았는데, 받아주니까 3번 4번 뇌절 치는 거야.

 

뭔가 이상해서 물어보니까 진심이더라. 소름 돋음.

11
@주시경

세상엔 제정신 아닌 사람들이 많아.

10
2019.07.18
@새벽에잠도안오고나는

그러게 말이야. 그 말 듣는 순간 존나 무섭더라고. 쟤는 드립친 것 같은데 저 말 들으니까 갑자기 그 생각이 확 나면서 소름 끼치길래 말해봄.

0
@주시경

병먹금하고 근처에 안가는게 최고. 가끔 가다가 제정신 아닌애들 보이면 대 댓글 안담. 엮이면 똥 되니까. ㅋㅋㅋ

0
2019.07.18
@새벽에잠도안오고나는

ㄹㅇ.

1
2019.07.18
@주시경

그래서 갈비는 왜 안사줌?

0
2019.07.18
@Aowmi

야 나 갈비 2인분만 보내줘라

0
2019.07.18
@Alchemy

보내드렸습니다^^

0
@주시경

사람마다 다른거자나

진짜로 기분나쁠만 할수도있는거지

0
2019.07.18
@주시경

유재석을 갈비로 까는건 조세호를 불참으로 까는거나 마찬가지지ㅋㅋㅋ

0
2019.07.18
@마이크로닷

아니 그니까 그런 것도 다 놀리려고 하는 거잖아, 밈이니까. 근데 걔는 진심이었다니까.

 

조세호한테 '왜 안 가셨어요? 안 친하셔도 갔어야죠. 그게 예의 아닌가요? 예의는 밥 말아 먹었어요?' 라고 진지하게 말하는 사람 봄?

1
2019.07.18
@주시경

세상엔 상상을 초월하는 정신이상자들이 많음. 정부는 그들을 사회로부터 보호해야 하는것이고

0
@주시경

아닌데? 다들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0
2019.07.18
@주시경

그래서 갈비 왜 안사줬냐고6

0
2019.07.18
@주시경
0
@주시경

그니까 왜 갈비 안사줬는데?

0
2019.07.18
@주시경

그래서 갈비는 왜 안사줬는데?

0
@임신

사 줄 이유가 없어서

0
2019.07.18
@ofervlow

시발 정신병있는애들 쥰내많네

0
2019.07.18
@ofervlow

갈비를 왜사줘

0
2019.07.18

윾만두 ㅋㅋㅋㅋㅋㅋ

0
2019.07.18

막짤 완전 페페콘인데

1
@안유진
17
2019.07.18
@미봐요이친놈씨
1
2019.07.18
@미봐요이친놈씨
0
@안유진

이말안쓰고 콘으로 박았으면 배댓각이 있었는데

0
2019.07.18
0
2019.07.18

반대쪽도 뚫어서 공기를 통과시캬야지

0
2019.07.18

만두 넣고 입 안에 물 부으면 됨

쫌만 넣어도 확 가라앉음

0
2019.07.18
@초보댓글러

입에 들어간 순간부터 물 들어갈때까지 그 사이가 지옥 아니냐

0
@Hakat

입속을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0
2019.07.18
@초보댓글러

그냥 만두를 물에 넣어 먹지 그러냐

0
2019.07.18
@찐시황

그래서 만둣국이 발명됐습니다

0
2019.07.18
@곽다구리

근데 만두국은 개뜨거움 ㅋㅋ

0
2019.07.18

갈비만 사줬다면....

 

민심까지 챙겼을텐데 아쉽읍니다...

0

상남자는 그냥 쳐먹고 입천장 다 데여야지

0
2019.07.18

방송중에 식칼도 드는 사람인데..

0
2019.07.18

갈비의 업보다

0
2019.07.18

이게 재밌냐 몇번을 쳐올리네

1
2019.07.18

근데 진짜 갈비만 사줬어도

0
2019.07.18

만두소가 뜨거운 갈비인듯 당했네 결국

0
2019.07.18

윾재석 정말 악랄했던게 무도에서 한여름에 서울 도는 미션 있었는데 슈퍼에서 혼자 탱크보이 먹고

스탶들은 비비빅 먹였음... 목타는 여름 대낮에 비비빅 먹임. 그거 보고 손절함. 인성이 글렀음

0
2019.07.18
@dhdhe

팥때문에 목구녕 텁텁해 디졌겠네 ㅋㅋㅋ

0
2019.07.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3710 파이널판타지 14 근황 34 똥푸는노인 20 6 분 전
203709 삼인성.. 16 핫챠이거야원 20 6 분 전
203708 예비신부 엉덩이에 문신이 있다. Jpg 72 함만제발함만 32 12 분 전
203707 우리나라 국민의 흡연 행태.jpg 47 werar 21 13 분 전
203706 또 네이버 댓글로 난동 부리고있는 중국인들 52 구글애플아마존 25 30 분 전
203705 과속카메라 피하기....... 고인물........jpg 61 7군단장의ㅡ이름은... 30 30 분 전
203704 근데 개드립 한다고 창피할 필요는없음 ㅋㅋ 12 눈물이떨리고손발이나 29 31 분 전
203703 지옥의 선택지.gif 19 김츼 22 31 분 전
203702 검은색 개가 흰색 개보다 더위를 더 많이 타나요??? 48 엄복동 29 32 분 전
203701 보겸 근황 49 Sann 41 32 분 전
203700 바둑만 잘했던 병신.. 50 무민 29 51 분 전
203699 (뇌절) 어떤 노예의 모기 처리법 32 알비놀 31 51 분 전
203698 PD가 안티인 노홍철 33 엄복동 31 57 분 전
203697 카카오보이스톡 새로운 연결음 61 응쓰겠싸 30 1 시간 전
203696 알고보면 완전식품.jpg 105 고전유물발굴 35 1 시간 전
203695 두피 마사지 효능 26 후쿠시마원전3호기 26 1 시간 전
203694 백설공주 뮤지컬 근황 41 년째억장이무너지는중 37 1 시간 전
203693 치열 수술했다 94 위험한생각 31 1 시간 전
203692 물을 좋아하는 댕댕이 31 LaNoir 24 1 시간 전
203691 방송중 ㄹㅇ 당황한 이효리 28 콜라한잔시원하게 35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