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콜벳 기대중이다

신차 오픈베타 테스트는 하기 싫어서

 

22년식정도 리스나 사려고하는데

 

그가격에 미드십엔진 스포츠카라니 덜덜..

 

 

 

6개의 댓글

5 일 전

금수저네, 리스여도 아무나 못끌텐데

0

직수하려고? 정식출시되면 나도 바로사는걸 고려하겠지만

직수해도 국토교통부 인증 허벌빡셀거같은데 ㅋㅋㅋㅋ

내주변에 인증 5번 빠꾸당한 사람도 있고

0
5 일 전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전문업체끼고하겠지 유튜브에 유명한 a1같은데 맡기면 되지않을까?

0
@오징어따콩

출시초기에 직수입하면 차종에 대한 상한선이 정해져있지않아서 공무원 맘대로임

누군가 한번 수입했던 차종이면 기존결과따라 잣대를 정하는데 너가 1호차가 된다면 최소 4번 빠꾸는 예상해라

0
3 일 전

6천씨씨 머슬카타면 기름 뿌리고 다니는거 아니냐? ㅋㅋㅋ

0
2 일 전
@포켓몬마스터

기름을 질질 싸고다니는거지 도로위의 항공모함급일듯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탈것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0 28 일 전 679
1408 [자동차] 나 사이드 안 풀고 20킬로 달림 앙기무띠리따리 0 17 분 전 28
1407 [바이크] msx125 살바에 스쿠터가 낫겠지? 6 toumi 0 1 시간 전 48
1406 [자동차] 하이패스 카드 어디서 구입해? 1 평택나와바리 0 1 시간 전 47
1405 [자동차] 유툽에서 베뉴 봤는데 1 평택나와바리 0 1 시간 전 53
1404 [자동차] 포니 봐따 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3 시간 전 95
1403 [자동차] 얘는 또 뭐여ㅋㅋㅋㅋ 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3 시간 전 118
1402 [자동차] 개웃긴놈 봤는데 번호판 안보여서 신고못함ㅋㅋㅋ 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0 3 시간 전 138
1401 [자동차] 셀토스도 존나끌리네 20 김 붕탁 0 5 시간 전 336
1400 [바이크] 카카시선생님 저는.... 선생님같은 닌자가... 2 라구쥬TV 0 5 시간 전 240
1399 [자동차] 차는 수동이 재미있다 26 프로게익 1 6 시간 전 407
1398 [자동차] 재고차는 사면 단점이 뭐야? 3 근성가이 0 6 시간 전 322
1397 [자동차] 어제 길지나다 셀토스 봤음 17 상하이조 0 7 시간 전 436
1396 [자동차] 자동차 후방센서 나갔다.. 18 리나인버스 0 9 시간 전 428
1395 [자전거] 야간엔 샤방하게~~ 4 울었다 0 9 시간 전 240
1394 [자동차] 렌트카사고냄(자차부담30만원) 7 CW 0 9 시간 전 364
1393 [자동차] 현기차 요새 디자인 멋져보이더라 7 로칸 0 10 시간 전 374
1392 [자동차] 밥 맛있는 휴게소 5 가슴인테리어과 0 10 시간 전 268
1391 [자동차] DN8 색상 선택 고민중 18 오다라 0 10 시간 전 340
1390 [자동차] 삼각떼 나름 멋있음 24 니암니손 0 11 시간 전 509
1389 [자동차] 그린카 반납 시 이상하지 않아? 9 그냥이에요 0 11 시간 전 2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